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그룹들이 잃어버린 현금은 선수들의 잘못이 아니라 주인의 잘못처럼 보였다.

그룹이 잃어버린 현금은 구단주들이 잘못한 것 같았고 플레이어들은 아닌 것 같았다. 파울(불공정하게 가끔) 벌금을 부과받은 게이머들은 모두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이 패배한 팀들과 그것을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큰 돈이라고 확신한다.

1977-1978시즌 내내 너겟은 nba에서 2번째 시즌을 단순히 성공시키는 데 더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다시 한번, 너겟은 중서부부 타이틀을 만들었고, 올해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 epl중계 감했지만, 너겟은 그들의 첫 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했다. 그들은 밀워키 벅스와 싸웠고, 마침내 7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그들을 이겼다. 그러나, 너겟은 NBA 결승전에 진출할 수 없었다.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밀워키 벅스에게 패한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첫째, 제닝스는 농구장에 폭발적인 1차적 발걸음을 내딛는다. 그는 농구장에 있는 어느 지역에든 갈 수 있다.

그는 팀을 지휘하는 동안 포인트 가드가 발견하기 위해 매우 필수적이다. 그의 슈팅 능력에 대해 이제 걱정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최연소 게이머로 50점 이상을 득점했다. 20살밖에 되지 않았다. 나는 더 이상 의심하지 않을 것이다. 그의 성숙함과 성취를 위한 의지 어떤 게이머들은 등급에 현재를 가지고 있고, 게임의 흐름을 통제하는 것은 필요에 따라 공을 지배하고 분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에서 실제로 롤을 주장할 수 있는 몇 명의 포인트 플레이어가 있다.

켄터키 주, PF/C, DeMarcus Cousins – 이번 연도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선수들 중, Cousins는 지금 가장 기여할 준비가 되어 있다.

그는 NBA의 몸, 뛰어난 포스트 발놀림, 부드러운 손, 바구니 주변의 훌륭한 손길을 가지고 있다.

초기의 문제들은 NBA의 전망으로 가득 찬 켄터키 팀에서 가장 지속적인 무기가 되었기 때문에 과거의 것 같다. 만약 Cousins가 그의 작업 원칙과 방어에 대한 우려에 대답할 수 있다면 그는 NBA에서 오랫동안 우세한 포스트 게이머일 것이다.

레니 윌켄스는 1993년부터 1994년까지 올해의 코치였다. 그는 1990년에 나이스미스 메모리얼 농구 명예의 전당에 선정되었다. 최근에 그는 NBA에서 50명의 가장 큰 선수들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다.

5) 존 월– 지붕을 통한 혜택을 받은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64번지에서 번개같이 빠르게 건강 클럽 능력에서 뛰어내려야 한다.

이 능력들은 그를 폐쇄된 수비수로 만들 필요가 있다.

그러나 그의 점프 슛은 여전히 매우 생소하고 과거에 매우 높은 속도로 공을 뒤집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렇더라도 월은 그의 기술 수준과 함께 이 리스트에서 더 높을 것이다. 우리에게 먼저

게다가, 소유주들은 평범한 게이머들을 위해 많은 양의 현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심지어 작은 시장 팀들조차도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함께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ESPN의 해안으로 여러 게임을 따르고 가장 최신 뉴스와 분석을 얻는 또 다른 방법은 ESPN 해안에서 해안 HD 커버리지로의 액션을 따르는 것이다. 마이애미에서 시애틀까지의 게임에서 라이브 룩인으로 비디오 카메라가 어디로 갈지 멈추지 않는다. 한편, 스튜디오 내 해설자들은 회전하는 주간 쇼의 협회 체크 지역 목록에서 전류를 공개하면서 항상 좋은 시간을 보낸다. 단점은 그의 비디오 게임이다. NBA와 동일시하는 데는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지만, 그의 운동 구조와 능력은 이 가능성을 뼈만 앙상한 득점자로 만드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내 개념에 따르면, 슬램덩크 콘테스트에서 그들의 대표자를 진정으로 얻고자 하는 팀들은 팬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투표 로비를 하기 위해 유튜브에 연습 비디오나 다른 장면을 보낼 수 있다.

이것은 가장 자격이 있고 선호하는 선수들만이 슬램덩크 챔피언 타이틀을 위해 경쟁할 수 있도록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결국, 이것은 훨씬 더 높은 품질의 덩크 대회를 만들 것이다.

슬프게도 비넘은 실제로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으며, 작년에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올해 비디오 게임당 30분 동안 15득점, 83리바운드, 15블록의 균형을 이뤘지만, 그는 실제로 부상에서 회복하는 방법을 연구해왔고 실제로 각 비디오 게임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않았다.

나는 셀틱의 위대한 코스트 러셀, 11회 NBA 챔피언에서 출발한다.

포워드는 셀틱스의 래리 버드와 LA 레이커스의 엘긴 베일러가 될 것이다. 가드 포지션에서 나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도루와 도움의 역대 리더인 유타 재즈의 존 스톡튼을 좋아한다.

이에 반해 샌안토니오 스퍼스 데주안 블레어는 자신의 포지션에 비해 약간 규모가 작지만 그것과 상관없이 매우 효율적인 초보 시즌을 보냈다.

1976년 미국 농구 협회가 문을 연 후, 새로운 덴버 너겟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