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옛날에는 비디오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수단이 없었다.

하지만 옛날에는 비디오 콘텐츠를 공유할 수단이 없었다. 비디오는 장시간에 걸쳐 로드하고 경향이 있었다. 당신은 과정을 운영하기 위해 어떤 특별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었다. 이것은 결코 즐거운 경험이 아니었고 많은 사람들이 외면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비디오 마케팅이 무엇인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는 것이다. 어떻게 이것을 시도하는가? “유튜브로 가서 마케팅 담당자가 만든 동영상을 보고, 홍보 프로그램으로 동영상을 선택한다.

유튜브를 상품과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것을 홍보하는 데 활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저희 웹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얻기 위해 사용하는 두 개의 훌륭한 기밀 광고 사이트가 있습니다.그리고 유튜브 동영상을 매우 인기 있게 만들고 더 많은 가입자를 찾고 싶다면, 그것은 기밀 광고 웹사이트를 통해 여러분의 동영상과 연결될 것입니다

스크린캐스트는 여러분의 움직임과 방향을 컴퓨터 시스템에 기록하는 매우 비디오 입니다. 여러분의 가족을 위해 이것을 실현시키기 위한 소프트웨어를 원합니다.이를 수행하기 위한 2가지 훌륭한 도구는 캠스터디오와 캄타시아 캄스터디오라는 것이 비용이 들지 않고, 제 작은 컴퓨터로 비디오를 만들 때 사용하는 도구이기도 합니다

유튜브는 작은 남자가 주요 서비스와 같은 청중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작은 브랜드나 회사 이점을 줄 수 있다.

일반 마케팅 수단은 당신이 청중에게 큰 돈을 쓰도록 요구할 것이다. 유튜브는 보통 거대한 회사들에 의해서만 제공될 수 있지만 이것은 모두 우투브와 함께 바뀌었다.

물론 유튜브를 마케팅 도구로 만드는 것을 고려하는 또 다른 의미는 사람들의 지식을 쌓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비디오 광고가 얼마나 좋은지 모른다면, 그것은 사람들이 고려해야 할 잃어버린 원인이다. 사람들이 그것을 관찰하는 것은 그들이 단순히 비디오를 업로드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그것을 관찰하는 사람들 외에도 그것은 단지 하룻밤 사이에 사람들을 유명인사로 만든 한국av 모든 비디오들과 단지 정보 기반에 앉아있는 많은 다른 비디오들 사이의 미세한 선을 정의하는 것이다. 그래서 유튜브 마케팅에 대한 해결책이 있는 동안, 효과가 있는가? 그렇다, 우리는 일을 하기 위한 노력이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둘 필요가 있다.

이제 잠깐 유튜브로 돌아가보자. 이 웹사이트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매일 휴가를 보내서 스포츠 게임의 하이라이트를 보기 위해 그곳에 가는 웹사이트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뮤직 비디오 포맷을 보기 위해 그곳에 간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어떻게 그것을 할 수 있는지, 어떤 사람들은 매일 그곳에 갈 수 있고, 그것은 진짜 사업의 훌륭한 후보가 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또한 몇몇 바이러스 마케팅 비디오를 할 수 있다.

그리고 그들 자신도 그럴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이러스 마케팅의 종류인 Im 공유는 무료로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한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에서 관련된 전자책을 쓸 수 있고, 전자책 디렉토리와 전자책 디렉토리와 기사 마케팅을 통해 인터넷에 배포할 수 있고, 당신의 전자책에 대한 정보를 삽입하고, 당신의 PDF 전자책의 일부로 링크를 추가하고, 당신의 정보를 제출할 필요가 있다.

구글은 구글+와 함께 소셜 미디어 시장에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유튜브 행아웃은 업계를 궁지에 몰아넣는 가장 최근의 방법이다.

유튜브 마케팅 전략은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추가 보좌관을 확장하고, 단순히 어떤 것을 발행할 수 있는지 발행할 수 있다.

그것은 등록된 회원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모든 인터넷 비디오에서 볼 수 있는 비디오를 초보자부터 더 많은 프로 비디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슬라이드 영화를 제작할 수 있게 해준다. 셀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하여 기억하라. 그것이 당신의 광고일 수 있다.

당신은 캠코더와 무료 온라인 소프트웨어가 필요할 수 있다.

사람들이 조사해야 할 요소와는 다른 다른

당신의 프로필을 완전히 완성하는 데는 시간이 좀 더 걸릴 것이다. 당신의 프로필을 완전히 완성하는 데에도 시간이 좀 더 걸릴 것이다. 당신의 계정과 채널을 훨씬 더 먼저 올리거나, 아니면 트랙을 따라 올라가는 것을 선호할 수도 있다.

선택은 당신에 대한 정보와 기업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도록 지정되어 있다.

당신은 이것이 판매 게시물로서 다른 사람들에게 마주치지 않기를 바란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필을 완성했을 때, 당신의 프로필을 완성했을 때, 그만큼 많은 사람이 당신의 프로필을 완성했을 때,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접근하기 위해 당신이 원하는 것을 원한다.

유튜브 마케팅을 자동화하는 방법을 완전히 익히기 위해

당신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서면 형태로 피드백을 받았는가? 그렇다면 가서 이것들을 파내라. 왜냐하면 그것들을 비디오 증언으로 바꿀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화면에 링크를 보여주고 추천을 크게 말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비디오 사본 작성에 자연스럽게 추가될 수 있다.

동영상을 시청하는 10명당 1명꼴로 인터넷 사이트를 클릭하는 것. 1년에 365명의 방문객이 방문할 수 있는 것은 별로 들리지 않고, 전혀 비용이 들지 않는 트래픽일 것이다.

이 과정을 통해 모든 시청자와 신뢰를 쌓고, 마케팅 계획의 다음 요소에 의지할 준비가 된 사람들을 더 먼저 자격을 갖추게 된다. 또한 당신의 정보 제공이 필요한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비디오가 훨씬 더 긍정적인 의견, 구독자, 그리고 더 비싼 기회를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