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 쿤들라는 NBA에서 11년 동안 감독으로 일했다.

요한 쿤들라는 NBA에서 11년간 감독으로 일했다. 그는 1948-49년 1953-1954년 미니애폴리스에서 코치를 했다. 그는 1995년 나이스미스 기념 바스켓 명예의 전당에 선정되었다.

레니 윌켄스는 1993년부터 1994년까지 올해의 감독이었다. 그는 1990년 네이스미스 메모리얼 농구 명예의 전당에 선정되었다. 최근 그는 NBA에서 50명의 가장 큰 선수들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웨스트에서 진정한 빅3인 빅3로 요약될 것이다. LA 레이커스는 그의 첫 NBA MVP 상을 위해 뛰는 코비 브라이언츠에 의해 실제로 이번 시즌에 매우 강하게 시작되었고, 파우 가솔의 추가와 함께, NBA 웨스트 필 잭슨의 정상 근처에 있는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가 지휘봉을 잡고 있는 마스터풀한 임무를 수행했다. 수표로, 그리고 선수들이 그의 시스템을 사도록 하는 것, 그들이 실제로 해왔던 것은 이기는 것, 그리고 이기는 것뿐이었다.

빌 월튼이 어떤 기술인 해외축구중계사이트 지 진정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전문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바꾸었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악 남성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는 것을 그만두었다.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 오이까지 그의 식단이 다양했다. 그는 심지어 FBI에 전화를 걸자마자, 그 후 그는 정치적 선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끌려왔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 두 벌은 예상하기 쉬웠을지 모르지만, 리스트에 있는 3번을 추측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없다. 만약 당신이 드웨인 웨이드, 아마레 슈투다미어, 케빈 듀란트 또는 드와이트 하워드를 추측했다면, 리스트에서 3번이 틀릴 것이다. 충격에 고개를 떨구기 전에, 이것에는 두 가지 주요 이유가 있다.

왜냐하면 그가 놀라운 것을 만드는 젊은 포인트 가드라는 사실 때문이다. 하나는 보스턴에서 경기하기 때문에, 다른 이유는 로스엔젤레스, 시카고, 뉴욕 시가 모두 환상적인 농구 도시일 수도 있지만, 보스턴에 살면서 문화를 이해하기 전까지는, 당신은 농구가 얼마나 필수적인지 이해하지 못한다.

이곳은 인구의 절반이 셀틱스 게임을 보는 도시가 아니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살고 숨쉬는 도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인들의 편인 것으로 보이는)는 NBA의 인기 상승을 역전시킬 것이다.

왜냐하면 일정이 너무 힘들어서 플레이오프까지 팀 동기부여를 추측할 수 있기 때문에, 프로 농구를 장애화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많은 프로 경기들은 마지막 몇 분 안에 포인트로 결정된다. 좋아하는 선수가 크게 이길 수 있는 강박은 없지만, 전형적으로 그렇게 할 수 있는 기술이 있다.

슬램덩크 대회를 어떻게 바꿀지에 대한 다른 아이디어가 있지만, 나중에 나는 이것들이 가장 필수적인 제안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내가 가기 전에 나는 르브론 제임스가 2009년 르브론에서 사실상 그 대회에 헌신한 후 2010년 슬램덩크 대회를 취소한 것에 대해 전화를 걸어야 한다.

그리고 팬들을 위해 자리를 비우고 행사에 참가해야 한다.

당신은 첫 번째 줄에 서기에 너무 많은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고 10장의 카드를 들고 있다.

챈시 빌업스와 샤크, 케빈 가넷 같은 모든 운동하지 않는 선수들과 함께(최소한 몇 분 동안) 비록 나는 워리어스가 모리스를 11번으로 뽑는 것보다 훨씬 더 잘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워리어스는 캔자스 졸업생들과 함께 좋은 앞코트를 강화할 수도 있다.

합성지능은 많은 버릇없는 프로 선수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더블 팀으로 만들고 잘못된 샷을 하는 것과 같은 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도대체 인공지능은 왜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게이머를 내 너머에 두는가? 비디오 게임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는 (드리블을 넘는) 기동이 있다.

그러나 게임은 결코 힘들지 않다. 이 게임에서 누구나 신속하게 점수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사고 탐지에 거의 또는 전혀 투자하지 않았다는 것이 비교적 명백했다.

팻 라일리는 11월 2일 800번째 직업 우승을 차지했다. 코치로서 그는 1982년, 1985년, 1987년, 1988년에 승리를 거두었다. 그는 1989-90년, 1992-93년, 1996-97년에 올해의 코치였다.

그는 몇 년 동안 직업일 수도 있고, 그래서 팀들이 이 초안에서 그를 일찍 넘겨줄 수도 있고, 그가 11번으로 이기고 있기 때문에, 워리어스는 그런 그룹들 중 하나가 되지 않을 것이다.

워리어스에서 싱글턴은 즉시 그의 길이와 크기에 기여할 수 있다.

69세의 작은 포워드는 그가 즉각적인 크기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워리어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이번 비수기에 골든스테이트에 또 다른 중요한 초점이다.

서류상으로는, 뉴올리언스 호넷, 유타 재즈, 댈러스 매버릭스가 모두 nba 플레이오프에서 그것을 섞고 싶어 하는 것처럼 보이는 수많은 팀들이 있다.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무엇을 가르쳐 주었다면, 경험과 최고의 선수들은 일반적으로 봄까지 깊이 경기를 할 수 있다.

이 세 팀은 아직 그들이 그 팀에 맞설 수 있는 찹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