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은 데스크탑 컴퓨터를 만들 때 나는 가끔 지역 전자 슈퍼마켓에서 다양한 것을 산다.

내가 좋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만들 때 나는 가끔 지역 전자 슈퍼마켓에서 다양한 것들을 산다. 그 장소들은 괴짜들의 천국이거나, 아니면 그들이 정말로 짜증나는 두 거래 위반자가 아니었다면 그럴 수 있다.

첫째, 50%는 내가 그것들을 집으로 가지고 온 후에 효과가 없다. 그리고 둘째, 나는 보통 우편환급 후 아주 좋은 거래인 재료들을 산다. 하나도 아니고 두 개도 리베이트로 너무 많이 불에 탔다.

모니터 높이는 화면을 내려다보는 것이 부담스럽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것을 마주할 때 더 높게 설정될 수 있다.

아마도 지식은 문제없이 오랜 시간 동안 내버려둘 것이다.

모니터: 모니터는 기본적으로 활성화된 드라이브 외에 컴퓨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모니터는 이미지를 볼 수 있고 평균 크기 모니터, 와이드 스크린 모니터 및 평면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정확히 찾을 수 있는 방법을 허용한다.

당신은 심지어 훨씬 더 선명한 외관을 제공하는 HD 모니터를 찾을 수 있다.

많은 크기의 모니터는 당신의 데스크톱 휴대용 컴퓨터로 어떤 크기의 사람이 원하는지 정확히 결정할 수 있다.

더 큰 화면으로 당신은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것이다. 텔레비전의 과대 크기로 많은 다른 영화를 시청하다

하지만, 내가 언급한 이 두 가지 특징은 이 컴퓨터의 두 가지 몰락으로 이어진다. 첫째, 그것은 초고속 이더넷 LAN을 가지고 있지만, 무선 인터넷 기능으로 내장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당신은 이더넷 코드로 라우터에 직접 연결하거나, 이더넷 코드로 직접 나가서 무선 어댑터를 검색할 수 있다.

비록 이 컴퓨터의 두 번째 몰락은 컴팩트한 혁신을 보게 되지만, 이것은 훌륭한 공간 절약기지만, 이것은 매우 저렴한 것이다. 또한, 게이트웨이 SX2803-25e는 6GB 메모리를 8GB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이러한 종류의 컴팩트 디자인에 대한 것이다. 컴팩트 디자인은 사실상 업그레이드된 속성을 제공할 여지가 없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일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하는 작업을 하지 않기 때문에 어쨌든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도 훨씬 더 강력한 애플리케이션에 더 적합하다. 비디오 편집을 계획하고 있다면, 데스크톱은 몇 년 동안 많은 전력과 메모리를 원한다.

마우스: 마우스는 데스크톱 하드 드라이브 실행의 핵심 요소다. 마우스는 링크를 클릭하고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스크롤할 수 있도록 돕는다. 무선 마우스는 최신 발명이다. 와이어의 제약 없이 마우스를 액체탱크 움직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경력을 수행하는 훌륭한 방법일 수 있다.

컴퓨터는 마우스로 기능할 수 있지만 사용하기가 매우 까다로울 것이다.

사무실 공급 상점들은 많은 수의 전자 장치를 비축하고 있다.

그래서 내가 다른 작은 물건들뿐만 아니라 종이 한 뭉치를 사러 갈 때 나는 종종 그들의 노트북과 DSL을 보게 된다. 그리고 내가 그곳에서 노트북 컴퓨터를 얻으면, 내가 나중에 후회했던 사람들은, 물론, 사무실 공급 상점을 좋아하고, 실제로 그곳에 레이저 프린터 카트리지와 같은 구매에 문제가 없는 사람들이었다. 컴퓨터 물건에 대한 스크린 해상도. 데스크톱은 대부분의 휴대용 장치보다 높고 좋다. 과도한 해상도 화면은 대량 전력을 고수할 수 있다.

배터리를 쉽게 배수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대부분의 휴대용 컴퓨터에서 고해상도 화면을 갖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랩톱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수리하기가 쉽지 않은 랩톱에는 특정 가민 gps 시계를 얻기 위해 특별히 맞춤 제작된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구성 요소 중 하나가 손상되면 전체 랩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서를 찾으려고 할 때 몇 가지 다른 옵션을 가지고 있다.

기본 옵션은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GHz)이 될 수 있다.

추가 전력을 원한다면 좋은 i5 또는 i7 프로세서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GHz, 터보 부스트 기술로 300GHz로 실행된다.

모니터 크기: 데스크톱 컴퓨터에는 종종 노트북 모니터의 큰 부분을 초과하는 모니터가 함께 제공되며, Lcd 모니터는 공간과 자금을 절약하는 작은 기숙사 방에서 TV를 위해 두 배로 늘릴 수 있다.

전기가 끊긴 경우, 전력 발전기뿐만 아니라 UPS를 얻는 대체 전원이 없는 한 전기를 사용할 수 없을 것이다.

노트북의 다양한 목적이 있는 사람들이 있다.

찾는 컴퓨터의 일부는 단순한 인터넷 브라우징을 위한 것이다. 이 데스크톱 컴퓨터는 높은 구성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반면에, 몇몇은 영화와 다른 그래픽 사용을 위해 당신의 컴퓨터를 사용한다.

그러면 당신은 높은 용량과 합리적인 속도를 필요로 한다.

이 컴퓨터의 비용은 분명히 단순한 것 이상일 것이다. 이것은 데스크톱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는 주요한 것이다.

프로세서: 가장 일상적인 두 가지 프로세서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프로세서 입니다. 많은 것을 완성할 수 있다면 Duo 프로세서를 원할 겁니다. 또는 비디오를 태우거나 만드는 것과 Dvds A 프로세서가 가장 기본적인 형태일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