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존 론도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이런 종류의 사람들은 킬러 본능 론도가 다른 사람들과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그가 코트에서 공격 끝에 그의 사용에 대해 이 모든 관심을 끌고 있는 동안, 그의 살인 본능을 보여주는 그의 방어는 여전히 그의 방어다. 말 그대로 진공청소기, 훔치기 빨아들이는 것을 빨아들이는 것. 법정에 서는 사람들 그가 일년 내내 반대자를 이기더라도 놀라지 마라.

전반적으로, 그것은 가난하다. 2007년부터 2008년까지 NBA 시즌의 업데이트된 명단이 있지만, 이 컴퓨터 게임과 함께 수많은 결점을 극복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나는 산안토니오 스퍼스 게임을 보는 것이 더 재미있었다. 이 게임은 당신의 비디오 게임에 대한 이 끔찍한 변명을 하는 것을 매우 초보적인 NBA 농구 게임 경험을 가지고 있고 NBA 2K8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만들었다. 이런 종류의 게임이 확실히 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도록 속지 않도록 노력하라. 스투데미어는 커버 운동선수에서 벗어났다. 아마레 슈투데미어가 NBA에서 멈출 수 있는 만큼, 그나 게임 개발자들이 이 게임을 즐겁게 하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것은 전혀 없다.

첫째, 제닝스는 농구장에 폭발적인 행동을 한다.

간호사는 농구장까지 갈 수 있다.

그것은 쇼핑 가이드 팀을 하면서 포인트 가드가 배우는 매우 중요하다. 그의 슈팅 능력에 대해 이제 의문의 여지가 없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통해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50점 이상을 기록한 최연소 선수다. 20살 때, 더 이상 그의 선수에 대해 의심을 품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성숙함과 위대함을 성취하기 위한 의지 어떤 선수들은 득점할 재능이 있고, 제닝스는 원하는 대로 공을 지배하고 분배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스포츠중계
NBA 역사에 몇 명의 포인트 가드가 있지만 실제로 그 롤을 지적한다.

두 번째로 인기 있는 NBA 저지는 코비 브라이언트인데, 그는 경기에서 적임자가 될 가능성이 가장 높지만, 그의 경력의 꼬리에 걸려 있는데, 이것은 보통 코비가 더 적은 저지 판매량으로 이어진다. 허지는 더 많은 헤스 점프 슈터를 공격하지 않는다는 허지 팩터 현실을 초래한다.

하지만 코비는 항상 승산을 이기는 것을 발견한다.

대중의 인식을 위해서라도. 11월 23일 고베가 더 이상 그의 조연 출연진이 빠르게 사라지고 있다고 예상한다.

NBA의 위대한 센터들 중 일부는 그들의 우세에 대해 실제 후프 윌트 체임벌린이 카림 압둘-자바를 놀라운 경력을 쌓는 그의 크기와 능력으로 경기를 혁명적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두각을 나타냈고, 경력에서 대부분의 점수를 획득했다. 예를 들어 패트릭 유잉, 데이비드 로빈슨, 하킴 올라주원, 샤킬 오닐의 이름은 실제 NBA의 유산을 남긴 위대한 센터로 두드러진다.

1991-92시즌 활동 불스는 1991-92년 nba 시즌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다. 그들은 6경기에서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이겼다. 조던은 결승전과 관련하여 다시 선정되었다. 가장 가치 있는 선수

냉혈한 경쟁의 특성 모든 것에서 특징은 단지 경기 우승자를 데려갈 의향이 있는 것이 아니라 팀 동료들을 밀어내고 그들에게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를 작성하라고 말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는 너무 쉬운 선수로 유명했다. 그는 상상력이 풍부한 방법으로 공을 방어하는 것으로 유명한 가드였다. 크로스오버를 하는 동안 빠르게 회전하는 동작으로도 인기가 있었다. 그의 가장 많은 것. 유명한 크로스오버는 마누라는 농구 선수에게 한 것이었다.

3) 데릭 로즈–큰 스피드와 강인함을 가진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특허를 받은 플로터를 자신의 플러스 포인트에 사용하여 실제 행성 페인트를 완성하는데 효율적이다. 헤스는 올해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불스와 모든 포인트 가드를 모두 이끌고 있다.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미래의 공을 쏘지 못하는 것을 능가한다.

팀과 데이비드 스턴스의 오만함에 따라(내 의견)은 탐욕에 속하기 때문에 각 팀에서 정기적으로 돌아오지 않는 상위 선수들에게 일부 화가 날 수 있다.

따라서 CBA(Collective Bargaining Agreement)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첫째, 제닝스는 농구 데크와 관련하여 어떤 지점에서도 얻을 수 있는 폭발적인 행동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팀을 이끄는 길을 찾는 동안 포인트 가드가 배우는 데 매우 필수적인 것이다. 그의 슈팅 능력에 대해 이제 의문의 여지가 없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최연소 선수로서 50점이나 많은 점수를 얻었다. 20살밖에 되지 않은 나는 그렇게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더 이상 그의 성숙함과 위대한 성취를 위한 의지에 대해 의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