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나갈 때 문을 잠그는 습관이 있는가? 사람이 집에 있는 문을 잠가 두니? 집에 혼자 있을 때 아들이나 딸들에게 문을 잠그는 법을 가르쳐 주었는가? 문을 잠그는 습관이 없다면 강력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도 여전히 피해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집을 나갈 때 문을 잠그는 습관이 있는가? 사람이 집에 있는 문을 잠가 두니? 집에 혼자 있을 때 아들이나 딸들에게 문을 잠그는 법을 가르쳐 주었는가? 문을 잠그는 습관이 있다면 강력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도 여전히 피해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필요한 창문과 문에 저렴한 창호 경보를 걸어라. 어떤 가정 보안 경보는 적어도 4분의 1마일 떨어진 곳에서 들을 수 있다.

그들은 사기꾼들을 겁주어 가정 강도를 성공적으로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

좋은 가정용 경보 시스템은 항상 매우 정교한 보안 장치를 선택하는 것이 더 저렴하지만 여전히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집 보안 계획을 개인화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잘 지어진 울타리와 입구를 통해 버글러가 처음에 이웃에 있는 가정을 가장 쉽게 평가할 수 있는 예를 들어, 그들이 당신의 집이 그들의 계획을 바꾸기 어려운 것을 볼 때, 그들은 가장 쉽게 침입할 수 있다.

그리고 접근방식의 내부를 따르는 것과 관련이 없는 그들의 목록에서 당신을 빼낸다.

문짝 밑에 열쇠를 숨기지 마라, 현관의 바위 밑에, 또는 지구 우편함. 이 모든 경험 많은 도둑들이 확인할 것 같다.

LG정수기렌탈 파티에서 잠그거나 잠금을 해제해야 하는 이중 실린더 데드볼트 잠금 장치를 사용하여 외부 도어에 데드볼트 설치 – 문 주위의 유리를 깨뜨리면 누구나 문을 열고 집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좋다.

집을 점유하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또 다른 매우 간단한 방법은 TV나 라디오를 사용하는 것인데, 그 볼륨을 사용하면 누군가가 문이나 컴퓨터에 접근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크게 들렸다.

실내 사이렌은 정말로 그것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곳에 있어야 한다.

당신이 가정 밖에서 사이렌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대중의 믿음과는 달리, 대부분의 지역사회에서 사이렌을 집에서 짜내는 것은 불법이다. 이웃들은 그들이 당신을 구하러 오지 않을 경우에만 불평할 수 있다(사이렌을 들으면 언제 도움을 청하기 위해 달려갔는가?)사이렌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곳은 침입자가 집에 침입자가 있을 때와 침입자가 쉽게 떠날 수 있도록 사이렌을 울리는 경우이다. 사이렌은 침입자 공황을 일으키고 운동을 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사이렌은 개인이 잠잘 때 깨울 것이다.Sliding Glass 도어는 특별한 도전이다. 브레이크 스위치 보안 강화에 취약한 것은 금속 막대나 b를 넣는 것이다. 실내 바닥 트랙의 안쪽 방 손잡이 어떤 미닫이 문은 트랙에서 들어올릴 수 있다.

문의 내부와 하단에는 다발의 나사가 있다.

궁극적으로 어떻게 그것이 위치하는지 제어하는 다발의 나사가 있다.

이 조정은 문이 경로에서 벗어나는 고지대에서 실제로 들어올릴 수 없도록 한다.

마음의 평화와 보안과 함께 많은 보험회사들은 만약 당신이 주택보안 시스템을 구입한다면, 주택보안 시스템에 대한 할인이나 휴식을 가진 사람이라면, 그들이 어떤 종류의 계획을 실행하는지 말할 때, 그들이 당신에게 할인된 요금으로 당신을 주택보안 시스템 회사에 추천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슬라이딩 유리문은 특별한 도전을 제시한다.

거의 모든 것이 파손에 취약하다. 가장 단순한 보안 강화는 금속 막대나 빗자루 손잡이 구를 바닥 트랙 안에 배치하는 것이다. 어떤 슬라이딩 도어는 기본적으로 트랙에서 들어올릴 수 있다.

문 안의 상단과 하단을 향해 나사가 있다.

따라서 문은 이렇게 높이 들어올려질 수 없다. 따라서 문은 회로에서 면제된다.

최고의 회사를 통해 적절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는 것과 관련된 많은 이점들이 있다.

단순히 집이 더 빨리 팔리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집주인에게 주는 마음의 평화가 중요하다. 단지 적절한 당국이 당신의 집과의 개별적인 휴식을 통보받는다는 것을 아는 것은 정말로 지구상의 모든 현금을 지불할 가치가 있는 감정이다. 좋은 강도 경보와 보안 회사는 당신이 이러한 느낌을 제공하도록 돕는다.

집 밖의, 특히 문 주변이 어둡다면, 경량 도둑들을 추가하는 것이 플레이어가 감지되지 않고 쉽게 움직일 수 있는 집을 목표로 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고려해보라. 단순히 집 바깥을 사용하여 적절한 조명을 추가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도둑들을 저지할 수 있다.

보안 회사가 보안 데칼과 표지판을 발급해 줄 수 있다는 광고를 하기 위해, 비록 그것이 사실일 수도 있지만, 보안 데칼은 잠재적인 강도들을 겁주는 데 이런 종류의 좋은 일을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주변 데칼을 사용하기 때문에, 그들 둘 다 창문 안에 넣지 않는 사람들을 알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