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진짜 집을 소유하려면 돈이 필요하겠지.

네, 진짜 집을 소유하려면 돈이 필요하겠죠 하지만 사적인 돈 OPM, 그 약자에 가치를 두는 것은 필요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필요한 것은 열정과 영감을 얻는 것입니다. 당신이 화가 났고 동기부여가 되었을 때 사람들은 보통 당신이 당신의 투자 꿈을 꾸게 하고 싶은 돈을 기꺼이 제공하려고 합니다.

노란 편지는 부동산 거래의 또 다른 최고 성과를 거둔 마케팅 작품입니다. 원래의 노란 편지는 투자자인 John & Donna MacNeil이 만든 다음 구루 Ron LeGrand 및 다른 사람들을 투자하여 홍보했습니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와 함께 부를 쌓는 평균적인 방법이라고 선전되고 있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프리스티나보다 덜한 상태가 될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당신의 시장 화가들과 카펫 층의 부동산 투자에 전화를 걸어야 한다.

현금이나 세금을 삭감하는 것에 대한 우려가 있기 때문에 당신은 가처분소득을 더 많이 얻을 수 있다.

나는 심각한 즉석 현금을 만들고 싶었고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고 매일 밤 피곤하게 집으로 돌아가 동탄역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는 것을 싫어했다. 음, 나는 내가 단식 거래를 하기 시작한 부동산을 발견했지만, 잠시 후, 나는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 내가 생각했던 것만큼 여전히 파산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나는 지금 그것을 했다. 더 큰 물고기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는 가장 효과적인 현금 흐름과 수익을 제공한다.

달러의 수 부동산에 속하는 규모뿐만 아니라 단위도 당신 자신의 시간과 돈에 대한 가장 큰 수익을 가져다 주었다. 나는 어떤 종류의 거래도 투자했다.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속성을 매우 빨리 확인하는 법을 배워라. 실제로 매우 간단한 생각으로 들키지 마십시오. 부동산의 실제 가치는 무엇인가? 그 재산은 수리에 어떤 의존을 하는가? 정확히 정확히 그 재산을 얻을 수 있는가? 모든 것이 숫자로 귀결된다!

고정기 uppers 이런 것들은 빠른 이익을 낼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이런 특정한 유형의 투자에서 매우 창의적일 수도 있다.

다른 한편으로는, 당신은 목욕과 회의론에 준비가 되었는가? 나는 고정자 우퍼와 꽤 잘 해낸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이런 종류의 투자에는 많은 지속적인 의사결정이 있다.

왜 시간을 낭비하는가? 왜 그들에게 당신이 달러에 50센트를 지불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거나 자금을 삭감하는 그들의 집을 임대할 수 있다는 불편함을 다루는가?

보통 사람은 절대 배운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이 되지 말라는 것은 당신의 지식을 적용하라. 외출하고 당신의 첫 번째 거래 행동을 할 때 1000개의 거래를 했다. 습관을 조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실제로 사실이 아닌 것처럼 행동하는 것이다.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동기부여 판매자들로부터 집을 사는 것이 게임의 이름이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구매자들의 지불이 될 수 있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잠재 고객들의 감소는 없었다. 이것은 엄청났다. 왜냐하면 나는 전화 센터에 내가 실제 리드에 대해 지불하고 싶은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는 것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많은 것을 구했다. 그래서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았다면, 당신은 나의 귀환(ROI)을 쏘아올렸다. 어느 쪽이든, 그것은 정말로 승리했다.

주식 거래소에서 당신은 단순히 그 장점을 홍보한다.

유동성, 적극적인 관리 없이 오늘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어떤 종류의 주식을 투자하고 순을 통해 당신의 중개 계좌에 팔거나 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기본적인 방법으로, 심지어 예산으로라도, 그것은 거래 주식과 주식에서 할 수 있다.

이제 당신은 10달러의 수입가격을 얻기 위해 상업용 부동산에 그 행동의 일부를 소유할 수 있다.

일이 잘 안 풀리면 몇 초

이 방법은 임대 건물, 사무실 건물, 저장 장치, 주차 공간 및 부동산 정직한 안전 음악 다운로드와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을 가진 사람이 있을 수 있는 경우다. 이것은 현금 시스템과 관련이 있다.

이것은 정말로 여러 사람이 개인에게 한 부동산을 관리하기를 원한다.

완전히 더 많은 돈을 벌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비상 수리를 포함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선언하는 것이다. 거의 날짜를 더 오래 가져오는 등.

이런 사고방식의 변화를 지향적으로,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당신이 사업과 관련된 매우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광고 그 돈은 사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사업을 마케팅하는 것이다. 실제로 그것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당신은 이 일이 다시 읽기에서 가라앉기 전에 잠시 그것을 고려해야 할지도 모른다. 잠시만 기다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