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을 인생관에 두어라

공포 발작을 일으키는 데 있어서 가장 나쁜 요인 중 하나는 다음 공격에 대한 본능적인 우려인데, 공격을 연장할 수 있는 기준 중 하나는 자신의 감정을 거칠게 뛰게 하는 것이다. 그 간격은 비참할 수 있지만, 그것들은 매우 짧다.

왕립정신과대학에 따르면, 10명 중 1명은 불안장애를 경험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완전히 두려움에 떨게 하고, 이상하고 혼란스럽게 만들지만, 신화에 상관없이 공황 발작은 위험하지 않다. 우리는 생리적 원인이 두려움이나 위험에 대한 반응이고 거의 모든 사람들이 통제하지 못하는 느낌을 경험한다는 것을 안다. 근본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공황장애는 종종 불안과 관련이 있다.

배리스 프로그램 패닉 어웨이(Panic Away)는 기술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것이 마주치는 것을 느끼는 즉시 또 다른 공황을 멈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모든 환자들이 원하는 것이 아닌가?

다른 의학적 문제는 없나요? 약물 과다 복용은 공황의 설명이 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너무 스트레스를 받고 좋은 휴식을 취할 가능성이 있다.

불안 장애 서적은 당신이 여가 시간에 그것을 읽을 수 있고 마법의 위치를 기대할 수 있다.

사실적인 선택사항에 언급된 사례 연구와 원칙은 현실적으로 적용하기에 달콤하다. 당신은 불안 공격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는 책을 만들 계획인가? 왜 안 되나요? 약간의 자기 도움과 분석은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작가가 분명히 가지고 있는 것을 배우면서 자신을 위해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첫째, 지방감소의 순간적인 자극에 대한 대처기법은 여러분 스스로 그 끔찍한 경험에서 벗어나도록 돕는데 유용하며, 더 이상 낭비하지 않고 공황발작 제거기법에 바로 들어갈 수 있도록 한다.

이제 공격을 막기 위해 전력 체계 내에서는 전혀 하지 말고, 공격을 관리하는 것이 항상 특정한 상황을 진정시키고, 공격 중에 진정시키기 위해 심호흡을 하는 것이다. 침착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자신에게 이야기하고 자신에게 조용히 해야 할 필요가 있고 나쁜 것은 없다고 스스로에게 말하고, 이것들은 단지 당신이 할 수 있는 예일 뿐이다.

그들은 당신과 관련된 바로 그 삶을 빨아먹는다. 그들은 당신이 다 기업 EAP 른 사람들이 올바르게 하는 것처럼 보이는 동안 당신을 조용한 절망의 평생을 이끌게 한다.

그러나 당신은 속아서는 안 된다. 당신은 수천 개의 다른 시장에서도 단지 내부에서 고통을 겪게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드러내지 않는다. 그리고 더 나쁜 것은, 많은 사람들이 단지 그들이 단지 공포 발작을 감당해야 한다고 믿는다. 그들은 약물로 약을 먹거나 끝없는 공황 공격에 자금을 낭비하는 것 외에, 그들이 느끼는 것은 없다.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 부상 또는 심지어 심각한 재정적인 사건과 같은 많은 충격적인 사건들에 의해 야기된다. 장애는 왜 그것이 일어나는지 알기 전에 스스로 보여줄 수 있다.

훈련된 심리학자는 사과 문제를 식별하고 최신 모델을 다루고 미래의 사회 불안 장애와 관련된 당신의 관계를 낮춘다.

물론 데이트 생활에 변화를 주고, 사실 지속적인 공황이나 불안 발작은 주의를 요하는 의학적 질환으로 보여져 왔다. 이 갑작스런 불안과 공황의 돌진을 경험하는 자신을 발견하면, 당신은 시나리오를 관리할 수 있도록 공황 발작에 대처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다른 의학적 문제는 없나요? 약물 과다 복용은 공황 발작을 유발할 수 있다.

너무 스트레스를 받고 잘 깨지는 경향이 있다.

불안 장애 책은 당신을 아주 잘 돕는다. 당신은 그것을 한가할 때 읽을 수 있고 어떤 마법도 기대하지 않는다. 옵션에 언급된 사례 연구와 원칙은 사실적이기 때문에 생활에서도 같은 것을 적용하는 것은 달콤하다. 당신은 불안 공격에 관한 책을 훨씬 더 많이 얻을 계획인가? 왜 안 되나요? 약간의 자기 도움과 분석은 정말로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작가가 가지고 있는 것을 배움으로써 자신을 위해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공포의 접근은 치료가 가능하다. 공포의 공격이 당신을 해칠 수 있다고 생각하지도, 심지어는 스스로도 믿지도 말라. 그것은 무섭게 보일지 모르지만 어쨌든 당신을 해칠 필요는 없다. 믿음의 도약을 하고 공황의 접근 방향으로 뛰어내려라. 그것이 일어나도록 내버려 두어라. 그리고 그것을 모두로부터 자신을 분리하고 저항하지 마라. 그것을 환영하는 법을 배우면 곧 당신의 두려움은 서서히 사라질 것이다.

카모마일 티: 1년 전쯤 카모마일 티에 대해 알게 되었고, 불안장애와 불안을 극복하는 방법을 연구하면서, 차처럼 간단한 것이 진정하고 긴장을 푸는 전기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놀랐다. 내 권고는 외출하기 전에 이 차를 마시는 것이다. 오후, 아마도 이것을 하는 화물 상자에 가기 전날 밤, 지금, 만약 당신이 확실히 모르는 큰 차 마시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하루 종일 멋진 평온감을 남길 것이다. 하루하루를 마시면서 그에 관련된 혜택을 얻을 수 있지만, 5월 두 잔의 불안함을 느낄 때에만 TA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