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이 필수 성분들을 가지고 있다면

만약 당신이 불안 발작을 바로 조절할 수 있는 필수 요소들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이러한 감정들이 극도로 무서울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우리가 아는 바로는, 당신이 불안 발작을 일으킬 경우, 당신은 정말로 이러한 감정과 일상을 암이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이 위험에 처해 있다고 느끼는 현실은 당신이 마찬가지로 당신의 몸이 접근하는 이유다.

공황장애는 두려움에 더 많이 의존한다.

공포를 두려워하지 않았거나, 이 사람들이 그저 훌륭하다고 스스로 납득시키고 다음 사람이 올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면, 물론 단 한 번의 공황장애도 없다. 공황장애를 멈추는 법을 배우는 것은 시간이 걸리지만, 하룻밤 사이에 심리상담센터 거의 할 수는 없지만, 한 번에 한 걸음씩 걸을 때 연습할 수 있다.

시력 저하 심장 문제 당신의 공황발작에 관한 증상은 어떤 종류의 컴퓨터 화면에 쓰여질 때 차갑고 임상적으로 들리지만, 그 고통을 겪는 관광 메카에게, 거의 너무 진실한 공황발작은 뇌의 비행이나 싸움 메커니즘에 대한 오버라이드로 인해 일상적인 시간에 극단적인 신체적 반응을 일으킨다.

일반적으로 의사들은 신경안정제, 항우울제, 심지어 베타 차단제와 같은 약을 처방할 것이다. 전반적으로 분해하는 것은 꽤 고약한 부작용을 가질 수 있다.

게다가, 사람들은 점점 더 이런 종류의 약을 복용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자연적인 공황 발작을 막을 방법을 찾고 있다.

첫 번째 단계는 공황 발작이 정신적인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다. 이런 종류의 신체적인 Ought는 혈류를 통해 흐르는 아드레날린에 의해 당신이 두려워하게 되는 감각을 유발한다.

그것은 뇌나 생각의 방법에 있는 것이 아니다. 단지 신경질만 나타나게 하는 것은 매우 민감하고 아드레날린이 당신의 안에서 발사되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것은 청소년기의 공황과 불안 공격은 정신적인 문제일 뿐만 아니라 심리학자를 보게 되는 첫 번째 반응이다. 대부분의 좋은 심리학자들은 CBT나 행동 수정으로 공황 발작을 치료할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다. 이 모든 오락은 완전한 효과를 보는 데 몇 달 또는 심지어 몇 년이 걸릴 수도 있고 비용이 많이 들 수도 있다.

공황 발작이 대개 좋은 이유로 일어나는 요인을 찾아라. 보통, 그것은 당신의 아이가 매일 마주치는 문제에 대한 반응이다. 앉아서 이러한 문제의 원인을 찾아라.더 많은 사람들은 가능한 한 마약과 관련이 없는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마약의 칵테일에 집착하거나 당신이 어디서 왔는지 이해할 수 있는 도움의 수집과 함께, 실제로는 경연이 없다.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는 모르지만,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한다.

의사를 통해 안내되다

첫 번째는 진정시키는 것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것처럼 보이는 두 사람을 두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할지 명확하게 생각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명확한 생각이 결론 결과를 결정할 것이다.

불안과 공황발작과 같은 가족단위 장애를 성공적으로 극복할 수 있고, 다른 모든 정신장애를 극복할 수 있는 사람은 사람들의 전문지식을 가지고도 이를 극복할 수 있는 경향이 있다.

이 문제를 가진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이해하고 지지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생각은 사실 공황 접근법을 다루는 거대한 요인 방법이 될 수 있다.

또 다른 기술은 주위의 더 행복한 모습을 드러내는 것이다. 활기찬 노래 듣기와 기분 좋은 영화 보기. 직장이나 학교에서 나쁜 하루를 보냈다면, 자신을 스트레스하지 말고 숙고하고, 실제로 진정시키는 음악을 듣고, 놀랄 만큼 편안한 자세로 누워 몸 전체를 편안하게 하는 실험을 가장 잘 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잠자는 시간 외에 적어도 매일 한 시간 이상은 거짓말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침대 전체에, 쉬면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우선 신경, 불안, 공황, 그리고 다른 사람을 취하는 것 때문에 고통 받는다면, 어떤 사람은 어떤 다양한 자극제라도 된다. 사람들은 정기적으로 커피나 담배 연기를 마신다. 이와 같은 자극제는 불안과 공황 발작을 쉽게 유발할 수 있으며 자극제는 증폭된 심박수를 유발하는데, 이것은 공황과 공포의 일반적인 촉발제 중 하나이다. 더 많은 자극제가 여러분의 몸에 제공될수록, 여러분의 고통에 대해 해로움을 가지고 더 큰 것을 의미한다.

매일 밤 건초를 치기 전에 명상, 심호흡, 다양한 휴식 능력을 통해 긴장을 풀라. 즐거운 생각을 하거나 거의 모든 것을 생각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잠을 자려고 떠내려갈 때 여러분이 공황과 불안과 싸우는 데 필수적인 잠을 잘 수 있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