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에 관한 수많은 “오래된 아내들의 이야기”가 있다.

대부분은 그저 어리석거나 손상되지 않은 것 같다.

임신에 관한 수많은 노부인 이야기들 – 대부분은 어리석거나 손상되지 않는 것 같지만, 임신에 대한 오래된 소문들은 사실 위험하다. 당신의 아기가 몸에서 영향을 받는 사람이 필요로 하는 것을 훔칠 수 있다는 사실은 거짓이다. 위험한 사람과 갓 태어난 사람을 게시하는 것이 아니다.

어떤 음식은 당신이 그 음식을 피하도록 불편함을 줄 수 있고, 동시에 당신은 다른 음식에 대한 특이한 갈망을 가질 것이다. 당신은 그 예로서 보통 그렇지 않은 다른 음식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당신은 그에 대해 서로 이야기 할 것이다. 그래서 그나 그녀가 밤의 내장에서 당신의 기분 변화와 배고픔을 이해할 것이다. 그가 당신을 지지하고 당신이 갈망하는 음식을 얻으려고 노력한다면 그것은 정말 좋을 것이다.

임신을 할 때는 신체를 지탱해야 하기 때문에 잠을 잘 때는 여러 가게에서 임신한 사람들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다양한 신체 베개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확실히 임신 베개 개인이 당신의 무릎 안에 베개를 가지고 잔다면, 구식 베개는 당신의 배 아래에 있는 베개와 함께 잠을 잘 수 있다.

여러 명을 임신한 여성들은 임신 징후가 더 강렬하다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고, 시스템에 관한 HCG의 수가 더 많기 때문에 일찍이 주목을 받을 수 있다.

사람의 피부는 많이 뻗을 수 있지만, 단지 더 멀리까지만, 당신의 배가 가려워서 일하는 것은 지극히 정상이다. 단지 그것이 피부에서 온기 있는 온기 기름을 진정시키기 위해 뜨거운 목욕이나 샤워를 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에 당신의 배가 가려워서 일하는 것은 지극히 정상이다. 뜨거운 물은 피부에서 기름을 거슬리게 하고 말린다. 가렵게 하고 말린다. 석유 젤리나 코코아 버터와 같은 무거운 것을 사용하여 보습하는 것. 부드러운 직물로 만든 헐렁한 피팅 의류를 선택하고 긁히는 것을 예방한다.

!

우유 생산은 보통 임신하면 줄어들 것이다. 이것은 몸이 두 가지 중요한 기능을 다루려고 할 때 일어난다 – 현재 간호하고 있는 한 개인에게 우유를 제공하고 자궁 안에서 발달하는 다른 태아들에게 영양을 제공한다.

임신의 단계는 무엇인가? 임신의 다음 단계는 매일 아침 임신이 시작되는 것은 사실 엄마 배의 아기 측정을 위한 중요한 발달 단계가 성장하기 때문이며, 이것은 임신을 주목하기에 충분한 시간이 될 수 있는 시간대가 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많은 엄마와 아빠들에게 개념을 현실화시키는 경향이 있다.

두 번째 3개월은 13-27주를 더 포함한다.

가장 많은 발전 중에 가장 많은 발전이 있다.

이 기간 동안의 에너지

이상적으로는 비타민D와 칼슘이 풍부하기 때문에 매일 4가지의 유제품을 섭취해야 한다.

탈지유, 아이스크림, 요구르트, 저지방 우유, 치즈 등 많은 것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단백질 단백질 2-3인분도 아기 장기 정교화 단백질 공급원에는 양고기, 생선, 쇠고기, 돼지고기, 콩, 견과류, 견과류, 그리고 닭고기는 질병 독소소증으로 인한 것으로 알려진 기생충을 가지고 있을 수 있는데, 그것은 다른 사람이 고양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하는 쓰레기를 통해 옮겨질 수 있다.

당신의 아기는 아이가 필요로 하는 것을 몸으로 가져갈 수 없고, 아이가 고갈될 수 있고, 당신의 몸을 고갈시킬 수 있고, 당신에게 임신 합병증, 안전하지 않은 출산 경험, 그리고 하드코어 산후 회복의 더 큰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어떤 이유도 없다. 왜냐하면 유아가 필요한 영양분을 얻을 수 없었기 때문에 당신이 조산 또는 저출산 아기를 가질 이유가 없다.

식사할 때마다 적게 먹지만, 자주 먹는 것은 덜 노력해서 소화되는 경우가 많다. 음식을 소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만큼만 식사를 하면서 물을 많이 마시기 위해 너무 많은 양의 물을 소비한다.

하루 종일 대부분의 액체를 마셔라. 밤에 잠자리에 들기 전 마지막 시간에 먹지 마라. 또는 산성 역류 질환으로 저녁에 고통을 겪게 될 수도 있다.

베이킹 소다를 항아리에 넣고 여자 소변에 양을 더하면 아들이 생길 것이다. 반응이 없으면 아기를 가질 수 있다.

모든 어머니는 임신 중 환류를 위한 건강한 자연 치료법이 되기를 원하지만 임신 중 신선한 과일을 많이 먹는 것이 중요하지만, 그 중 일부는 환류를 증가시킬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하라. 여기에는 오렌지, 레몬, 포도 과일이 포함된다.

일반적으로 임신과 관련된 불편함을 경험하고 있다면, 예를 들어 메스꺼움이나 속쓰림을 경험하고 있다면, 모든 자연적인 가정 치료법을 이용하여 안도감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임신한 의사가 이러한 질환에 대한 많은 처방전 없이 치료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이러한 질병에 대한 FDA 치료법의 승인을 요청하라.

골반 기울기 운동을 연습하여 척추 근육 고혈압 임신 불편을 퇴적시킵니다.이 동작을 수행하기 위해 무릎을 꿇고 등을 올리십시오.이 위치는 고양이와 소 별명으로 식별 될 수 있습니다. 고양이 위치는 골반을 올리는 것과 PUPPP RASH 소 위치는 골반을 낮추는 것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