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자리를 비울 때까지,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고통을 받고 있다.

내가 자리를 비울 때까지,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고통을 받고 있다.

현재는 부동산을 낮은 가격으로 손에 넣고 아주 높은 가격에 제공해 준다.이 구매는 낮은 홍보 전략을 통해 당신이 어떤 돈도 사용하지 않고 투자 연령에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게 할 것이다.

투자자들의 말을 정확히 들을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그들이 사는 집(3침대 2욕장), 그리고 그들(재활, 임대료,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들을 때,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지 말고 이것들을 일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당신은 분명히 산업에 대해 화가 나 있다면, 다음 5가지 신화가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계속하지 않도록 하라.

우리들 모두가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이런 변명을 한다.

기사 쓰기 경험 과정에서, 나는 한 편의 글을 쓰는 것조차 두려워하는 날이 있다.

하지만, 이것은 정말로 우선순위와 선택으로 귀결된다. 당신은 무언가를 원한다.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는 것을 정말로 싫어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꿈을 실현하고 싶다면,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들을 위한 시간을 따로 두어라. 꿈은 당신을 아무데도 데려가지 않을 것이다.

부동산 IS 부채주기와 주기는 어느 정도 일상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부동산 시장 스타일을 넓히고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에서 부동산 사업을 증가시킬 수 있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되는 어떤 기회만큼이나 완벽한 기회다.

당신이 요구하는 모든 사람이 기꺼이 그 판에 집중하는 것은 아니며, 우리는 물론 동안 개인에게 오싹해지는 것을 꺼리지 않는 몇 가지를 찾을 것이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가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쇼핑 센터와 같은 상업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당신의 출발 투자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기 위해 당신의 정당한 일을 해야 한다.

전문 자금 관리자들이 A를 제공하기 때문에 당신의 입장에서 적극적인 관리는 없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팔고 싶을 때까지 주식을 사고 보유할 것이다; 그들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라. 10달러의 수수료에 따라 몇 초 동안 주식을 팔라. 레버리지나 현금을 사용할 필요가 없고 단지 몇 백 달러, 또는 당신이 즐기는 만큼 정기적으로 투자할 수 있다.

부동산 투자가의 가르침을 받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지역 학교에 등록하거나 온라인 학교를 통해 자신의 속도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후자는 정규직이 있지만 일을 그만두지 말아야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그리고 여분의 귀중한 시간을 생산적으로 하는 주부들은 시간이 걸리지만 완전히 경력을 시작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돈을 벌면 부동산 투자를 하고, 그 다음에는 부자가 된다. 이 해묵은 변명은 어떤 독감 전염병보다도 지금 더 많은 미국인들의 정신을 괴롭힌다. 만약 당신이 확실히 그럴 것이고 행동할 돈이 필요 없고, 당신의 생각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행동할 수 있는 가용 수입을 결코 가질 수 없을 것이다!많은 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이 알아낸 이 비밀을 생각해보라: 내가 부동산에 투자하기 때문에 부자가 되기 위해 해야 할 일과 반대로 해야 할 일, 그리고 나는 돈이 있다.

나는 이 간단한 철학의 변화는 당신이 부의 글쓰기를 가져오는 백만장자 습관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투자자들과 채팅을 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그들이 사는 집과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그리고 그들(재활, 임대료,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볼 때,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볼 수는 없지만 그들과 함께 일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슈퍼맨의 반응으로 인해, 자신의 상황을 수리하기 위해 모든 것을 하기 위해 몇 파운드를 할애한다.

그것 외에 제거할 수 있는 사소한 미용 문제가 있을 수 있다.

그것을 전문가에게 맡겨라. 발을 적시기 전에 타 https://www.smatch.kr/ 버리고 싶지 않은 전문가에게 맡겨라.

그들은 고용 장소를 이용하여 안정을 가질 수 있고 여전히 토끼가 되는 것을 즐기지 않을 수도 있고, 다른 지역에서 살고 있다.

안정도가 강한 사람을 얻는 것은 당신이 그들이 세입자가 되도록 할 수 있는 열쇠를 갖는 목적이다.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산업에 대해 분명히 화가 난다면, 다음 5가지 신화가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막지 못하게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