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의 이웃이 고양이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항상 고양이들이 밖에 나가지 않도록 하는 것에 대해 미묘할 필요가 있다.

만약 여러분의 이웃이 고양이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고양이들이 밖에 나가도록 하는 것에 대해 항상 미묘할 필요가 있다.

하지만 이웃들이 고양이를 흠뻑 적시는 사람을 건널 수는 있지만, 고양이를 밖으로 내보내는 것은 고양이를 겁줄 수 있다.

왜냐하면 고양이가 여러분의 집에 왔을 때 이웃과 관련된 것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오늘날, 세 마리의 고양이 모두 함께 살고, 함께 놀고, 함께 자고, 서로 손질한다.

전투는 없고, 모든 통합 단계에서 다친 사람은 없다.

이상적인 세계에서는 모든 가정이 적어도 한 마리의 모기를 가질 것이다. 그들은 그들을 밖에 남겨둘 수 있었지만, Im에 대해 제한된 생각으로 그들을 먹일 수 있다.

그 남자는 국가가 이것을 위해 자금을 할당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각 가정은 내가 많은 동물들이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 도시 지역에서 내가 살고 있는 의무를 어느 정도 받는다. 날씨는 훌륭하고 도시 지역은 경작되지 않고 불안정한 에이커에 둘러싸여 있다.

결과적으로, 주머니쥐, 너구리, 그리고 국내 애완동물은 풍부하다. 그들은 우리의 노숙자 인구와 마찬가지로 기후를 좋아하고 또한 내가 말하는 어떤 종류의 야외 먹이 그릇에도 자주 표적이 되는 교통이다. 나는 이 근처에 규칙적인 위협이 있기 때문에, 나는 단지 한 마리의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는 것에 주의하고, 따라서 나는 수컷들을 재배치할 것을 제안한다.

일단 내가 애완동물을 가질 수 있다면, 나는 확실히 할 수 있었다.

나는 수많은 표피 고양이들이 당신의 집에 입양을 다듬을 수 있다는 것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그것은 특정한 품종에 관한 것이 아니라 필수적이지만, 나는 애완동물을 얻는 몇 가지 다른 측면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기대한다.

이 관찰은 약간 혼란스럽지만, 여기서 네코와 그의 쓰레기 동료 도미노가 그들의 어머니 클로이 안에서 태어났을 때, 나는 우리가 볼 수 없는 동안 새끼 고양이로서 클로이가 가까이 와서 누워서 퍼르르르르 퍼르기 시작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리고 나서 새끼 고양이들은 레이더가 되어 간호를 시작하게 될 것이다. 그래서 오토는 새끼 고양이들의 퍼르릉 소리를 듣고, 자신을 퍼르면서 배고픈 울음소리를 향상시켜 준다. 고양이를 어머니에게 먹이로 안내하는 소리는 어떤가?

개들을 위한 찬성: 개들이 기꺼이 듣고, 간단히 설정하라: 그것은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에게 더 즐거운 활동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 훨씬 더 즐거운 활동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여러분은 개에게 앉아서, 구르고, 죽은 채로 노는 것과 같은 새로운 묘기를 가르칠 수 있다; 여러분과 가족들이 개들이 공원에서 산책하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종종 쉽게 건강한 운동이다. 의심할 여지 없이, 개들은 일반적으로 재미있는 동물들이고 거의 모든 재미는 주인이 그들의 애완동물과 함께 모이는 것에서 나온다.

그의 반응은 고무적이어서 나는 치료제를 사용하면서 그의 발전을 위해, 그의 효능과 복용량을 바꾸려고 머물렀지만, 며칠 후에 그는 술을 마시고 척추를 먹고 있었다.

진정한 고양이 애호가는 가구를 위해 당신을 위해 훼손에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인정하건대, 귀중한 골동품은 보호되어야 한다.

또는 사람들은 정보 작가보다 훨씬 더 집 자랑스러울 것이다.내 직업은 바느질하고 파쇼인을 하고 있지만, 나는 이 논쟁의 일부를 얻을 수 밖에 없다. 그리고 나는 이 특정한 세계를 가진 생물들을 돕기 위해 작은 역할을 하고 있다.

확실히 극단주의자가 되고 나는 지금 있다.

타란툴라를 쓰다듬거나 상어와 수영을 하겠다고 하지는 않겠지만, 그 고양이들에 대해 생각해보면, 내가 전에 전에 전형적인 자기 중심적인 사람이 되기 전에 했던 몇 가지 생각을 제시했다. 나는 고양이에게 심술궂었다. 바로 그 당시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것은 마치 우리 사회가 우리의 환경을 실제로 어떻게 대했는지에 대 강남고양이분양 해 약간의 유감을 보이고 있는 것 같다. 예를 들어, 그것을 지나치게 채굴함으로써 땅을 영구적으로 위협하는 것 같다. 다른 한편으로는, 과농가 가을 켄 번즈가 그 주제에 대한 다큐멘터리 유급일 대출을 보여줌으로써 30년대 안에 먼지 그릇을 만들고 있다.

그렇다고 해서 냄새나는 집을 원한다는 뜻은 아니다. 고양이들은 단지 실제 쓰레기 상자를 치우는 것보다 더 민감한 코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충분히 냄새를 맡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들은 모든 사람들을 행복하게 할 것이다.

중요한 첫 번째 단계는 애완동물 주인들이 수없이 많은 세월 동안 울음을 터뜨리고 중성화하는 것이다. 이제 소유의 애완동물이 덜 변했다. 그들은 탈출하거나 대사되지 않으면 번식할 수 없을 것이다.

고양이 퍼의 빈도 범위가 뼈의 성장을 자극할 수 있다는 과학적 증거가 있으며, 베트는 고양이가 심장과 뼈의 난이도를 낮춤으로써 그들의 생명을 공급하기 위해 퍼링할 것이라고 느낀다. 다른 이론가들은 퍼링이 내인성 모르핀(알고르핀)이라고 불리는 실제 행성의 뇌를 통증 완화제를 방출할 수 있다고 믿는다. 엔도르핀은 웰빙을 포함한 진통제를 생성하는 능력에서 아편과 유사하다. 또한 어떤 사람들은 자만, 진동, 이완의 소리를 내는 고양이 만트라와 관련이 있을 것이라고 언급한다.

사냥꾼인 나의 고양이는 그녀의 음식을 스토킹하지 않지만 우리는 확실히 그녀를 수많은 기술에서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