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료는 모든 회사에 따라 달라지는데 정말 쇼핑을 해야 한다.

보험료는 모든 회사에서 다르게 적용되어야 한다.

한 회사는 당신의 건강과 다른 회사와 다르게 제기하는 위험을 볼 수 있다.

요금 회사와는 별도로 보험 회사 정책을 사용하는 것도 다를 수 있다.

또 다른 관심사는 건강 보험 제공업체가 일반적으로 최종 검토를 받는 전체 신청서를 요청할 것이라는 것과 최종 견적서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이 최종 견적서는 온라인 견적서와 다를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나는 또한 이윤 의료 보험 실무자인 매사추세츠 블루 크로스와의 인터뷰를 들었다. 그들은 최근에 46%의 이익을 얻었고 단지 그들의 비율을 높였다. 그들은 소프트웨어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더 비싸질 수 있고, 실제로 필요하지 않을 때 보험을 사는 보험 소유주들의 증가하는 비용과 남용 때문에 지속할 비용이 없는 길을 가고 있다고 내 대표에게 경고했다.

바트 슈투팍 내 지역대표의 말을 듣고 나서 그는 블루크로스를 믿지 않는 듯했고, 효과적으로 지속가능한 보험 건강관리 변화의 다른 그림을 그린 비영리 단체를 마케팅하는 이익단체 네트워크 네트워크가 내가 듣기를, 나는 블루크로스가 의도한 법이 사업에서 손을 떼는 것을 언제든 말할 때 크고 분명하게 들었고, 패션이 이런 이야기를 하는 것이 매우 열정적이고 열정적이었기 때문에 나는 두 여성의 눈에서 눈물이 나오는 것을 거의 보았다. 그 점에 감사하며 나는 그들이 겁을 먹고, 미안하고, 일이 의도하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당신은 보통 건강보험을 받기 위해서라고 상상할 수 있다.

그것은 아니다. 당신이 선택한 보험 보험회사를 이용하기 전에 몇 가지 과정을 설명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현재 제품들은 심장병과 당뇨병과 같은 근본적인 질병을 가지고 있는 반면, 당신은 아마도 그들에게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이다. 반면에 사람들은 신체적으로 건강하고, 적은 돈을 찾기 위해 잠시 멈춰서서 단지 당신의 잘못에 대한 대답을 할 수 있다.

질문을 진실하게 보내서 당신의 짧은 기록을 갖도록 하는 것

나 자신도 1982년 이후 초기 덤불 투쟁 이후 보험에 가입하지 않았다. 그 해에 내가 일했던 회사는 영구적으로 해고되었다. 그 회사는 지금 신발 끈에 매달리고 있고 모든 건물들은 내가 그 주제에서 벗어나 팔거나 예비할 예정이지만, 1998년 이후 평화 2년 동안 VA와 함께 조국을 위해 의료 서비스를 받고 싶은 추가 덤불이 있었다. 서비스는 내가 그것을 좋아하는 의료적 적절한 치료의 존재 시간을 주고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공동 지불로 지속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라는 것을 안다. 그러므로 언젠가는 법규가 입법을 통해 바뀔 것이고 나는 미래에 그것을 가질 수 없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나이가 들면서 지금 기뻐하고 있다.

이것은 이미 건강하지 않은 개인들만이 의료 생명 보험을 사지 않게 한다.

그래서 만약 보험 회사가 이 그룹으로부터 돈을 벌 수 있다면, 통계적으로 이 보험을 사는 모든 사람들이 내부 청구를 할 가능성이 꽤 높다고 가정해야 한다.

왜냐하면 보험사에게 많은 나쁜 소식이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분명히 그 보험료를 지불하지 않아도 될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HMO는 보통 훨씬 덜 비싼 다른 모공과 피부 계획이다. 만약 당신이 적당한 보험 정책 선택을 하고 있다면, 가장 좋은 모델들 중 하나를 찾는다면, 당신이 얼마나 많은 보험이 필요한지 이해할 때, 당신이 보험이 필요한 시간의 양에 맞춰라. 예를 들어, 당신이 어리고 아이들이 보험에 가입했을 때, 당신은 30년 임기의 보험을 가져야 한다.

만약 당신이 아이들과 함께 나이가 들면, 당신은 곧 10년 임기의 보험이 필요할 것이다.

계약된 요금을 지불하는 한 가지 방법은 주(州)에 있는 허가된 보험 대리인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 대리인은 또한 당신의 청구에 도움이 될 것이다.

창원발톱무좀 내가 보험금을 청구하면 사람이 초과와 관련하여 가지고 있는가? – 대부분의 애완동물 보험 건강 정책은 누적될 것이다. 이것은 단지 사실상 어떤 청구에도 불구하고, 보험 플랜 보유자가 청구에 대해 특정 금액을 지불할 책임이 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월 보험료가 감소된 정책은 과도한 금액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전처에 대한 보험 정책을 포기하기 전에 당신이 어떤 것들이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최선이다.

“건강이 없다면 아무것도 필요 없다”는 말처럼, 보험 계획, 건강 보험의 다음 기둥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을 피하는 것 같다. 2008년에 보험 계획 없이 65세 미만의 이 인구에는 거의 4천 7백만 명의 미국인이 있었다. 게다가 2008-2009년의 불황과 그에 수반된 일자리 손실에 대한 작은 부분도 감사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