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수준의 무술과 격투기 시대가 곧 끝날 것이다.

지역 수준의 무술과 격투기 시대는 곧 끝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유도, 레슬링, bjj를 가르치지 않는다면, 당신은 미래에 MMA를 제공하는 능력을 가질 수 없을 것이다. 전문 축구나 농구 수업을 제공하는 것과 유사할 것이다.

디지털 사진 스포츠는 다소 어려울 수 있다.

스포츠 개인은 높은 동작의 양 때문에 사진을 찍는 단순한 직업을 제시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훌륭한 스포츠 디지털 사진을 얻을 수 있다.

많은 예외적인 스포츠 디지털 사진은 좋은 준비와 실행이 필요하다.

지난밤부터 말씀드렸던 챔피언의 전사는 전세계적으로 모든 타고난 능력을 가지고 있고, 실제로 모든 사람을 능가하기로 선택한 사람이며, 싸움 전에 그의 전망에 대해 조금 이야기했다.이것 들어보십시오.

힌두교 푸시업은 어깨 너비보다 조금 큰 발로 규칙적인 푸시업 스타트와는 다르다. 에어 프레스에서 엉덩이는 아킹 동작으로 작동한다(요가에서 마주보는 개와 비교) 50회까지 작업하라. 만약 당신이 실제로 이것을 한 적이 없고 단지 커플을 할 수 있다면, 어떤 새로운 것 처럼 낙담하지 마라.

목다리를 할 수 없다면 운동공부터 시작할 수 있다.

그러면 앞으로 나아갈 때 목다리(머리)로 이동한 다음 체조교(팔은 있고 머리는 없다)로 이동할 수 있다.

모든 스포츠에서와 마찬가지로 실제로 최고 수준에서 경쟁하지 않았지만, 비스 같은 높은 수준의 프로 선수들에게 종이봉투의 탈출을 가르칠 수 없었던 많은 환상적인 프로 선수들이 있다!무술과 혼합 무술에 대한 정확한 동등성은 물론 링에 발을 들여놓지 않은 선생님은 선수에게 경험을 바탕으로 한 운동 스포츠를 추천할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강사가 링에서 효과적이 되기 위해 훈련 연대, 훈련, 운동, 전략을 모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가? 분명히 그렇지 않다!

내가 그들에게 끊임없이 말하는 것은 매우 기본적이고 3단계로 성취될 수 있다.

문제는 다음과 같다. 내가 너에게 알려주고 네가 답을 이해한다면, 너는 그것을 할 것인가, 아니면 그냥 이것을 읽고 아무것도 할 것인가?만약 너의 아이가 공격성을 보인다면, 운동처럼 지구력의 스포츠로 그를 안내하거나 유도와 가라데와 같은 스포츠로 그를 싸워라. 그는 그의 적수를 존중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할 것이다. 그리고 그 후 그의 수행원들

집중적인 혼합 무술 선수는 자신의 신체적 기량을 개발하는 데 집중해야 하며, 마찬가지로 정신적인 수행에도 집중해야 한다.

모든 스포츠에서처럼, 우승한 혼합 무술 전투기는 합리적인 기본이 필요하다. 그 결과 그는 스탠드업 방법과 마찬가지로 고심하는 전략을 배워야 한다.

작은 지역 MMA 클럽의 날은 지났다. 지역 무술 학교에서 MMA를 갖는 생각은 심근경색 복싱이나 에어로빅을 가르치는 것과 정확히 같을 것이다(현재 사실상 대부분의 남자들은 그것을 아직 이해하지 못한다) 항상 예외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지역 클럽에서 훈련을 시작하는 누군가가 대학 엘리트 레슬링 선수를 맡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없을 것이다. NOHow Mixed Martial Arts는 그것이 영감을 주는 회사가 될 것이다: 중요한 스포츠 홈 엔터테인먼트

카타 내의 움직임은 정보와 응용 프로그램에서 가르쳐지고 카타의 라이브 스파링 지역에서 체크아웃하고 점검할 수 있으며 전체 훈련 세션의 핵심을 형성할 토토사이트 것이며, 특정 자세는 처음부터 훈련될 수 있도록 분해될 것이다. 자세가 튼튼하고, 몸 구조가 튼튼하며, 이동의 시작, 중간, 끝에서 최대 힘을 생산할 수 있다.

내 훈련 파트너에 대한 결과는? (그러니까 실제 시나리오에서 어떻게 작동할 것으로 예상하겠는가)

힌두교 푸시업은 어깨 너비보다 조금 큰 발로 규칙적인 푸시업 스타트와는 다르다. 공중에서 엉덩이가 아킹 동작으로 밀어붙인다(요가에서 마주보는 개와 비교) 최대 3세트의 50회까지 작업하려고 시도한다.

실제로 이런 일을 해본 적이 없고 단지 커플을 할 수 있다면 예방되지 않는다. 새로운 것 같은 것을 할 수 있다면, 개발하기 위해서는 연습이 필요하다.

무술에서 어떻게 이 지경에 이르렀을까? 경쟁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실제로 링에 오른 적이 없는 뛰어난 강사들이 많다. 이것이 그들을 가난한 무술가로 만드는가? 운동 경기는 스포츠와 싸운다. 이 사람들은 실제로 성공적인 무술 회사를 생산하고 지속해 왔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의 아이들을 불량배로 만들 학교에 보내는 것에 관심이 있는 엄마와 아빠들을 실제로 사용하는 것에 대해 지역사회에서 평판을 얻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