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은 누군가의 문제에 대한 비디오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므로, 동영상이 끝나기 전에 시청자가 무엇을 하길 원하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동영상은 누군가의 문제에 대한 비디오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므로, 동영상이 끝나기 전에 시청자가 무엇을 하길 원하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 그런데, 나는 유튜브에 동영상을 게시하는 것은 마치 여러분 자신의 텔레비전 방송국을 통해 여러분이 새로운 것을 가지고 있는지 볼 수 있고, 여러분이 제공하는 것이 무엇이든 즐길 수 있고, 그들이 좋아할 때 언제든지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유튜브 채널이라는 용어를 사용한다.

하지만 여러분의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공개하는 것은 여러분의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얻는 환상적인 방법일 뿐이다. 또 다른 좋은 방법은 분류된 광고를 통해서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테리픽에 대해 할 말이 많다!그것을 작은 크기의 비디오 자료로 나누라 많은 사람들은 유튜브가 얼마나 놀라운지 모두에게 말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만약 사람들이 더 많은 것을 원한다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다른 비디오를 보고, 논평하고, 걱정하는 것으로 당신에게 알려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가르치지 않는 한 60초에서 90초 사이에 당신의 비디오를 유지하라. 그러면 당신은 2분에서 5분으로 괜찮다.

이렇게 함으로써 청중을 계속 참여시키고 신뢰를 확립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웹 유튜브 비디오 전체에 걸쳐 동영상을 코멘트하고 구독하고 전달할 시청자들을 기쁘게 한다.

동영상은 공유하기가 정말 간단하고 온라인에서 거의 모든 웹사이트에 쉽게 넣을 수 있다.

이제 잠시 유튜브로 돌아가보자. 이것은 수많은 사람들이 매일 그들이 선호하는 비디오를 보기 위해 방문하는 웹사이트다. 어떤 사람들은 스포츠 게임의 하이라이트를 보기 위해 그곳에 간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선호하는 비디오를 즐기기 위해 그곳에 간다. 어떤 사람들은 무언가를 하는 법을 배우기 위해 그곳에 간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매일 그곳에 간다.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조직에 훌륭한 전망이 될 것이다.

때때로 사진은 천 마디의 말을 받을 만하다. 온라인에서 사업을 할 때 당신은 종종 유튜브로 그것들을 보여주기 위해 존재하기를 바란다. 당신은 빠르게 발표나 수많은 것을 촬영할 수 있고, 그들이 필요할 때마다 누구나 접근할 수 있도록 당신의 채널에 저장할 수 있다.

유투브 마케팅만이 유일한 회사 사용법은 아니다.

유튜브 트래픽에서 당신의 방법을 얻을 수 있는 모든 고객들은 더 많은 가입자들이 당신의 회사에 더 많은 수익을 의미할 수 있다.

당신은 오늘 온라인 비디오를 이용해야 한다.

짧은 기사 마케팅으로 당신은 특정 주제에 대한 짧은 기사를 쓰고 포스트 디렉토리에 제출할 수 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다운로드하고 읽을 수 있는 무료 전자책 페이지에 연결하기를 원한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쉽게 전달할 수 있는 짧은 블러브로 구성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콘텐츠에서 사용자 정의하지 않는다. 완전히 무료 전자책으로, 당신은 유튜브 비디오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어야 당신이 그들에게 트래픽을 주고 당신의 유튜브 채널 고객을 구성할 수 있다.

그룹 버튼을 사용하여 특정 틈새 그룹을 만드는 데 집중하십시오. 사용자 존재를 증가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새로운 웹 사이트 방문자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룹 및 맞춤 광고 캠페인 후에 태그, URL, 설명 등을 개발하는 것은 놀라운 트릭입니다.

어떻게 일반적으로 유튜브를 클릭한 다음 비디오에 대한 설명이 어떤 식으로든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이는 비디오가 로드될 수 있는 모든 시간을 잃게 하고, 단지 그것이 잘못된 것이라는 것을 알게 하는 것으로 이어졌다.

구글+행아웃에서 받는 비디오 SEO 혜택은 적절한 최적화가 지붕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는 이 비디오들의 놀라운 순위가 될 수 있다.

동영상 콘텐츠는 청중과 훨씬 더 잘 어울린다. 아무도 텍스트를 많이 체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배경에 있는 목소리나 심지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의 발표가 있다면, 당신은 훌륭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캠 뒤에서 수줍어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고품질의 캠코더를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하고, 당신이 제공하려고 시도하는 물건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기록해야 한다.

이제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은 유튜브 게임을 시도하는 것이다. 당신은 붙잡힐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붙잡힐 때, 당신의 계정은 금지될 것이다.

매력적인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효과적인 유튜브 마케팅 캠페인을 도입하기 위한 일차적인 단계일 뿐이지만, 여러분은 변화를 만드는 것을 보아야 한다. MIB

하지만 수백만 명이 넘는 시청자들과 실제로 수천 개의 비디오 선택으로, 유튜브 관중들 속에서 길을 잃는 것은 간단하다.

사람들이 도움이 되거나 매혹적인 것을 발견할 수 있는 것을 출판해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이 출판할 비디오에 관한 한 그것을 볼 것이다. 물론, 만약 그들이 그것을 지루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그것을 연주할 시간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