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외출하여 첫 번째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에 올바른 행동 계획이 성공적이어야 할 것이다.

하지만 외출을 하고 첫 번째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에 올바른 행동 계획이 성공적이어야 할 것이다. 당신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그것들이다.

사업을 찾으려면, 어떤 회사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많은 고객들을 성공시킬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생각으로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내가 말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를 찾고 있기 때문에, 어디서 충분한 현금을 예금하기 시작해야 하는지 알지 못하는 시도는 어려울 수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이러한 유형의 사고 시간 보존을 학습 기간으로 매우 잘 알고 있다고 말한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방법은 2-4 아파트고 그 중 하나에 사는 것이다.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이 접근법을 취함으로써 당신은 아마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소유자가 금융을 점유했다(금리 인하, 대출 조건 개선 및 계약금 인하)

멘토를 두는 것은 멘토가 어떤 질문을 할 수 있는 가장 큰 기회가 될 수 있다.

멘토를 배우면 멘토가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고, 투자 과정을 거쳐 단계적으로 걸어가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서 공부하고, 또한 다른 사람들과의 네트워크에서 공부할 수 있다.

내가 깨닫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가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멘토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내가 그들의 민족 생활에서 멘토 중 한 명이었던 나의 어머니. 그는 가르치고 있다.

매일 새로운 것을 가지고 성공적으로 일하도록 나를 밀어붙인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어떤 투자 부동산을 당연히 가격 상승으로 기억하기 어려웠다는 것을 기억한다.

우리들 대부분은 수천 년 초에 증권 거래소가 곤경에 처했을 때와 부동산 투자가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들고 있었다. 당시 부동산은 주식과 같은 주제 쇼케이스 역학이라는 것을 정말로 이해한 사람은 거의 없다. 결국 가격이 오르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있다.

그리고 로켓처럼 올라가는 것은 지구를 향해 충돌한다.

세미나에 나가라고 권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헌신하게 하기 때문이다. 나는 아직 당신에게 단지 당신에게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는 것을 아직 찾지 못했다. 만약 당신이 이 놀라운 세미나에서 다시 돌아왔을 때, 당신은 내가 새로운 친구들을 만날 때마다 엄청난 에너지와 데이터를 가질 수 있다.

이러한 비현실적인 방법들이 쉽게 이용될 수 있는 가능성을 생각해보라. 일단 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하고 나면, 온라인 검색, 전자책 구입, 기사 읽기, 부동산 포럼 가입,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하우스에서의 네트워킹 이벤트에 가는 방법을 찾아봐라. 만약 당신이 창조적인 부동산 인수에 대해 배우지 못했다면, 당신은 아직 이상적인 상황에 처하지 못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독서와 네트워킹 습관을 조정하고, 당신의 지식을 조정할 것이다. 머리 한 개에 5달러만 청구할 수 있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지만, 그는 파산하지 않을 작정이었고, 그의 고객들이 그를 사랑했던 가치와 관련된 배달을 계속하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과거와 싸울 수 있는 것을 개발했다. 그는 또한 그의 경쟁자가 그에게 하기를 바라는 것에 반할 수 있는 큰 표시를 창문에 두기로 결정했다.

실제로 그렇게 하는 사람은 많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다. 왜냐하면, 내가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 것은, 당신의 마음 안에서 반드시 일어나야 하는 정신적 변화,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이 부동산 사업가로서 심각한 돈을 만들기 위해 갈 때까지 패러다임의 변화다.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동기부여 판매자들로부터 집을 사는 것이 게임 내의 이름일 수도 있고, 마케팅은 동기부여된 독점자들을 불러들이는 것이다.

또 다른 도움은 이전과 임대라고 불린다. 기존 주택의 소유자가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른 집을 구입하는 경우 다시 한번 상상해보라. 재정이 더 기울어지도록 하기 위해 소유자가 점유한 자금의 이점이 공급된다. 이 시나리오의 도전은 오늘날 당신이 두 대출을 받을 자격이 있거나 현재 당신의 집에서 20% 이상의 지분을 가질 수 있는 것이다. 이것은 단지 어떤 한 번의 구매가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하는 구매 & 덤프를 피하기 위한 것이다. 더 나은 집을 만들고 예전 집을 그만 쓴다.

보통은 철분이 뜨거울 때, 반면에 철분이 뜨거울 때, 그리고 차가워질 때, 부동산 투자로부터 수익성 있는 부를 얻는 것은 창조를 유지하는 것과 함께 나온다. 심지어 다운타임에도, 당신은 이익을 얻고 싶을 것이다. 항상 개인들이 출발점을 필요로 할 것이다.

6단계 – Donrrt 숙련된 문제 해결사: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받는 목적은 당신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효율적이기 때문이다. 어떤 것이든 부동산 플레이 섹션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준비해야 한다!

멘토를 통해 가장 큰 학습이 창원중앙역유탑바이탈시티 될 수 있도록 멘토를 두는 것은 여러분이 가질 수 있는 질문들을 도울 수 있고, 학년별로 여러분을 안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