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에서 결혼 장식을 고무시켜라

해변이 당신의 결혼 장식을 고무시키도록 하라. 당신의 취향과 가치에 근거하여 장식은 사치스럽거나 저렴할 수 있다.

당신은 우아한 해변 유리와 모래를 바다의 색깔과 짝을 지을 수 있다.

또는 열대 꽃과 티키 횃불은 이 주제를 완전히 다른 방향으로 받아들일 수 있다.

마지막 단계는 보통 꽃테이프의 일부를 가져다가 크레페 종이 꽃잎의 밑부분을 단단히 감싸고 떠난다. 이것은 꽃잎을 안전하게 한다.

이것은 결혼식과 피로연을 위해 많은 크레페 종이 꽃을 만들기 위해 이 단계를 쉽게 반복할 수 있다.

브리지 직물은 야외 결혼식에 아주 좋고, 태양, 풀, 모래 레이스, 실크, 새틴이 좋은 직물 장소인 것을 고려하라. 만약 당신이 모래나 풀 위에 서게 된다면, 정말로 당신의 혈통을 최소화하라. 만약 당신이 해변에서 결혼식을 경험하고 있다면, 피부 의사는 스티레토가 부드러운 모래 화이트 턱시도에 가라앉을 수 있기 때문에 평평하거나 넓은 힐을 선택하기를 원한다.

그러나 여러분은 바삭바삭한 옥스퍼드, 스포츠 재킷, 카키색 옷을 입는 것을 더 좋아할지도 모릅니다. 턱시도를 입는 것을 선택할 때, 재킷을 벗었을 때 더 멋져 보일 때 조끼도 꼭 입어야 합니다

당신은 장소를 고용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해변은 종종 공공장소다. 그러므로 해변은 실제로 개인 해변에 갈 수 있는 한; 따라서 그 비용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그 행사에 대한 일을 시작할 수 있다.

그렇다면, 결혼 행사에 꽃을 어떻게 사용합니까? 음, 꽃은 당신의 결혼식 날을 더 쾌활하고, 화려하고, 밝고, 재미있게 만들 수 있다.

그들은 결혼식의 필수적인 시스템이고, 큰 아침에 훨씬 더 분리될 수 없다. 장식은 결혼식의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여겨진다. 당신의 결혼식을 장식하기 위해 선택된 꽃의 정확한 종류는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를 행복하게 할 것이다. 하지만 마찬가지로 당신의 조합을 목격하기 위해 모인 가난한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어떻게 그것들이 당신의 큰 행사와 함께 일하는데 죄책감을 느끼는가?

작은 예배당들 중 가장 잘 알려진 것은 서양에 속한 작은 예배당이다. 1942년에 문을 연 이후, 그것은 정말로 미키 루니의 결혼 파트너십 8개를 포함하여, 심지어 안젤리나 졸리와 빌리 밥 손튼도 그곳에서 결혼했다.

해변 결혼식은 해변에 있는 자신을 상상해보라. 물은 차갑고 공기는 따뜻하다. 두 요소의 혼합은 분위기를 시원하게 하고 레크리에이션을 확장시킨다. 물론 분위기에 속한 것은 차치하고라도, 복장은 방문객들을 시원하게 만든다. 대신 그녀는 캐주얼한 드레스를 입을 수 있다.

반면에 신랑은 단순한 짧은 티셔츠를 입을 수 있다.

야외 결혼식에 어울리는 또 다른 옵션은 캠프 텐트와 관련이 있다.

그러나 텐트는 가벼운 강우나 적당한 폭풍에 적합하다. 상당한 비가 텐트에 큰 피해를 줄 수 있고 심지어 텐트를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이것은 건설에 튼튼한 텐트를 빌릴 수 있다.

이것은 모든 것에 대해 두껍고 가중된다. 당신의 결혼식 피로연을 위한 백업 계획은 비오는 날씨에 있어서 필수적이다. 주로 돌풍이 불 때 때문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내장은 12개월마다 2회씩 목욕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당시 목욕을 위해 뜨거운 물을 준비하는 것은 정말 피곤할 수 있다.

목욕을 위해 물을 데우기 위해 일을 하는 데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없을 것이다. 또한 비누 역시 드물고 비싸게 되었다. 따라서 그들은 크리스마스 전에 그리고 여름 내내만 목욕을 할 수 있다.

그러나 결혼식은 주로 봄 동안 열리는 것을 포함하여 주로 준비된다. 그 당시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신선하지 않고 심지어 불쾌한 냄새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가장 좋고 실용적인 해결책은 항상 향기로운 꽃과 허브를 사용하여 가면에 경치가 좋지 않은 향기를 갖는 것이다. 약초는 보통 드레스에 붙어 있었고 당신의 사랑하는 파트너는 다소 큰 향기로운 꽃 신부 꽃다발을 들고 다녔다. 때때로 신부는 꽃으로 만든 머리 드레스를 입었다.

그러나 결혼식이 미래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에 상관없이, 대부분의 커플들 부산웨딩박람회 은 그들의 사랑을 기념하기 위한 방법으로 흥미진진하고 완벽한 결혼식을 하기를 원한다.

결국, 결혼을 할 사람은 때때로 외모로 결혼하는 것만큼 잘 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한 번만 결혼한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은 결혼을 하는 사치스러운 발견을 이 시대에는 예산에 따라 고르는 결혼식이 아닌 돈으로 제공한다.

결혼에 맞서기 위해 당황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빡빡한 예산으로 결혼식을 올린 타입의 사람들이 되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이 싸구려라고 표현하는 사람들의 말을 듣지 말라.

특히 혹독한 겨울철에 이 모노그램은 초대장, 촛불, 결혼 특혜, 식기류, 식탁용 냅킨, likewis를 표시하기 위한 것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