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심하다

통합대출업체에 접근할 때,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스트레스와 불안을 가지고 놀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이자율을 가지고 가능한 가 공무원우대채무통합 장 큰 대출을 받기를 원한다.

그들이 당신의 약점을 잡아먹지 못하게 하라.

부채 통합 대출을 받는 것이 금융 채무를 지불하는 방법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다.

첫째, 그들은 당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부채 외에 단지 더 많은 금융 채무를 받고 있다고 주장한다.

둘째, 그들은 당신의 새로운 대출이 더 낮은 지불을 하는 유일한 이유는 당신이 더 긴 시간을 지불하기 때문이다.

사실: 부채 통합과 부채 해결 부채 통합 아이디어 사이에는 구별이 없다는 것은 잘못된 생각이다. 당신의 인상적인 대출을 하나의 금융 의무로 통합하거나 통합하는 것을 돕는다. 또한 당신의 이자율을 낮추고 늦은 비용을 면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반면에, 금융 의무 해결은 당신의 이익 수량을 약 40%-60%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부채 통합 대출이 훨씬 더 큰 의무라는 점을 감안할 때, 훌륭한 인쇄물에 매우 주의하라. 당신은 염두에 두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이 결국 더 높은 금리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것이라고 상상한다.

당신의 숫자를 조사하라.

신용불량자가 대출금의 보호를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요금카드를 설정하는 것은 신용 이력을 증가시킬 것이다. 이것은 미래의 대출 신청이 가장 승인될 가능성이 높고 대출은 더 나은 조건을 가질 것이다. 심지어 미래의 신용카드 신청도 더 많은 승인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

금융채무통합과정은 쉽다. 채무통합사업에 월 1회 낮은 지급을 하는 것을 포함한다.

만약 당신이 조합대출을 받기로 선택한다면, 당신은 금융채무관리지원을 받기로 선택한다면, 당신은 금융채무관리회사에 지불할 것이지만, 그들은 당신의 모든 청구서에 현금을 분산시킬 것이다.

고압: 이러한 금융 채무 통합 대출 전략은 만료일이 없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믿을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단지 오늘 계약을 체결하도록 강요받지 말라는 것을, 만약 사업이 진짜라면, 그 제안은 며칠 안에 여전히 이용가능할 것이다. 여기서 비밀은 당신이 시간을 내어 그들의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 최선의 거래를 확실히 하는 것이다. 당신의 은행이나 신용조합이 될 것이다. 당신은 현재 그 기관에 존재하며 당신의 사업을 유지하기 위해 그들은 아마도 당신이 알려지지 않은 곳에서 찾을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금리와 조건을 줄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반면에, 새로운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좋은 금리와 조건을 제공할지도 모르는 새로운 은행이나 신용조합을 주시하라. 그들은 당신의 조직을 현재의 은행으로부터 멀리 끌어내기 위해 많은 것을 공격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지불을 하나로 결합할 때, 제2차 주택담보대출 금융채무 통합 대출은 당신이 당신의 대출에서 현금을 가지고 그것을 연체금을 지불하는 데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발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거래를 주의하고 싶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모든 선택사항에 무게를 실어줄 필요가 있다.

비록 통합 대출로 대부분의 재정 의무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재정 자원을 더 잘 계획할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하나의 부채를 갚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먼저 고려하고 싶은 단점이 있다.

왜냐하면 당신의 단일 대출을 갚는 데 훨씬 더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기 때문이다. 결국 당신은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만드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낭비한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예산안을 올바르게 짜면 이런 상황에 빠지면 재정적인 의무에 더 깊이 파묻히게 될 수도 있다.

몇 개의 대출과 여러 개의 이자율이 있을 때, 그들은 세 배로 증가하여 결국 부담스러운 복합 이자가 된다. 종종, 부채 문제를 견디는 것은 정말로 어렵다. 그러면 당신은 회사 부채 조합의 도움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여기서 대출을 받고 거기서 또 다른 지불을 하는 대신에, 그리고 여러분이 잊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또 다른 지불 대신에, 여러분은 이 성가신 작은 사람들을 한 묶음으로 포장할 수 있다.

특정 부채를 갚기 위해 지출 계획을 강화했을 수도 있지만, 대안을 중시하는 법안을 충당하기에 자금이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은 부채 통합 대출을 받는 것을 고려하기를 원할 수도 있다.

그러나 하나를 등록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러한 대출과 관련된 다른 것들을 이해하고 싶을 것이다.

회사 또는 C의 BBB 온라인 데이터베이스에 이동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