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을 시청하는 10명당 1명씩 웹사이트를 클릭하면 어떨까?

만약 당신의 비디오를 시청하는 10명당 1명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클릭한다면? 그것은 1년에 365명의 방문객이 될 것이다. 그것은 별로 들리지 않는, 완전히 무료 웹사이트 방문자일 것이다.

구글은 구글+와 함께 소셜 미디어 시장에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공동의 노력을 했고 유튜브 행아웃은 당신이 산업 산업을 코너링할 수 있는 가장 최근의 방법이다.

유튜브가 가장 활발한 온라인 이웃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라. 주제 중심의 그룹에 가입하고 다른 비디오에 대해 논평함으로써 그들의 이름을 얻어야 한다.

유튜브 계정을 만들고 동영상 Mp3 오디오북을 게시하기 시작하면 사람들이 PC 작업을 주재하는 동안 거의 비슷한 비디오 마케팅을 하는 반면, 비디오 비디오에 관한 책의 장을 거의 듣는 것은 웹의 오디오보다 훨씬 빠르게 퍼진다.

물론 유튜브를 마케팅 도구로 만드는 것에 대한 또 다른 구체적인 고려는 사람들의 이해를 쌓는 것이다. 당신의 비디오 광고가 아무리 훌륭해도, 아무도 그것에 대해 알지 못한다면, 사람들이 명심해야 할 잃어버린 원인은 사람들이 그 아이템을 보고 싶어하지만, 비디오를 업로드하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이것이 사람들이 하룻밤 사이에 유명인사를 만들었던 몇몇 비디오들과 단지 정보 베이스에 앉아있는 이 운동선수들 사이의 미세한 선을 정의하는 것이다. 유튜브 마케팅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변 – 효과가 있는가? 그렇다, 우리는 성공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집중은 그룹 버튼의 도움으로 자신의 틈새 그룹을 생성합니다. 당신의 존재감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사이트 방문자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룹에 대한 태그, URL, 설명 등을 개발하여 홍보 이니셔티브를 사용자 정의하는 놀라운 트릭입니다.

당신은 유튜브를 사용하기 전에 궁극적으로 유튜브를 사용할 것이라는 전망에 익숙해져야 한다.

당신은 당신과 원칙에 맞는 당신 자신의 비디오를 구성하기 전에 유튜브와 비디오 스트리밍의 뉘앙스를 이해해야 한다.

당신은 완벽한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유튜브의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한다.

콘텐츠 참여 – 가장 중요한 요소는 동영상 콘텐츠를 구성하여 시청자에게 매력을 느끼게 하는 것이다. 직접 자신을 드러내고 방문객에게 큰 가치를 주는 것에 집중할 때 유튜브와 함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 많은 사람들이 개성이 없는 스팸으로 보이는 비디오 슬라이드쇼를 시도하고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지난 번에 크라우드 기본 비디오 제휴 마케팅에서 스퀘어링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제목에 선택한 키워드도 동영상 설명 및 태그에 포함시켜야 합니다. 비디오 설명은 시청자와 자주 질문에 답하는 것처럼 나타나야 합니다.이 고유한 것을 보면서 얻을 수 있는 혜택은 무엇입니까? 좋은 SEO 결과를 찾고 있으므로 최적화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이제 동영상을 만들 때, 여러분은 단지 사용에만 국한되지 않는 것이 비디오 중 하나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여러분이 만들 수 있는 아주 적은 양의 비디오가 될 것이다. 하지만 단연코 가장 좋은 것은 여러분이 카메라로 무언가를 가르치거나, 무언가를 말하거나, 사람들에게 그것을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보여주는 것이다.

좋은 유튜브 마케팅을 위해서는 클립이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

사람들은 당신의 채널에 가입하거나 당신이 다루고 있는 주제에 대해 심각하다. 이 콘텐츠에 갑작스런 변화를 일으키지 마라. 누구든지 커버할 다른 것이 있고, 새로운 유튜브 채널을 만든다.

다음 선택은 선택한 키워드에 대한 경쟁을 확인하는 것입니다.또는 상위 비디오를 확인하고 많은 수의 관심을 끌었던 비디오에서 어떻게 왔는지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동영상의 설명 종류에 비용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따라서 웹 사이트 주소를 클릭할 수 있어야 합니다. 현재 효과적인 전략이지만 나중에 낚싯줄에서 환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방 차 국산야동 원에서 항상 동영상 하단에 웹 사이트 주소를 나열하십시오.

이 채널을 통해 세상에 방송하고 싶은 당신의 상태에 대한 짧은 메시지다. 다른 사용자 프로필의 솔루션은 당신의 프로필을 방문하고 당신이 본 것을 구독할 수 있을 만큼 그들을 찌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멋진 소지품을 만드는 일을 하고 있더라도 일관성 있는 느낌을 만들어낸다.

Tip 4는 프로필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비즈니스에 관련된 키워드뿐만 아니라 게시한 비디오에 모두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검색 결과 순위를 높이면 더 많은 뷰를 의미하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