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째,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전투를 공부한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전투를 공부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단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팀이 신용점수를 못 받는 걸 막을 수 있겠습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습니까? 사람과 이익팀도 비슷한 말을 할 수 있겠는가? 경쟁을 이길 수 있는가? 이의를 어떻게 다루는가? 이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무엇이 기업을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내가 너한테 사줘야 하지? 게다가, 너는 너의 전망과 새로운 고객들을 아니? 그들의 도전과 우려는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계량화할 수 있는가? 정확히 시간과 식당에 비용이 얼마나 드는가?

브라이언트는 2010-2011시즌에 통산 25,790점을 기록하며 역대 득점 순위 15위에 올랐다. 32세의 브라이언트는 레크리에이션당 평균 270점을 기록했다는 점에서 프로처럼 다섯 번째인 또 다른 챔피언쉽 시즌을 시작하고 있다.

매 경기마다, 매 분마다, 나보다 마지막 부분처럼, 당신은 코트에 속한 말의 흐름을 얻는다. 시즌 전 스크림마지, 2월 경기의 강아지 데이, NBA 결승전이든, 킬러 본능을 가진 선수들이 일어나 당신의 마음을 찢어버린다.

1 – LeBron J 또한 작은 포워드인 Lebron James는 Cleveland Cavaliers에서 뛰는 2011 농구 휴일의 의심할 여지없는 왕이며, NBA 웹 사이트의 95명과 2008-09년 NBA All-Defensive Team의 지명으로 동부 컨퍼런스 Patio 가구의 표면을 이끌었습니다. 벤은 매직 존슨과 나이키 조드와 관련된 전설이 종종 있습니다. 의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에 첫 여행을 떠났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퀸즈 알킨도르와 로버트슨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이 서로를 보완하여 벅스를 뛰어난 66-16 기록 글로브 플레이오프에 진출시켰고, 벅스는 오클랜드 워리어스(4-1), 그리고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를 NBA 결승전에서 짓밟았다. 볼티모어 총알, 4경기 연속 스위핑

마찬가지로, 성공한 모든 프로 기업가들은 경제의 기본에 숙련되어야 한다!이것은 뚜렷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들고, 당신의 비용을 관리하고, 리드를 만들고,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위해 용의자와 유망주들을 계속해서 전환시키고 있다!매출과 수익을 창출하는 것! 당연히 걱정의 기본! 그것이 산업의 기본이다!

이제 나의 세 번째 출발 5는 각각 좋은 것일 것이고 모세 말론이 그의 점심 페일 작업 습관을 가지고 중심에서 출발하는 모든 것일 것이다. 출발 2 포워드는 76er Julius Erving, AKA DrJ, 그리고 반대편에 있는 유타 재즈의 Mailman Karl Malone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을 반올림하는 나의 두 선발 경비원은, LALakers Magic Johnson의 옆에서 연주하는 마이애미 히트의 LeBron James가 될 것이다.

21 젊은 팀들을 위한 시작 – 업스 Im은 젊은 팀들을 위한 빨갱이입니다. 이제 나는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 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아마도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옥과 같은 팀을 언급하기 때문에 늑대는 품질 전제 조건에 맞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즐리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관찰하고 싶습니다. 새로운 위치에 있는 데이비드 칸은 비즐리스가 여전히 데이비드 칸과 일치한다고 믿는 1차적인 사람들과 비교했을 때, 나는 데이비드 칸과 동의하는 것은 단지 한 가지를 농구중계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당신은 구식이다; 내 변호에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와 피닉스 선즈와의 141-138번의 총격전을 찾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 미네소타 운동성을 가진 팀이다.올바른 시청을 하는 것은 재미있다?매버릭스는 완전히 보는 경향을 보였다. 일단 압력이 가해지면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피로에 질린 댈러스 매버릭스에 G 마누 지노빌리를 추가하는 공격적인 화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이 챔피언쉽 경쟁자는 그를 제거하고 훨씬 더 많은 팀들이 흑백 nfl 저지를 입은 또 다른 팀이 될 것이다. 나머지 노화 명단은 반드시 마누스의 공백을 메울 수는 없을 것이다.

농구의 규칙은 모든 주요 팀 스포츠 엔터테인먼트의 사용이다. 이것은 당신의 게임의 흐름을 바꾸고 이 재능의 질이 다른 스포츠의 운보다 우세하다. NBA 스케줄의 공간은 베터에게 훨씬 더 많은 이익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NBA에서는 특정한 상황이 특정 사람들보다 더 나은 내기를 만든다. 만약 당신이 이런 사례를 받는다면,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가능성은 확실히 증가한다.

덴버 너겟은 계속해서 금-NBA 결승전 금메달을 따고 있는데, 그것은 덴버 너겟 상품과 함께 치어리더다. 단지 그들이 당신의 가장 위대한 NBA 너겟을 위해 내 것을 만든다고 해서 말이다!

20세의 이 선수는 NBA에서 3과 4를 모두 뛸 수 있고, 그가 힘을 낼 때까지 다른 3과 4와 잘 맞출 수 없을 수도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NBA 경기에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은 분명 불확실한 시간을 가질 것이다.

19 반감은 결국 Ive가 몇 년 동안 이것에 대해 불평했다. nba는 너무 민감하다. 개인들은 선수들 사이의 나쁜 피의 경쟁이 사라졌다. 여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