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의 플레이 디자인 때문에, 몇몇 농구 그룹은 훨씬 더 나은 상대와 기다리기 위한 경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플레이 디자인 때문에, 몇몇 농구 그룹은 훨씬 더 나은 상대와 기다리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팀을 잃고 있을 수도 있지만, 양쪽 끝의 규율은 그들을 비디오 게임에서 유지시킨다. 그들은 그들의 포인트프레드 트렌드를 보면 찾을 수 있다.

방어는 좋은 힌트를 사용한다.

지난 몇 년 동안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를 상대했던 팀은 카를로스 부저와 같은 시즌 초반의 비밀 선수들이 실제로 부상을 입거나 저생산적인 선수들과는 전혀 다른 팀이다. 그들은 2007-08년만큼 수비적으로 뛰어나지 않다. 그보다 더 많은 것은, 재즈가 작년에 플레이오프에서 그들을 높은 시드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준 것과 같은 일관성으로 재미를 보지 못했다는 것이다. 그들은 로스앤젤레스에게 쉬운 일이 될 것이다. 예비 레이커스

젊은 팀들은 나이든 그룹보다 훨씬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루키를 통해 그들의 훈련 프로그램을 많이 유지하지 못할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시즌 초반에 토토사이트 더 오래 지속될 것이고, 비디오 게임 수치는 올해 말보다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바닥의 모든 추가 파운드로, 벤치 게이머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얻을 것이고, 게임은 가장 새로운 초보자들이 있는 늦은 팀들을 늦추는 경향이 있다.

작년부터 복귀한 선수들 중 가장 많은 실수를 하는 그룹은 새로운 얼굴을 가진 팀들보다 훨씬 더 잘 하는 경향이 있다.

특히 시즌 초반에 새로운 선발팀들이 동기화하는 데 더 오래 걸리는 경향이 있다.

그들이 합리적인 베팅을 하는 것이 가장 좋아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플로리다 남부 르브론스 외곽의 nba 팬이 한 시간 동안 그의 선택을 발표하기로 선택했기 때문에, The Choice라는 적절한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

히트는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동할 것인가? NBA에 대해 무엇을 원하는지 말하라. 하지만 수비는 웨이드와 제임스가 모두 매우 뛰어난 수비수라는 것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다. 하지만 나머지 그룹은 누가 선수들을 공격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포스트를 방어하거나 리바운드할 수 없다면 NBA 포스트시즌에서 뛰기를 행운을 빈다. 만약 히트 팬들이 보쉬가 드와이트 하워드 같은 선수들을 막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 그들은 희망을 갖지 않는 것이 좋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무엇인가? 답을 아십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조바심을 내지 마라. 우리는 당신이 NBA 팬이 아니고 NBA 팬인 사람을 위해 선물을 사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당신이 결코 원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NBA 팬이라고 해도, 당신은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을 소유하고 싶지 않은 Wizards의 여섯 번째 남자를 위해 저지를 사는 것이다. 그것은 단순히 더 멋져 보인다. 당신이 좋아하는 선수들을 위한 NBA 유니폼이나 당신이 멋있어 보이지 않는다면 당신이 하는 것과 똑같은 방식으로 경기하는 게이머들을 생각해 보라.

12 카멜로 앤소니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거래한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만약 그가 뉴욕시의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몇 년 안에 닉스와 계약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경쟁자로서 너무 극적으로 향상된다.

마지막으로 NBA 총합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비디오 게임에서 전체 포인트를 내기는 당신의 것이고 당신은 혼자가 아닐 것이다. 총 베팅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는 사람들은 살아있는 가장 효과적인 스포츠 도박꾼들 사이에 있다는 이론이 있다.

당신은 그 이론에 대해 논쟁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NBA 농구에서 내기를 하는 매우 필수적인 개념은 많은 우승 기회를 가지고 있고 스포츠 서적은 그것들을 설정하지 않는다. 스프레드에 더하여 이것은 당신의 주머니에 있는 더 많은 돈과 동일할 것인가?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네츠는 전 농구 리그가 실제로 접은 후 NBA와 계약했다. 이 시기에 네츠는 금전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중요한 실수들 중 하나를 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J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보냈다.단 3백만 달러!말할 필요도 없이, 웹스는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NBA 시즌을 마쳤다.

TNT TNTs HD 보호를 위해 NBA에 들어가라. NBA는 중요한 네트워크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이다. 그들은 매주 목요일 밤 훌륭한 비디오 게임을 준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분석을 위해 스튜디오에 찰스 바클리, 크리스 웨버, 케니 스미스 등을 두고 있다.

바클리는 항상 불경스럽고 웨버는 보통 정보를 준다. 더블헤더가 끝난 후, 그 팀은 흥분하고 있다.

적어도 상금 발표를 기대했을 텐데,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는 완전히 자유롭고 드래프트가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흠뻑 적시는 것을 보았다. 그가 언제 덩크슛을 한 적이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