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따라야 할 제2회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은 올바른 출판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따라야 할 2차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은 올바른 출판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게시 일정을 따른다면 당신의 청중들은 매력을 느낄 것이다. 당신은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들 중 하나일 것이다.

제게 어떤 효과가 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최소한의 경우, 여러분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효과 실험의 시작점이 될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의 안내와 함께, 어떤 개별적인 조정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사업을 위해 특별히 실질적인 전략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겁니다.

1 –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가 단지 아이들을 위한 것이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있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을 마케팅하고 있습니다. 모두 틀릴 수 있습니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에게 요구하는지 우리에게 말해주는 큰 작용이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를 팔라!

이 모든 사이트들은 다른 사이트들과 함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강국이 되었다. 매년 가능성이 계속 증가하고 확장되면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여하지 않는 서비스가 많이 남아 있지 않을 가능성이 http://sns-pro.net 높다.

항상, 항상, 가치와 함께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 당신이 만든 자료를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체크아웃하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가치 있는 것으로 발견하도록 하는 것이다. 단지 누군가에게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GREAT 이유를 제공하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에 링크를 게시하지 마라. 이 시점에서 당신이 움푹 패고 있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잃는 것이다.

공급자와 교환하는 모든 것은 그 대가로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고 삶을 발전시키는 귀중한 조언으로 공급자를 교환하는 것이고, 그들은 당신에게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 없고 호의를 돌려주기로 결심한다.

지그 지글러가 말했듯이,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을 도울 때, 당신은 당신의 트위터 페이지 프로그램에서 당신이 원하는 것을 빨리 얻을 것이다. 당신의 페이스북 링크에서 비디오를 촬영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친구들 짧은 기사. 환상적인 웹이나에 링크로 안내하고 재미를 주는 것. 컨퍼런스 콜 그들에게 그들의 사업이 더 효과적이 되도록 돕는 것들을 제공하라. 그리고 다시, 당신은 당신의 MLM 리드 세대를 증가시킬 것이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작용하는지 확실히 하는 것은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을 바삭바삭하게 정의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신의 상사가 되도록 돕기 위한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많은 것을 윙윙거리지 않는다는 나의 프로필 페이지 보증서에 전달된다. 화려한 배너 광고의 대신에,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과 함께 일하고 싶어하도록 하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을 처음 시작할 때는 자신의 위치에 효율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마지막에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유사하다. 당신은 다른 사람의 그것보다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을 가질 수 있다.

각 조직은 특별하고 각 사람은 특별하다. 그러한 이유로, 각 전략은 도구와 특징을 활용하게 될 것이다. – 소셜 사이트는 당신의 회사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과거 어느 때보다도 많은 도구와 기능을 사용하여 이 모든 도구를 분석하고 팔로워와 비즈니스의 이익을 위해 사용하도록 발견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경쟁자를 만나보는 것이 좋다는 것을 명심하고 경쟁자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목표를 위한 전략으로 수행할 수 있는 개념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독서를 훨씬 쉽게 하는 형식으로 글을 올려 팔로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10가지 아이디어를 주도하거나 답변과 질문을 쓰는 목록을 포함하려고 시도하라. 당신의 기사의 출현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당신의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모든 소셜 사이트를 서로 연결하면 소셜 네트워크의 범위를 높일 수 있다.

각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비즈니스 웹사이트와 일치하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회사 브랜드는 당신의 모든 웹사이트를 당신의 사이트에 연결함으로써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다.

훌륭한 소셜 미디어 전문가가 당신에게 몇 가지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비즈니스를 위해 소셜 네트워크를 청구할 수도 있지만, 결국 요즘 이 도시의 화제가 되었다. 이 경우 당신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의 이름을 선택해야 하고 결코 그것을 바꾸지 말아야 한다.

최근에는 그냥 웹 사이트를 개설해서 SNS 마케팅을 통해 마케팅 방법을 찾고 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