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내가 네 지갑이나 지갑을 제공한다면 네 돈은 정리되지 않을까? 네 돈은 지갑 안에 다 구겨질까? 당신의 돈은 지갑에 접혀질 것인가? 지갑이나 지갑에 온통 동전이 묻어 있는 것이 아닐까?

이것은 일반적으로 직장에서 자판기에서 칩 한 봉지를 구입하고 주유소에서 캔디바를 구입하고 출근길에 커피 한 잔을 사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내가 지금 당신의 지갑이나 지갑을 제공한다면, 당신의 돈은 정리되지 않을까? 네 돈은 지갑 안에 다 구겨질까? 당신의 돈은 지갑에 접혀질 것인가? 지갑이나 지갑에 온통 동전이 묻어 있는 것이 아닐까?

자, 이것은 일반적으로 직장에서 자판기에서 칩 한 봉지를 구입하고, 주유소에서 캔디바를 구입하고, 출근길에 커피 한 잔을 사는 것을 의미하며, 따라서 이 비용은 당시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고, 시장, 그것들은 쉽게 추가된다. 이것은 당신의 예산에 포함되어야 한다.

당신의 개인 재정 예산이 그 돈과 당신의 모든 조랑말을 설명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빚을 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렇게 하기 위해서. 만약 당신이 채권자들에게 빚을 지고 있다면, 당신의 불필요한 구매를 줄이고 이 돈을 절약하기 위해 이익을 이용하라. 그리고 대신에

또한 대출이 수반하는 거래수수료, 신청료 등 다른 숨겨진 요금에 대해 알기 위해서는 대출자와의 대출계약에 관한 모든 정보를 명확히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특히,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특정 부분이 있다면 대출대리인에게 그것을 친밀하게 설명해 달라고 요청하라.

내가 학교에서 수비수처럼 경기할 때 아들에게 (전진으로 활약하는 사람)을 말한 후, 그는 얼굴을 찡그린다. 그는 “수비대는 무엇을 하는가?”라고 말한다.

햇빛과 함께 앞으로는 일이 있을 것이다.

운동화 시간에는 다른 사람들이 꽤 선의일 수도 있지만, 그들의 행동의 결과가 무엇인지는 전혀 알지 못할 수도 있다(예: 할머니는 당신이 기껏해야 특정한 이중 교차 조정 가능한 금리 모기지들을 감당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집을 살 수 있다). 그러니 다른 사람들의 조언에 의존하지 말라. 오히려 재정을 통제하고 민간 금융 관리에 관한 몇 가지 기초에 대한 연구를 한다.

여기 점점 더워지고 있어 – 나사에서의 경쟁을 들었을 거야. 겨울에 집에서 반바지를 입을 지경에 이르면 안 돼. 난방비를 줄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개인 재정 지원을 제공할 거야. 온도 조절 장치를 2도 전문가가 로그인하여 가스 요금에 엄청난 5%를 절약하는 데 사용할 거야.

좋아, 그렇게 하면 예산이 아주 독특해지지만, 만약 그것을 고수하거나 아마도 재정 계획이 시들고 죽기 위해서는 단지 당신의 계획을 쓰기 전에 당신의 계획을 작성하기 전에 당신의 계획을 시험해 볼 것이다. 필요한 경우 변화가 없는 막대기를 더 악화 intelly 시키는 것을 위한 좋은 방법은 당신의 지난 4개월의 은행 명세서를 검토하고 당신의 평균을 취하는 것이다. 가장 간단한 개인 금융 기본은 신용카드를 사용해야 하고, 계좌 잔액을 0 또는 가능한 한 낮게 유지해야 한다.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신용의 양은 당신의 신용 점수가 진술서에서 가장 현재 잔액이 반영된다. 비록 당신이 당신의 청구서를 매달 완전히 지불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의 가용 신청의 30%를 훨씬 더 초과하고 싶어 한다.

당신이 덜 사용할수록 더 효과적이다.

개인 재정에서 저축은 정말로 우선되어야 한다 저축을 우선시하라 저축을 우선시하라. 저축에 대한 각각의 급여의 일부를 제쳐두는 일상을 만들어라. 단지 당신의 청구서와 관련하여 할 수 있다.

먼저 지불하면, 당신은 점차 금융 안전 행성을 건설할 것이다.

개인 재정 커리큘럼이 성공적인 멘토와 코치가 있는가? 전문의들, 당신의 재정적 자유에 대한 진정한 욕구의 척도 굶주림이 당신의 돈을 입에 넣는 곳이며, 당신이 그 사실을 증언하는 멘토를 원하지 않는가? 마지막으로 읽은 책이 뭐였죠? 가십 잡지는 문학을 괴롭히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예상치 못한 재무비용이 정상 사업비용을 넘어설 경우, 비상자금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신용 카드나 기타 부채를 늘리지 못하게 할 수 있다.

급여 또는 체크 플랜에서 자동 이체하여 이 계좌에 쉽게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

개인 금융으로 최신 상태를 유지하지 않는 경우, 앞으로 금융을 찾을 때 주류 대출 대신 보증인 대출을 살펴봐야 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신용 이력이 나쁜 사람들을 위한 대출이다. 보증인 대출은 도움이 된다. 반면 보증인 대출은 당신의 재정을 정리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다.

파산 이후 파산에 주목하고 특정 금융 관리 습관을 면밀히 조사하라. 개인은 개인이 개인 금융 관리, 신용카드 지출 또는 개인 금융 예산에 대한 통제력을 잃게 하는 예상치 못한 문제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어떤 결정을 내리고 싶은 것은 더운 날씨가 일시적인 지연이고 나쁜 금융 습관이 아니라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파산 이후 당신이 어떻게 대처했는지 알아내려고 한다.

누구나 빚을 지고, 빚을 지고, 그 다음에는 스릴을 느끼기 어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