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디자인의 중요한 부분에 조명을 붙이십시오.그러므로 디자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라

실내 디자인의 중요한 부분에 조명을 붙이는 것; 따라서 디자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창문 블라인드, 커튼 및/또는 맞춤 블라인드에 조율하십시오. 패턴과 노화에 대한 생각을 아끼지 마십시오. 이렇게 한 후 샘플 보드를 만든 다음 중요한 품목을 구입하기 위해 밖으로 나가십시오.

디자인 – 색채를 포함한 요소는 당신의 과정의 고기다. 모든 아이디어, 비전, 개념이 함께 모여 유익한 것을 창조하는 것이다. 모든 디자인은 전문가처럼 원래의 그림에 대해 보아야 하고 세부사항에 대해 신경써야 한다.

피닉스 인테리어 디자인은 품질로 끝나야 하고 시간이 지나면 서둘러야 한다.

서둘러서 하는 일은 피닉스 인테리어 디자인과 관련된 무()이다. 질 좋은 작품은 항상 작업할 시간이 필요하다.

어두운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또한 방을 덜 중요한 라이트 하드우드 바닥으로 보이게 할 수 있고, 당신의 밝은 색 벽과 아름답게 통합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임대 주택이나 아파트에 살면, 카펫은 당신의 바닥을 바꿀 수 없다. 예를 들어, 현재의 카펫보다 정말 밝은 색의 양탄자를 배치하라. 어두운 리놀륨에도 적용된다. 아니면 진짜로 숨기고 싶은 라미네이트나

가정의 대부분을 얻는 궁극적인 방법은 부엌을 위한 표면적이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고, 캐비닛을 쌓음으로써 공간에서 가장 많은 것을 생성할 수 있다.

이것은 부엌을 조직하고 어수선하게 유지하면서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선적물을 보관할 수 있게 해주는 것으로 간주된다. 이것은 작은 공간을 위한 부엌 실내 장식의 비밀이다.

사랑하는 사람의 성격은 실내에 반영되어야 한다.

그곳에 사는 사람들은 그들의 가족에 있는 그들의 내부와 특별한 전통에 만들어지는 색과 싫어, 취미, 현금 선택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디자이너는 사람들이 당신의 거주지를 볼 때, 사람들이 당신의 독특한 성격을 포착해야 한다.

그들은 그것이 당신의 꿈 디자인이라고 부르는 사람이나 사람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디자이너들은 꿈 디자인을 꿈꾸기 보다는

욕실 내부 계획에서 볼 수 있는 다음 것은 당신이 함께 일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능할 수 있다.

당신의 욕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미미한가? 많은 대형 장식이나 꽃꽂이가 훨씬 더 작아 보일 수 있다.

당신이 주차 공간을 극대화하는 방식으로 욕실 내에서 당신의 문제를 정리하기 위해 그리고 그것이 더 큰 컴퓨터 시스템이 정말로 보이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욕실은 많은 거울을 사용할 수 있다.

대부분의 욕실은 싱크대나 허영심 위에 하나의 거울을 가질 수 있다.

그것을 성장시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다양한 크기와 높이의 거울 패널을 더 많이 가지고 있다.

화장실, 창문 또는 샤워 스톨을 통해 한쪽 가장자리를 따라 가면 그 지역의 범위를 넓힐 수 있고 항상 있는 것보다 훨씬 더 크게 보일 수 있다.

실내디자인 조언은 정말로 십여 푼이다. 누가 그것을 대중에게 제공하느냐에 따라 많은 것이 뒤따르지만, 그 다음에는 당신이 읽고 있는 집 밖에 다른 사람이 나타나서 완전히 새로운 생각을 할 때가 있다.

그것은 실내 패턴에서 자주 일어나는 것이다. 정말로, 누군가가 장식가에 능숙할 때, 틀리지 않거나 옳지만 접촉할 수 있는 차이점이 있다.

만약 그들이 있다면 사진에서 조언을 찾을 사람들과 함께. 눈높이를 오르내리며, 일반적으로 5피트 6인치에서 시작한다.

사무실이나 높은 지역은 의자, 좌석에 가장 잘 매달린 사진

방의 기능은 그것을 가지고 무엇을 할 수 있고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궁극적인 결정자가 될 것이다. 디자인 현명하지만 이것은 너무 제한될 필요가 없다. 어떤 특징들은 정말로 방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가죽 책상은 몇 개의 거실이나 응접실을 추가한다.

그것은 정말로 흥미로운 초점이다.

벽 중에서 직물과 기본색의 군집을 선택하는 것은 일반적인 침실 가구의 내부 디자인을 시작하면서 결정해야 할 첫 번째 문제점들이 뒤따른다. 그러나 적절한 종류의 가구, 재료, 기본색을 선택하려면 선택이 되고 싶다. 그것은 필수적이지 않다. 침실이 있는 벽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아마추어 사진을 많이 사용할 수 있는 반면, 아마추어 사진을 덮는 데 많은 자금을 투자하는 것은 필수적이지 않다. 그림, 틀, 벽에 붙여 두 가지 방법 모두 침실에서 훌륭한 느낌을 만들어내는 데 이롭다. 이 그림들은 계속해서 함께 있는 동화되지 않는 그림들의 새로운 결과물이다.

가정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윗부분을 생각하는 것이 좋다. 부엌을 위한 충분한 표면적은 없을지 모르지만, 설치를 쌓아 공간 내에서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이것은 부엌을 정리하고 어수선하게 유지하면서 부엌에 필요한 모든 것을 보관할 수 있 반찬가게쇼케이스 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작은 공간을 위한 부엌 내부 디자인의 비밀이다.

한번은 당신의 집을 향한 멋진 아이디어들이 있을 것이다,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