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08은 PSP, PlayStation 2 및 PlayStation 3 독점 경기입니다.

NBA 08은 PSP, PlayStation 2, PlayStation 3 독점 경기다. 게임은 또 다른 복귀를 하고 2007년 N 스포츠중계 BA 지난 시즌과 비슷한 추세를 지속한다.

NBA 07이 얼마나 끔찍했는지를 고려하면 반드시 긍정적인 것은 아니다.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농구 시뮬레이션은 결코 놀라운 것이 아니다.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네츠는 hmos 농구 리그가 이미 접힌 후 NBA에 입단했다. 이 시기에 네츠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의 역사적 배경에서 가장 큰 실수들 중 하나를 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T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보냈다. 단 300만 달러!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60의 끔찍한 기록을 사용함으로써 NBA 시즌을 마쳤다.

6) 러셀 웨스트브룩–크기가 큰 그의 운동성 때문에 거꾸로 된 커플과 함께 하는 기발한 운동은 왜 그가 모든 포인트 가드를 리바운드에서 이끌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하우스 게임 한 경기당 5점 이하의 그늘에 서 있다.

현재 NBA에서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이 되는 것을 막는 유일한 것은 그의 점프 슛이다. 그의 슈팅 비율,436은 웨스트브룩처럼 당신의 림에 도달하는 사람에게는 너무 낮다. 지난 여름 웨스트브룩이 다년생 올스타와 함께 팀에서 일정 기간 동안 자리를 차지했던 당신의 지난 세계 선수권 대회의 위대함

차량들은 블루스 울음을 그치고 코치를 더 잘 해라. 좋은 팀 선수들을 높이 올라가게 하라. 각 팀에는 좋은 팀 선수들이 있지만 훌륭한 코치들은 어디에 있을 것인가. 그들은 수비가 온라인 비디오 미디어에서 이긴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미네소타 팀버워브스 내부의 케빈 러브를 보라 – 놀라운 수비 선수지만 그 팀은 새로운 형편없는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다.

첫째, 제닝스는 농구 카펫에서 폭발적인 행동을 한다.

팀을 이끌기 위해 노력하면서 포인트 가드가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컨버터는 그의 슈팅 능력에 대해 지금 아무런 의문도 가져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서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50점 이상을 기록한 최연소 선수다. 20살밖에 되지 않은 지금, 나는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의 성숙함과 위대함을 성취하기 위한 의지에 대해 어떤 선수들은 득점할 재능을 가지고 있고, 제닝스가 요구하는 대로 공을 지배하고 분배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에서 실제로 그 롤을 지적할 수 있는 몇 명의 포인트 가드만이 있다.

NBA가 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슈팅,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샷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 선수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기본 원칙에 숙련되어야 한다.

완전한 선수로 간주되려면, 축구공의 모든 기본 기술을 숙달해야 한다.

비록 일부 넷을 통한 바퀴와 거래는 긍정적인 결과를 낳지만, 그들은 정규 날씨 안에서 49-33의 칭찬할 만한 기록으로 2002-2003년 캠페인을 마쳤다. 플레이오프에서 넷스는 밀워키 벅스(4-3)를 완파했고, 그 직후 보스턴 셀틱스(4-0)를 분쇄했고, 그 후 디트로이트 피스턴스(4-0)를 휩쓸었지만, 넷스는 nba 결승전에서 두 번이나 반격하여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동점을 만들었다. 고출력 스퍼스가 전쟁에서 승리했다(4-2)

20세의 이 선수는 NBA에서 3과 4를 모두 뛸 수 있고, 1560년 NBA에서 트윈을 계속 식별하는 그의 유명한 스카이후크가 농구 페놈이었고 112 RPG 자바가 1560년 NBA에서 트윈을 식별하는 그의 차단할 수 없는 시그니처 샷이 될 때까지 다른 3과 4와 잘 맞설 수 없다는 이유로 NBA 경기에 도움이 되는 데는 확실히 나쁜 시간을 보낼 것이다. 게임

이제 나의 세 번째 출발 5는 모세 말론이 그의 점심 페일 작업 스타일로 중심에서 출발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좋을지도 모른다. 76er Julius Erving, AKA DrJ, 그리고 유타 재즈의 Mailman Karl Malone이 다른 한 곳에서 출발할 수 있는 두 개의 포워드. 이 라인업을 마무리하는 나의 두 선발 경비원은, LALakers Magic Johnson과 함께 연주하는 마이애미 히트의 LeBron James이다.

산안토니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방어하고 있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방어적인 챔피언이다. 그들이 하는 일은 그들의 사업, 공장 같은 일과, 그리고 승리하는 것 뿐이며, 팀 던컨은 역동적이고 왕조적인 달리기와 관련된 1번째 반복을 찾는 야생 그룹을 다시 이끌고 있다.

핸디캡은 자신의 기록과 다른 기록을 지속적으로 연구하여 다양한 상황에 대한 더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여행 상황, 양 팀 경기 스타일, 승부차기, 부상 및 훨씬 더 많은 것. 거꾸로 농구에서 농구는 자금을 위해 감소하여 전문가를 통제하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공은 둥글고 경기 표면은 부드럽고 운과 우연은 적습니다. 유아를 장애로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네츠는 이전 농구 리그 이후 NBA에 입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