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적어도 그 주제에 대한 예약 방법을 구입하라.

만약 그렇지 않다면, 적어도 그 주제에 대한 예약 방법을 구입하라. 최대한의 효과를 위해 집을 재설계하는 것을 돕는 많은 훌륭한 지침이 있다.

당신이 뛰어들기 전에 그 과정에 대해 잘 교육받았는지 확인하라.

실내디자인의 첫 번째 단계는 방의 주제나 색채를 결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방을 위해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상상력에 의해 제한될 뿐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존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의 색채 계획은 당신의 가구의 색깔을 중심으로 회전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가구가 방에서 눈에 띄기를 원하거나 당신이 어떤 색을 칠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창문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치료

만약 여러분이 조각상, 큐리오, 심지어 스포츠 트로피, 코너 캐비닛, 큐리오 캐비닛의 컬렉션이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집의 전반적인 실내 디자인을 망치지 않고 여러분의 컬렉션을 전시할 수 있다.

그러므로 또 다른 실수는 커튼의 크기를 너무 짧게 하거나 너무 좁은 커튼을 닫을 때 꽉 끼지 말고 바닥에 우아하게 접는 것이다. 바닥에서 2-3인치가 아니라 바닥으로 바로 내려와서 심지어 그 위에 눕는다. 당신은 또한 사이드 드레이프를 사용하여, 고양이화분 메인 커튼의 각 면을 떨어뜨리지만 대조적인 색상을 사용하여 색상 대비를 도입할 수 있다.

이것은 매우 극적으로 보일 수 있고, 이 부분에 활기찬 외관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방 – 일광이 들어오는 부분!

계획에서 설계 예산을 정하라 계획의 각 방을 통과하여 방을 재설계하는 데 필요한 것을 결정하라. 원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고수할 수 있는 예산을 세우기 위해 비용을 계산하되, 예상치 못한 비용에 약 10%를 추가해야 한다.

재정이 문제라면, 구매 시간을 갖고 천천히 구입하라. 당신의 집을 살 수 있고 필요한 만큼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가정에서 가구, 창 치료 및 룸에서 작성할 배치에 대한 측정을 잊지 마십시오.

펑수이는 실내 디자인 전체를 차지하려고 하지 않는다. 당신은 소파 쿠션 밑에 중국 동전을 집어넣을 수 있고 여전히 강력한 재정 에너지를 만들 수 있다.

많은 식당의 경우 음식의 냄새와 식당 내의 느낌에 의해 장소의 느낌이 만들어집니다.이것들이 떨어져 나간다면, 음식의 전체 수익성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음식이 맛이 좋더라도, 당신이 피하고 싶은 공간에 좋은 분위기를 확보할 수 있는 능력이 없다면 그 위치는 적절한 양의 군중을 끌어 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문으로 걸어 다니는 모든 고객에게 호소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실내 디자인을 계획하십시오. 자신의 이미지를 반영하고 고객 기반이 커질 수 있음

간단하지만, 인테리어 디자인은 건축의 원리, 환경 심리학 및 물론 장식의 원리를 이해하는 것을 포함한다.

만약 잘 처리된다면, 당신의 집은 단지 벽과 창문일 뿐 아니라, 당신의 마음을 반영할 수 있을 것이다.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의 네 번째 단계는 당신의 가전제품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가전제품과 어디로 갈 것인가? 그것은 당신의 배치를 완성하고 당신의 모든 가전제품도 당신의 캐비닛과 일치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당신의 주제와 어울리는 것들을 찾고 싶다.

우선, 시작하기 전에,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이 어떻게 보이길 원하는지 정하고,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경험이 있는지 결정하라.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사람을 고용하는 것이 좋다.

고객 여러분에게 다음 관심사는 최종 제품이 여러분의 집에서 아름다움에 둘러싸여 환상적인 느낌을 주는 것이라는 것이다. 이 아름다움은 여러분의 색깔, 좋아, 개성의 반영이다. 만약 그것이 여러분과 매우 일치한다면, 디자이너는 성공한다.

이 모든 것을 사랑한다고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것을 얻는 것은 내 귀에 닿는 음악이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의 새로운 방, 집, 사무실에서 사는 것이 너무 흥분된다!또 한 가지는, 그것은 또한 대부분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어필해야 한다는 것이다. 여러분의 새로운 디자인을 여러분의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자랑하는 것은 항상 훌륭하고 여러분은 그들이 그것을 사랑하기를 원한다.

커뮤니케이션 강한 인테리어 디자인 학위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전문 세계에서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중요성을 강조할 것이다. 종종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디자이너는 고객, 계약자 및 디자인 팀 사이에서 여러 다른 사람들과 한꺼번에 의사소통을 할 책임이 있다.

당신은 주의를 유도하고 주의 깊게 들어야 한다.

온라인으로 공부하는 것의 주요 이점은 캠퍼스에서의 압박감 부족, 학생들은 수업에 참석해야 하고 정해진 날짜까지 숙제를 해야 한다.

온라인으로 공부하는 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자유를 주고 확실히 금요일까지 수업이나 튜토리얼에 도착해야 하고 그 과제를 받아내야 한다는 압박감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