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다가, 애완동물 주인들은 평범한 캐릭터들을 위해 상당한 돈을 쓰지 않았다.

게다가, 애완동물 주인들은 평범한 캐릭터들을 위해 상당한 돈을 쓰지 않았다. 심지어 작은 시장 팀들조차도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함께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매버릭스는 압박이 가해지자마자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을 보였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댈러스 매버릭스를 누르고 G 마누 지노빌리를 스퍼스 라인업에 추가할 공격력이 없으며 챔피언 경쟁자가 그를 제거하고 흑백 상의를 입은 추가 팀이 될 수도 있다.

나머지 노령화 명단은 마누스 공백을 메울 수 없을 것이다.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전을 향해 첫 여행을 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로열스 알킨도르와 로버트슨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이 서로를 보완하여 벅스가 플레이오프에서 S 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와 새로운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를 탈락시켰다. 볼티모어 총알을 짓밟아 4회 연속 모험 타이틀로 휩쓸었다.

요한 쿤들라는 NBA에서 11년 동안 감독으로 일했다. 그는 1948-49년 1953-1954년 미니애폴리스에서 코치를 했다. 그는 1995년 나이스미스 기념 바스켓 볼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

NBA의 짧은 기간 동안 몇몇 위대한 센터들 중 일부는 그의 크기와 능력을 얻음으로써 카림 압둘 자바가 놀라운 경력을 쌓으면서 경기를 혁명화시켰기 때문에 두각을 나타냈다. 그리고 패트릭 유잉, 데이비드 로빈슨, 하킴 올라주원, 샤킬 오닐 하우스는 NBA에 유산을 남긴 위대한 센터였기 때문에 그 이름들.

9) 타이레크 에반스–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은 또 다른 3명)이 왜 2009-2010년 맛에서 신인왕을 잡았는지 보기 위해 중요한 첫걸음으로 마음대로 테두리에 올라 이 리스트에서 가장 높은 경비원들 중 66명으로 지옥이 될 수 있다.

수비 끝에 발작을 일으키며, 그가 원할 때 그리고 농구를 꾸준히 쏘지 못하는 것이 그를 계속 다치게 한다.

에반스는 또한 코트에 대한 노력과 그것으로부터의 성숙도가 부족하여 그를 9파레 쪽으로 떨어뜨리는 경향이 있다.

nba All Star는 수익성이 높고 성공적인 온라인 사업주와 어떻게 비교되는가? 첫째, 프로 선수들은 기본에 숙련되어 있습니다!대부분은 슛, 패스, 드리블, 수비, 리바운드,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항상 팀 플레이어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최고의 선수들은 골프의 기본 기본에 숙련되어 있습니다!

12 카멜로 앤소니랜드에 가실 건가요? 그가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만약 그가 거래한 곳이 NBA 세계를 변화시킬 것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에서 도망쳐서 꽤 오랫동안 닉스에 합류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뿐만 아니라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될 것이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너무 극적으로 경쟁하면서 발전한다.

최근 NBA에서 나온 분명한 추세가 있다.

코칭 일을 계속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실제로 평균 50승이지만, 당신의 이직에는 많은 이유가 있다.

1970년대 개발된 팀들과는 대조적으로 NBA는 크게 확장되어 토너먼트에서 이기기 더 어렵게 만들었다. 언론은 코치들을 면밀히 조사하고 끊임없이 압박을 가한다.

토토사이트 늘날, 고가의 선수들은 코치들에 대해 경영진에게 불평하거나 위협할 계획이다. 무료 에이전트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수익은 팀들이 모터코치보다 선수들에게 조금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올드 오너들이 팀을 위해 거의 지불하지 않은 반면, 새로운 오너들은 엄청난 돈을 지불하는 반면, 훨씬 더 빠른 결과 외에 훨씬 더 빠른 결과를 지불한다.

스테판 마버리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인 마버리와 야오의 리스트에서 5번째 선수로 NBA 역사상 가장 키가 큰 농구 선수 야오에게 가드하기 어려운 농구 선수지만 스테판 마버리는 여전히 그들의 경기에서 그에게 크로스오버 동작을 자주 완료했다. 그는 야오밍이 바닥에 한두 번 넘어졌던 것을 할 수 있었다.

카멜로 앤소니 착륙을 원하십니까? 그가 거래한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에서 도망쳐서 몇 년 안에 닉스에 합류할 때 잠재적인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된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또한 극적으로 향상될 것이다. 도전자

팻 라일리는 1982년, 1985년, 1987년, 1988년 코치 양방향 라디오 우승처럼 11월 -2일 800번째 통산 우승을 달성했다. 그는 1989-90년, 1992-93년, 1996-97년 2011년 코치였다.

에드 데이비스, PF, 버몬트 – 나신생처럼 큰 약속을 한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