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로 출시되어 비용 없이 코드가 적은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비용 없이 코드가 적은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로 출시된다. Discover는 PHP 프로그래밍 언어와 MySQL 데이터베이스 서버(다시 오픈 소스)에서 만든 모든 유형의 개인 또는 비즈니스 웹 사이트에 이를 사용할 수 없다. 그리고 높은 수준의 보안과 신뢰성을 제공하는 인터넷 표준 시스템이다.

워드프레스는 모든 사람이 개별적이고 독창적인 웹로그를 갖고 싶어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때 블로그 호스트는 한 열이나 두 열을 원하는지, 분홍색, 빨간색, 검은색 또는 파란색, 워드프레스가 전달할 수 있는 수백, 수천 개의 테마를 제공한다.

첫째, CSS에서 웹 출판물을 형성하는 개별 페이지에 이르기까지 템플릿에 대한 개별적인 완전한 치료법을 허용한다.

당신은 심지어 각 카테고리가 사용하는 전체적인 모습과 느낌을 가질 수 있다!

블로그에서 현금화하고자 하는 모든 블로거들은 항상 AdSense로 눈을 돌린다. 처음에 AdSense 계정을 승인받는 가장 좋은 방법은 블로거 블로그를 사용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현재 블로거들은 그들의 AdSense 계정을 블로거 블로그로 승인받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다.

반면에, 자기 호스트 워드프레스 블로그의 또 다른 장점은 AdSense에 대한 블로그 승인을 받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이다.

나는 자동차를 약간은 인정해야 하지만, 지원 포럼에서 걸어 나와 Host4Profit 웹 호스팅 계정의 제어 패널에서 MySQL 설정을 어지럽힌 후, 나는 가까스로 WordPress를 얻을 수 있었다.

드루팔과 주믈라는 드루팔이 핵심 세그먼트로 블로그와 포럼을 제공할 때마다 이러한 플랫폼을 구성하는 것은 CSS(Cascading Style Sheets)와 PHP(Personal Front Page 또는 PHP: Hypertext Preprocessor) 코드 사용자 정의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플랫폼은 복잡하고 이러한 플랫폼을 설치, 관리 및 사용자 정의하기에 충분한 학습이 어려운 것이 대부분이다. 작업

어떤 플러그인을 위해 작동하는지 검색하고 찾는 것은 위험하고 지루하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으로 나타날 수 있다.

팁: 자신의 블로그와 함께 읽은 블로그에 흥미로운 기능을 발견한 사람에게 WordPress 글에서 요청하라. 이제 당신은 필요한 WordPress 플러그인을 설치해야 하고 주제는 블로그 사이에 테마를 바꾸고 싶다면 다시 당신의 주위에 달려 있다.

WordPress 웹 블로그에 플러그인을 추구하는 것 높은 유기적 검색 엔진 결과를 얻고 인터넷 기업가가 되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기서부터 워드프레스 관리 화면의 맨 오른쪽에 있는 플러그인 탭으로 클릭하십시오. 축하합니다. 워드프레스 기사와 함께 단순히 업로드된 두 개의 플러그인을 알 수 있습니다. 계속하여 여기에 나열된 것을 찾아서 활성화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활성화되고 플러그인을 설치하십시오!

많은 블로거들에게 블로그의 외관은 필수적이다. 이런 이유로 워드프레스는 레이아웃을 바꿀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고 나는 그것을 당신에게 보여줄 것이다. 먼저 인터넷을 둘러보고 워드프레스+테마와 같은 Try 타입과 같은 훌륭한 워드프레스 테마를 찾을 것이다. 당신은 꽤 멋진 워드프레스 종이를 가진 많은 웹사이트를 찾을 것이다. 그리고 나서 레이아웃 파일을 wp-content/themes/your-layout-name 폴더로 업로드할 것이다. 프리젠테이션 섹션에서 테마 찾기를 선택하고 블로그가 이제 새로운 모양을 갖게 된 개념을 활성화하십시오!

성공적으로 연결한 후 왼쪽 창 안쪽의 y 컴퓨터에 있는 파일과 오른쪽에 있는 원격 사이트에 있는 웹호스트 루트 문서 파일을 보십시오

워드프레스를 설치할 때 가장 먼저 하는 일은 팬 퍼멀링크를 시작하는 것이다. 그것이 무엇인지 확신하지 못한다면, 그것의 유명한점집 컴퓨터 장치 워드프레스는 URL을 더 친근하게 만드는 것을 포함한다.

이메일 링크는 나를 싱가포르 브랜든의 브랜든 헝이라는 사람이 웹사이트 사이트로 데려갔다. 아마도 워드프레스에서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쉬운 방법에 대한 비디오 클립을 몇 시간 동안 모아두었을 것이다. 단지 그가 워드프레스와 함께 설치하는 것을 다루었을 뿐이지만, 당신이 턱마로부터 최고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요구 사항들을 다 알고 있었다.

이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넣으려면 Voxorg에서 시스템을 다운로드하고 파일 내용을 추출하고 업로드하여 도메인에 설정하고 호스팅해야 한다.

전체 인터넷 시작을 위해 프로세스는 상당히 장애물이 될 수 있지만, FTP와 작업하고 호스팅 관리 패널을 사용하던 것처럼 워드프레스 플랫폼 기반 블로그를 설정하는 것은 5분짜리 작업이다.

만약 블로그에 처음 등장한다면, 워드프레스라는 단어가 한 단어만 생각해야 한다.

이것이 첫 번째 블로그든 다섯 번째 블로그든, 워드프레스는 전세계 웹에서 볼 수 있는 블로그의 몇 가지 최고의 대본 중 하나이다. 워드프레스의 가장 짜릿한 면 중 하나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하지만 그것은 모든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