여러분이 새로운 기술을 배우거나 여러분이 훌륭한 이미지를 찍을 수 있는 기술을 발견할 때, 여러분은 연습해야 합니다

새로운 기술을 배우거나 멋진 이미지를 찍을 수 있는 기술을 발견할 때, 당신은 반복을 통해 연습해야 한다.

그리고 나서 특정한 것이 뇌에 고착될 수 있도록 하는 멋진 그림을 재현해야 한다.

사진적인 눈을 개발하는 것은 많은 연습 경로를 통해 영감을 받는다. 눈에서 뇌로 가는 경로를 설정하는 것은 반복해서 일어난다. 만약 당신이 환상적인 단일 이미지가 기술보다 더 운이 좋다는 성공을 반복할 수 없다면

다음으로 쇼핑해야 할 것은 CPC 보물이다. 이것은 AdWords 광고주들이 검색 성공 외에 그들의 광고를 유지하기 위해 지불하는 평균/약가다. 이것은 클릭당 비용이다. 즉, 광고주는 그들이 받는 소매상 방문자에게 이 금액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제 특정 기술 생산의 예로 좋은 외모를 갖추었다. 우리는 모두 다양한 종류의 휴대용 기기를 생산하는 애플과 맥을 생산하는 거대 기업이다. 만약 그들이 형편없는 사진을 가지고 있었다면 마케팅 캠페인과 광고를 그렇게 잘 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애플도 그들의 제품이 그들의 시장에서 적절한 제품과 비슷하게 기업에서 최고의 제품 사진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바라건대 당신은 지금 왜 사진이 항상 그렇듯이 필수적인지 실제의 예를 통해 쓰여진 것을 보기를 바란다.

사진에서 가장 잘 말하는 첫 번째 카메라 각도는 콩 앵글 개인의 카메라 각도인데, 카메라는 콘텐츠를 줄이기 위해 사용되는 피사체보다 높은 카메라 각도다. 예를 들어, 인간 피사체에게는 왜소함을 유발한다.

그것은 또한 풍경 사진에서 거의 모든 것을 뷰파인더에 포함할 수 있게 하지 못했다.

사진 마케팅 비밀 # 3 : 사진 마케팅에서 가장 큰 숫자는 사진 마케팅에 등장할 때 모든 계란을 한 바구니에 넣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브랜드 핸드백에서부터 화려한 자동차와 반지에 이르기까지 멋진 것에 투자하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은 이 고급 가격을 부과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사진을 정당화하는 모든 사업을 계속할 필요가 있다.

여기 좋은 예가 결혼 사진 디지털 초상화 사진이다. 나는 예술적 스윙을 포착하는 데 있어서 반에서 1위를 하는 친구들이 있다.

그들은 페이스북에 그 사진들을 올리고 좋은 피드백과 관련된 것을 합산한다.

그러나 그런 종류의 사진으로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공유하는데 유일한 좋지만 그것 때문에 그들에게 돈을 주지 않는다. 그들은 때때로 사진을 찍는다. 그래서 그들은 거의 모든 촬영을 위한 예약을 한다.

사진 속의 치료 램프 이 분야에서 그들의 첫 번째 선택은 아닐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여전히 이 키를 길거리 사진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날카로움뿐만 아니라 초점의 깊이나 깊이의 필드보다 더 많은 종류의 사진은 초점의 이미지로서 요구된다. 거리 장면보다는 개별 물체에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 필요한 경우 구멍 f11 또는 더 작고 수동으로 초점을 맞춘다. 거리 사진에 대한 위대한 것은 나중에 이미지를 검토하고 작은 장면을 찾는 것이다. 클립 내에서 충분한 집중력을 가지고 있다면 사진을 찍을 때 알아차리지 못한 많은 작은 물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거리 사진은 위대한 단색의 날카로운 그래픽에 도움이 된다. 다양한 주제, 대조적인 조명, 그리고 질감과 패턴은 멋진 파란색과 빨간색 이미지를 낳는다. 대부분의 인기 있는 버전의 평판이 좋은 사진작가들의 거리 사진은 주로 종이에 있지만, 그것은 색이 나쁜 결과를 초래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디지털 컬러로 흑백으로 촬영하는 것에 대한 작은 팁은 소프트웨어 감각적인 음식을 사용하여 흑백 결혼 의식 촬영에 대한 것이다.

평생에 한 번 도착하고 사진 아이디어에 주의를 기울이고 까다롭게 굴어야 한다.

사랑하는 파트너나 신랑의 결혼식 준비를 하는 사진을 찍거나, 누군가 먼저 집에 도착하는 기능을 하도록 영감을 받는다면, 교회에서 미리 정해진 삽입물을 포함한 자신을 배치하라. 실제 시작 자체를 너무 많이 찍지 마라. 만약 당신이 단체 촬영을 할 필요가 있다면, 큰 그룹으로 시작해서 개인이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많은 영광스러운 장면들을 사용하여 긴 하루를 가지고 있다.

웨딩 파티 앨범에 붙을 친구와 친척 사진의 조합

웹사이트 구축 도구와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을 활용하라. 그들 대부분은 웹 아이즈원 권은비 노출 움짤 사이트 제작에 아주 좋다. 특히 몇몇 사람들은 사진 웹사이트에 대한 지식이 부족할 것이다. 이 소프트웨어의 유일한 문제는 그들의 비밀을 배우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는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새로운 모델의 카메라만이 당신이 뉴스 블로그 포스트 웹에 게시되었다고 생각할 뿐만 아니라, 웹 마스터들이 그들의 사이트에 대해 퍼뜨리기 위해 이용하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어떻게-토스나-지식-사진 애호가로서 생산하는 방문객들에게 어필하는 것과 같은 훌륭한 정보를 제공한다.

우리는 그것을 배우지만 그들의 사이트를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추가적인 것을 공유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