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대학이 6 U가 제공하는 목록의 일부라면

인터넷 대학이 미국 교육부 6개 지부가 제공하는 목록의 일부라면, 사람을 얻기 위해 특별히 소중히 여겨질 것이 없는 경우, 보통 대학이 오프라인(운영 기반뿐만 아니라 캠퍼스가 있는 경우)에 존재하는 경우, 그것은 또한 몇 학위에 대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어떤 대학들은 교육자들이 면밀히 감시하는 실제 경험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모든 과정을 온라인에서 이수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대학 운동은 고달프다. 때때로 당신은 피곤하고 공부하고 싶지 않다. 혹은 그들이 그 팀의 일원들을 위한 어떤 종류의 연구 테이블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완전히 집중할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종종, 당신의 관심은 다른 곳에 있다.

그들은 매일 결혼식 날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기능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들은 긴 시간 일하고 아마도 당신의 집으로 그리고 당신의 집에서 오랫동안 통근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그 곳에서 일하는 것이 여분의 시간을 보내는 것이라고 확신한다.

더 많은 일 휴식을 취하기 위해 가장 쉽게 일하고, 맥주 뷰를 가지고 있고, 그것을 하루라고 부를 수도 있다.

큰 차이점은 이런 종류의 서비스가 정착되고 있고, 또한 대학 무도회 선수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세금 혜택 – 계획에 들어가는 돈은 세후이지만 소득은 세금이 부과되고 수혜자 대학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만들어진 분배는 연방 비과세입니다. 일부 주에서는 유사한 세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가중치를 적용하면 세금 신고가 철회되기 시작합니다.

마치 당신이 아직 고등학교에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 – 어떤 학생들은 같은 장소에서 계속 어울리고, 한 명의 같은 사람들, 문자를 보내고, 건설적인 일을 하는 대신에, 공부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돌보고 있을 것이다. 그것은 미래를 쌓는 것이지, 당신의 부모님이 보통 그들의 일생 동안 극도로 직업을 찾고, 자립하고, 당신의 삶을 살 권리가 매우 없다.

당신은 어떤 목적을 위해 설계되었다. 만약 당신이 이미 좋은 위치를 가지고 있다면, 단지 그들을 성취하기 위한 교육 대학 운동만 한다면, 삶을 이해하는 것은 그 분야를 따라 직선적인 것이 아닐 수도 있다.

당신은 약간 지그재그로 재갈을 물려야 하지만, 당신이 올바른 방향으로 가는 모든 것은 당신이 더 빨리 가는 곳에 더 가까이 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단지 훨씬 더 좋고 아무 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다른 강좌를 수강하면 당신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강한 교양 과목을 개발해야 하고, 또한 자신을 더 시장화시키기 위해 과목별 강좌를 수강해야 한다.

해결책은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첫째, 무료 529 대학 계획을 총체적으로 개방하라. 당신은 온라인에서 529 계획에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그것들은 당신의 아이가 대학 목적으로 적절하게 활용된 대학 교육을 위해 세금을 내지 않는 투자금을 버는 방법이다.

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 학생들은 한두 학기 동안 아무 가치도 없는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왔다 갔다 한다.

하지만 그들이 나가서 몇 년을 사기 위해 일하고, 이 사람들이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 어디든 갈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20대 후반이 되면 학교로 돌아가는 것을 발견한다.

몇 년 뒤에 자신을 세워야 하는가? 그리고 기간에 예산과 무직 일자리에서 고군분투하는 최저임금에 가까운 돈을 벌 수 있을까? 이 프로그램과 함께 하는 사람은 수천 달러가 든다.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몇 년 동안 12개월에 2만 달러를 버는 데 4분의 1의 수입이 들 것이다. 10년 후 직업 사다리에 속하는 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이 투자를 위한 소득은 다른 투자 결정과 심오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돈으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면, 채권과 주식과 같은 다른 대안을 생각해 보고 싶다.

교육대학 구핑오프, 내가 고등학교에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그것은 나의 문제였다. 내가 그것을 끝내고 싶은 날, 나는 그것을 완성했다. 그러나 그 결과, 내가 너에게 모든 것을 주는 것을 생각하지 않았던 날, 고등학교에 관한 나의 4는 성취도 이하의 교훈이었고, Cs, Ds, 그리고 몇몇 Fs와 함께 나는 18개 GPA가 당신이 몇몇 학교에서 받아들일 수 있도록 허락하지 않는 어려운 방법을 배웠다.

그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 당신이 빚을 갚고 있던 돈은 지금 대학을 위해 저축에 투입된다. 만약 당신의 어린 아이가 10세 미만이라면 당신은 여전히 529개의 계획이나 교육 저축 계좌(ESA)의 이점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미래는 당신에게 달려있다.

성공하는 데 오래 걸릴수록, 당신의 교육과 관련된 심각한 비용과 목표를 세우는 것에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위해 보여줄 가치가 있는 것이 있을 때까지 당신의 교육을 그만두지 말라. 그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을 돕는다.

가난에 대한 유일한 해결책은 교육인데, 이런 현대 세계에서는 그런 것이 뛰어나지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학교를 떠나면 누군가가 현금을 지불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면? 만약 당신이 매일 공부할 수 없다면? 왜냐하면 당신은 w를 해야 하 동화세상에듀코 리크루팅 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