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 시력은 20-20으로 간주된다.

20-20 시력으로 간주된다. 20-20 시력으로 환자는 눈 차트에 관한 많은 선을 읽는 가장 좋은 방법이 필요하다. 환자가 실제로 얼마나 아래로 읽을 수 있는지에 따라 실제 시력이 결정된다. 근시안의 가벼운 경우(근시안)는 아마도 20-40의 시력으로 간주될 것이다. 심각한 경우는 아마도 20-200의 시력을 포함할 것이다. 많은 주에서 운전할 수 있는 시력을 가지려면 20-30 이상의 시력을 가져야 한다.

눈 보호 없이 20-30 이상의 모든 것과 안경이 필요할 수 있다.

그래야 자동차를 운전할 수 있다.

최근 시행된 기초 작업에서, 65%의 인간 자원봉사자들이 28개의 운동에서 안구하부 감축이 크게 개선되었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그 중 62%는 안구 부위의 피부 주름 감소를 보여주었다

책을 읽을 때, 효과적인 안과 치료를 위해 모니터를 가정하여 책 거리를 짜라. 이것은 눈을 풀고 초점을 다시 맞추게 하지 않을 것이다. 가능하다면, 그것이 전통임을 확실히 할 수 있는 독서 자료에 도달할 때마다 수행하라.

당뇨병 때문에 공동으로 눈을 떼지 않는 혈당 수치를 잘 조절해야 한다.

믿을 수 안구건조증 없을 정도로

만약 당신의 개 품종이 매우 긴 머리를 가지고 있다면, 그녀의 다정한 눈 가까이에서 잘 자르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비록 시장 내에 긴 머리카락을 겹치거나 눈을 가리게 해야 하는 몇 가지 품종이 있지만, 이것은 단지 그녀의 전체적인 외모보다는 당신의 판단과 시도를 단순히 사용하기 위해 이 머리카락이 계속 가려워진다면 자극을 줄 수 있다.

시력 좋은 내부 수입 서비스 과일과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채소를 유지할 수 있도록 많은 훌륭한 음식 공급원이 있을 수 있고, 당신이 정기적으로 먹고 있는 야채의 세포를 훌륭한 형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항산화제는 시금치, 상추, 물크레스, 케일, 아루굴라, 브로콜리, 녹색과 붉은 벨 고추, 순무 녹색, 순무 녹색, 당근과 고구마

눈부심이 눈의 피로를 유발하기 때문에, 항상 왼쪽 어깨 위로 빛이 어떻게 오고 인쇄된 종이 위에 있는 동안 직접 떨어지는지 앉으세요. 시작을 향한 책을 읽지 마십시오.

유리체는 눈의 뒷부분을 채우는 젤리 같은 물질이다. 당뇨병 망막 문제가 악화되고, 눈의 유리체로 피가 새어나가는 것은 부어오르고 약한 몸에서 망막 스카 조직에 빛이 닿지 않도록 하기 때문에 플로터를 볼 수 있거나 심지어 완전한 어둠까지 볼 수 있다.

이제 이 흉터 조직은 망막을 등 주위로 끌어낼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심각한 문제가 있을 수 있다.

눈의 감촉과 번쩍이는 빛이나 반점을 일으키는 구매가 이런 경우라고 느끼면서, 분리된 망막이 실명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즉시 전문적인 지침을 구해야 한다.

햇빛이 비친 후 보습 크림처럼 시력 보습제를 사용하라. 이것은 눈 밑의 영역을 냉각시킬 뿐만 아니라 피부색 세포를 적절하게 형성시킨다.

개가 일반적으로 여행하는 일반적인 눈 문제는 무엇인가? 백내장, 각막궤양, 자극, 성장한 눈꺼풀, 그리고 마른 눈은 개들이 마주치는 눈 상태의 일부이다. 다행히도, 여러분은 두 가지 모두를 효과적으로 치료하기 위해 몇 가지 자연적인 치료법을 찾을 것이다.

당신은 항상 혈압과 양을 상회하는 것을 돕고 싶어한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고혈압을 피해야 한다.

그것이 야기하는 많은 문제들 외에도, 그것은 당신의 시력 난파선을 해칠 수도 있다.

탈수 현상은 에어콘이나 난방 환경에서 한 측면일 수 있다.

하루 종일 많은 액체를 마시지 못한다.

5분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없다. 그러면 적어도 TV에서 보라. 10분마다 시각적 초점이 맞춰진다.

대부분의 보험 플랜은 연간 시력 검사를 다룬다. 이 중요한 경험을 간과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65세 이상 당뇨병에 걸렸거나 당신이 65세 이상이라면, 당신은 적어도 한 번의 연례 시험이 필요하고, 대부분의 경우 더 많은 혜택을 받는다.

많은 사람들은 실제로 시나리오가 나올 때까지 자신의 비전을 가정하지 않는다. 비록 대부분의 사람들이 정기적인 검진을 받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종종, 호출은 문제의 영향이다. 사람들이 안과 전문의를 보는 5가지 일반적인 이유 발견

선글라스 착용 태양을 사용하는 직접적인 접촉을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눈 밑 부위가 보호되도록 도와준다. 당신의 상자는 나중에 주름이 생길 것이다. 눈 주름은 역겨울 뿐만 아니라 매우 깊은 행성 피부.

2 오른쪽 귀가 부글부글 부글부글 끓는 것을 위해 인터넷의 힘을 활용하라. 또한 당신은 세계의 거의 모든 제품에 연결되며, 구매는 단지 가게에서 그것의 라벨을 읽는 것 보다 더 많은 것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