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가구와 가구를 잘 다루지만 모든 것을 칙칙하고 생기가 없어 보이게 함으로써 양보한다.

많은 사람들이 가구와 가구를 잘 다루지만 모든 것을 칙칙하고 생기가 없어 보이게 함으로써 양보한다.

모든 방은 단지 아름다운 그림이나 인쇄물, 활기찬 색상의 커튼에 상관없이 그것을 다시 살아나게 하기 위해 약간의 색깔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갈색이나 베이지색 커튼은 주요 커튼의 양쪽에 오렌지색 커튼 세트를 걸어서 살아날 수 있다.

밝은 커튼의 발이 두 개의 커튼에 얼마나 많은 것을 남겨 두는가. 6피트의 넓은 갈색은 공간을 위해 할 수 있다!

창문을 덮는 대신, 당신은 또한 벽걸이에 직물과 창문 처리를 사용한다.

또한 나는 다른 부속품을 볼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리본과 함께 커튼 직물을 사용하여 놀라운 벽 커버와 태피스트리를 만들 수 있다.

그것은 훌륭한 추가 스타일을 할 수 있고 당신의 지역에 의존할 수 있다.

당신의 생활 공간을 보고 오직 한 사람만이 정말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싫어하거나, 그것이 그곳에 있다면, 그것에 대해 덜 신경 쓸 수 있다면,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그것을 버리거나, 자선단체에 기부하거나, 가족적 의미가 있다면 상자에 담아라. 단지 그것이 원래 델라일라 대모의 것이었다고 해서 그것을 전시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러면 당신은 그것을 다음 세대로 넘겨주거나, 아니면 가족 중 다른 사람에게 넘겨줄 수 있다.

실내디자인 조명에 대해 더 이야기 할 때, 주 판단과 같은 친절한 빛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이 단계를 통해 액세서리와 함께 램프를 구입하기 위해 돈을 절약하는 데 필수적이다. 게다가 평온감을 즐길 기회를 얻는다. 다음 추천은 분위기를 설정한다.

그것은 단지 최고의 터치와 인상을 가지고 꽤 조명 옵션을 사용한다는 것을 언급할 것이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초대하는 느낌을 가져다 줄 수 있는 따뜻한 색의 형태로 될 수 있다.

특히 가까이서 친구

벽을 다시 꾸미는 것은 당신의 집을 다시 꾸미는 것과 같을 수 있다.

특히 당신이 실내 장식에 경험이 없다면 꽤 적은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비록 당신이 전문가에 의해 실내 디자인을 연습할 수 있지만, 당신과 마찬가지로 경험이 없는 일반인들은 약간의 창조성과 상상력을 사용하여 벽을 다시 꾸밀 수 있는 위치일 수 있다.

물론, 당신이 선호하는 소매점들은 도중에 약간의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하다. 개인에게 전적으로 할 수 있다

예술작품이나 결과물을 걸 수 있는 절대적 장소를 결정해야 한다.

매력의 중심으로 등장할 장면이나 그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결국 중심에 설 필요가 없다. 다른 예술작품들 중에서도 틀을 강조하여 연필을 사용하는 것과 같이 표시를 하고, 그것을 고정시킬 수 있는 정확한 위치의 가이드라인으로 제공할 수 있다.

사진의 무게에 따라 질 좋은 후크를 골라서 표시된 색이 변하는 것에 망치질하여 그림을 걸어라. 올바른 방법으로 배치되도록 조정

대부분의 최고 프로그램은 사용자 즐겁다. 당신의 프로그램에 로드된 프로그램을 성취하고 그것을 소비하고 실행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이제 당신의 방이나 집을 장식할 수 있는 완전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재미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단지 취미가 되기 위해 당신의 집이나 방을 꾸미고 싶거나 그것을 생계를 위해 추구하고 싶다면, 동봉된 디자인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그것을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준다. 일반적인 감기는 섬에 관한 것이 아니다. 섬은 부엌을 위한 매우 유연한 인테리어 디자인 요소입니다. 그들은 즉시 실내 계획을 따라갈 수 있고 사용 가능한 사무실 제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주변 캐비닛 중 하나와 일치하지 않고도 자신을 위한 시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팁은 흰색 또는 밝은 색의 매트를 그림에 사용하는 반면, 그것들은 예술과 그림 벽 걸이에 중점을 둔다. 그러나 그것은 이미지 품질 자체에 기초한다.

대조는 당신이 그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다. 퇴색을 방지하고, 햇빛에 치이는 사진을 피하는 것은 못의 대안으로, 사진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 크고 작은 그림 프레임을 번갈아 가며 멋진 것을 제공하는 것처럼 사진을 유지하는 것은 정말 좋다. 여러 개의 사진을 배치할 경우 중심 또는 주 그림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침실 장식은 일반적으로 믿는 규칙이 거의 없는 경향이 있다.

그러한 규칙은 개인이 타일, 화강암 또는 대리석 재료를 침실 바닥을 덮는 데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침실 바닥을 덮는 데 가장 좋은 재료는 카펫이고 재료 타일, 대리석, 화강암은 침실 바닥을 위해 사용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겨울과 특히 이른 아침 시간 동안, 땅은 얼음 겨울 온도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침실 안에 놀라운 온기를 원한다면, 만약 당신이 여전히 당신의 침실을 선택하라. 우드가 여전히 인기 있는 것은 여전히 남아있다.

침실 보관 공간 및 캐비닛의 바닥을 선호하면 침실이 기어로 어지럽히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당신이 가진 공간의 양에 따라, 옷장은 보관 위치에 가치가 있다.

줄눈셀프시공
당신은 온라인 학위가 캠퍼스에서 공부한 것 중에서 같은 지위를 가질 수 있다고 믿을지도 모른다. 그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