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방법이 없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소유주들을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접근법.

더 나은 방법을 원하지 않는 전통적인 접근법은,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소유주들을 쫓아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시장할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큰 전화기와 무료 광고 청구서를 가지고 그들과 대화할 수 있다.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단지 그들의 문제를 팔기 위해 이런 것들을 이야기한다.

우리는 수동으로 한다.

우리는 우리가 추구하는 주제에 대해 묻기보다는, 우리가 쫓는 주제에 대해 묻기 보다는, 우리가 멈출 때마다 마케팅은 거래당 비용이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는 것을 억제한다.

주식과 상호투자펀드가 있는데, 그것은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어떤 종류의 주식과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이 투자해야 할 회사들과 잘 연구해야 한다.

비록 이곳이 투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지만, 실제로 당신은 기업을 위해 조사와 외관으로 투자한다.

그러면 그것은 뛰어난 위험이 될 것이다.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며칠 만에 1천 달 관세사무소 러를 넘어섰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내가 오랫동안 함께 했던 것은 종이(즉, 할인된 주택담보대출)에 관한 아주 재미있는 과정이었고, 18개월 동안 5백만 달러를 벌어서 다세대를 사고 재활시키는 이자를 얻는 침울한 계좌였다.

반대로 투자한다는 것은 다른 소비자들이 언제 구매할지를 팔고 구매할 때 구매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2000년 기술 붐 동안, 돈을 벌었던 사람은 다른 모든 사람들이 열렬히 구매할 때 그들의 기술주를 팔았던 사람이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아시아 주식을 산 개인은, 그리고 그들이 사람들이 판매하는 것을 샀기 때문에, 그 투자에 대한 감사를 볼 것이다.

그렇다면 주인이 세금 고지서를 낼 가치가 없다면 어떻게 될까? 많은 주에서 당신은 당신의 집에 대한 압류를 시작할 것이다. 그 부동산은 세금 증서 판매로 경매에 부쳐지고, 세금 선취증 소지자는 극도로 돈을 벌기 때문에, 그러나 다른 주에서는 임대료가 당신이 새처럼 자유롭게 하는 장소에 서명된다!맞아, 15%를 벌어들인 작은 투자로 자유주택을 얻었어. 네가 원하는 대로 공연할 수 있는 자유주택을 얻었어. 지금 살고 있어, 임대하고, 팔고, 필요한 건 뭐든지.

최상의 결과를 위해, 두 개의 개별 주식 포트폴리오를 갖는 것이 바람직하다. 하나는 거래용이고 하나는 매매용이다. 당신은 이 포트폴리오를 주시하고 당신이 성과를 낼 수 있는 새로운 자본을 할당한다.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점을 제기한다.

아마도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집을 사는 100가지 다른 전략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 보다는, 당신의 사업(그리고 당신의 삶)은 당신이 매일 온라인 시장 장소와 온라인 주식 브로킹 서비스로 당신에게 전화를 거는 동기부여된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만들어내지 않는 한 좌절감, 스트레스, 성취감을 줄 것이다. 실제 사람과 전화로 증권을 판매하다.하지만 막 시작하게 되면 친구나 가족에게 좋은 부동산 중개인을 언급하기 위해 물어보는 것이 좋다.

성공한 개인과 기업이 꼼꼼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이런 성공을 거뒀다면 왜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신청과 무관하게 어렵게 벌어들인 돈을 시장에 내놓아야 하는가?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여유가 있는가? 게으르고 안일하게 되고 투자를 취미처럼 대할 여유가 있는가? 잘 정의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제공할 것을 수행하라. 그렇지 않으면 그것을 우연에 맡길 것인가?

사람 카테고리는 사람을 가르치는 데 도움이 되는 남녀가 참여하는 것으로 설계되었다. 이것은 당신이 알고 싶은 이웃에 경험이 있는 투자자일 수 있다.

  • 단지 하나의 지역 부동산 클럽으로 이것들을 찾을 수 있다. 이것은 또한 부동산 중개업자를 포함할 수 있다.
  • 당신이 볼 수 있는 표피 부동산에 관한 광고를 검색하기 위해 광고를 검색한다.

참고자료를 항상 가지고 다니도록 하라. 연구자료를 준비하고 있는지 확인하고자 한다.

참고자료는 책, 기사, 저널, 잡지, 그리고 다른 참고자료들로 구성되어 있다.

불시장에서 투자자는 주식을 조기에 인수하여 보유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분명히 예측하고 높은 가격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강세이기 때문에 그들은 상승하는 불거래에서 더 많은 이익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주식이 상승하고 더 많은 이익을 실현함에 따라 현금을 투자할 용의가 있다.

210년 전 민간은행들이 주식을 조달하기 위해 주식을 조달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부유층이 부유해지기 위한 새로운 방법이었고 간단했다. 1792년에 24명의 대형 상인들은 뉴욕 증권거래소(NYSE)라고 불리는 시장을 생산하기로 동의했다. 그들은 월 S에서 매일 만나기로 동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