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시스템은 여러 가지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보안 시스템은 여러 가지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그들은 한 가지 기능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침입이 지나갈 때 경고하는 도둑처럼 작동한다.

보안 경보가 울리면 많은 사람들이 전력을 회피한다.

그것은 범죄자들에게 환상적인 억제력이다. 붙잡힐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아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다른 계획을 사용한다.

그들은 최소한의 것으로,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변의 은신처를 없애고 버글러는 그들의 행방을 당신의 집에 침입하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르는 이웃들로부터 자신을 숨기기 위해 은신처를 사용한다.

버글러는 자주 잠금 해제된 창문을 찾아 가정으로의 접근과 관련하여 사용한다.

창문을 닫고 잠그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이 습관을 깨고 창문을 잠그는 즉시 찾아라. 아이를 가진 사람들에게, 이러한 종류의 닫히지 않은 창문이 사실상 도둑을 당신의 집으로 초대하는 즉시 창문을 잠그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라.

구속과 충전 – 이 절대적으로 노골적인 거래 살인범!또한,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고객이 1년의 기간을 더 많이 주문하도록 할 의무가 있으며 이는 고객이 월경 주기 내에 계약을 취소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수수료를 상환할 수 있는 고리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홈 보안 시스템에 가입하는 것에 매우 주의하라. 지연과 충전이 있는 Afiliate Dealer Program. 그것은 당신의 기업을 빠르게 침몰시킬 수 있다.

교육 및 지원 – 적절한 초기 판매 및 제품 지식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하며, 또한 지속적인 라이브 지원이 이 딜러 프로그램이 당신이 품목을 판매해야 하는 지식을 제공할 것인가? 그들은 언제 질문을 할 수 있는지 전화를 받기 위해 그곳에 있을 것인가? 당신이 개인적으로 그들이 많은 비율을 차지할 때 그곳에 있는 헌신적인 제휴 매니저를 확실히 얻는 것이 중요하다.

전기 회로 홈 보안 전략은 어떤가? 이것들은 가장 기본적인 유형의 시스템들로, 그들을 가장 간단하게 표현할 수 있는, 이것들은 강도 경보가 당신의 방에 접근할 수 있도록 사용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진입로를 포함하여 집의 측면을 지키는 훌륭한 일에 참여한다.

다양한 전기 회로 경보가 있다: 개방 회로 시스템과 폐쇄 회로 시스템

외부 도어에 권장되는 데드볼트 잠금 장치는 데드볼트가 항상 열쇠가 필요한 키 버전으로 되어 있고, 외부를 통해만 문을 열어야 하는 레버 버전으로 되어 있다.

만약 유리가 근처에 없다면, 레버 버전은 주택 소유자들이 집을 도둑질하는 것을 쉽게 범할 수 있는 사건이다.집에 관한 5% 이상의 보안 조치를 취했다. 남성과 여성을 보호하기 위해 마련된 장소에 있는 그들의 가장 가치 있는 자산-그들의 비상업적인 것. 놀라운 것은, 강도에 관한 60%가 잠금 해제된 창문과 문을 통해 일어난다는 것이다. 나쁜 놈들은 정말 침입해서는 안 된다. 그들은 그냥 걸어들어간다!

가정과 개인 보안과 같은 수많은 회사들이 직접 그리고 저렴한 가격에 시스템을 판매한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고 기꺼이 당신의 설치를 시도한다면, 당신은 단지 200달러에서 더 많은 기본 보안 시스템을 절약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잠재적인 위험으로부터 당신의 집을 확보하기 위한 작은 투자일 수 있다고 주장할 수 있다.

내가 당신이 자금을 대야 할 어떤 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안상홍 전에, 한 번의 세일 없이 어떤 사람이 성취하고 있는지 생각해 보라. 나는 당신이 나갈 때마다 모두 문을 잠그고 창문을 닫을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자, 왜 그걸 다 하려고 하는 거야? 왜냐하면 당신은 도둑질할 가치가 있는 것을 제공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보도에서 50인치 스크린을 볼 수 있다면, 그것은 사건의 트로피일 수도 있다.

당신의 그늘을 닫아라. 도둑은 보통 그곳에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것을 실제로 볼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이 그것을 볼 때, 그들은 당신의 귀중품을 광고하지 않을 것이다.

언론에 묘사된 광고들은 경보음이 침입자를 다른 방향으로 뛰게 했기 때문에 당신이 정말로 해야 할 소리가 울리는 전화로 달려가는 것이라고 믿었을 것이다. 감시소 직원의 차분하고 안심하는 목소리는 곧 경찰이 도착할 것이고 모든 것이 괜찮을 것이라고 말하는 줄의 반대편 끝에 있다.

하지만 사람이 안전하고 안전하다고 느껴야 하는가? 안 돼!

문짝 아래, 현관 근처의 바위 밑에 열쇠를 숨기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실제 행성 우편함 건강 보충제 경험 많은 강도들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도둑이 당신의 집을 위해 고장날 것 같다면, 경보는 당국에 여러 번 요구하도록 경고할 것이다. 경보는 경보를 울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