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슨 파머: 292야드에 31/42, TD 2개, INT 3개

카슨 파머: 292야드에 2개의 TD와 3개의 INT를 가진 31/42는 그가 일관성이 없는 nfl을 연주하고 있기 때문에 보통 다시 스케치한 파머에 올라탄다. 이것은 그가 많은 추가 무기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일어나지 말아야 한다.

그래서 오늘날 파머는 당신의 라인업에 보관할 가치가 없다.

나는 절망적이었다. 완전히, 완전히, 끔찍하게 절망적이었지만, 나는 심지어 모자를 잘못 썼을지도 모른다. 사실, 나는 그것에 대해 궁금해서, 그것은 내 첫 시합에서 일어났고, 내가 처음 축구 패키지를 입었을 때는 아니었다. 그래도 나는 꽤 진보된 형태의 바보 같은 모습을 만들었다.

하지만, 얼마나 많은 축구 강점 프로그램이 측면 수준을 다루고 있는가? 횡방향 속도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보통 그것을 20야드 왕복선 평가로 제한한다.

농구에서만 선수들을 지키는 것에서 발전하는 발놀림은 축구 선수로서 엄청난 도움을 줄 수 있다.

훈련과 훈련을 시작하기 전에, 축구 부츠와 같은 필요한 장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이 장비들은 아이들을 위해 축구를 더 빨리 배우게 하지만, 이것들 각각은 토토커뮤니티 또한 여러분의 아이들을 가능한 발목 삐는 축구로부터 보호할 것이다. 나는 이것이 결국 정상적인 축구라는 것을 주목해야 한다.

축구는 다른 인종, 언어, 국적, 종교를 가진 사람들을 연결하고, 같은 곡조를 연주하고, 같은 신발 노래를 부른다. 행복 사람들을 하나로 모을 수 있고, 장벽을 줄인다. 평화의 노래가 있다.

아이들이 가장 먼저 강화해야 할 것은 스피드가 축구에서 중요하다는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스피드를 개발하기 전에, 그들이 축구화를 신게 하고, 그들이 축구화를 신게 한다.

아침 일찍 조깅하고 15분에서 20분 동안 달리기를 하는 것은 축구에 필요한 기본적인 기술을 향상시키는 훌륭한 시작이다. 게다가, 매일 아침 이러한 운동을 하는 것은 훨씬 더 좋다. 그날의 다른 시간

코치가 게임 필름을 결합해서 넣는 것에 대해 물어볼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2012년 축구 리크루팅 시즌을 통해 어떤 게임 필름이 개발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코치가 당신에게 물어본 후, 당신은 그것을 설정했다. 나는 당신이 상자에서 뛰어내리지 말고, 당신은 뛰어내리고 자연스럽게 착륙한다.

그것은 보통 뛰어내리기 보다는 집에서 뛰어내리는 사람들과 같다.

David Garrard: 2개의 TD와 0개의 INTs Garrard가 342야드에 24/31로 현재 6개의 TD에 던져졌고 2주 또는 3주 동안 신입생에게 단 1점을 주고 달렸다. 나는 드류 브리스를 소유한 사람들이 실제로 이번 주에 그를 시작하라고 충고했다. Garrard에서 당신이 데려갔던 희망은 실제로 환상적인 축구에서 풀타임 출발 지위를 가질 가치가 있어 보인다.

기본을 아주 잘 파악한 후에, 멋진 플라이오스에 좀 더 진보된 플라이오스에 들어가라. 축구 속도의 진정한 증가가 다시 일어나는 곳이다. 다시 한번 그것을 작동시켜라. 플라이오스는 본질적으로 위험하지만, 너무 빨리 진보하려고 하면 넘어져서 엉덩이를 부러뜨릴 수 있다.

그래, 그래, 우리는 마침내 빌어먹을 플라이오스 임에게 젊은 선수들이나 경험이 없는 전문가들에게 플라이오메트릭 조언을 하는 것을 주저하게 된다. 그들은 종종 꽤 직선적인 훈련 도구인 것을 가져다가 스티븐 호킹이 해결할 수 없는 것으로 바꾼다.

수십 년 전, 내가 10살쯤 되었을 스포츠를 하기 시작했을 때를 기억한다.

그리고 내가 그 지역으로 내려갈 수 있다면, 그것은 내가 그 주제를 가장 확실히 자랑하지 않는 날이었다. 그리고 나는 그 공을 어떻게 경기장 전체의 그물이 공이 가야 하는 곳인지 알았기 때문에, 나는 정말로 다른 선수들이 샤워를 하기를 기다리는 것 외에 그것을 어떻게 거기에 넣을 수 있는지 정말로 알아낼 수 있었다. 그래서 나는 정말로 공을 몇 알름을 줄 수 있었다. 과육 기술

다양한 형태의 플라이오를 수행함으로써 얻은 주요 결과뿐만 아니라 폭발력을 개발하는 열쇠는 편심 수축에서 동심으로의 전환이 실제로 신경계에서 제어되고 이와 관련된 것인데, 훈련 내의 특정 부분은 신경계[CNS] 훈련으로 향한다.

근육뿐만 아니라

다음 주 토요일, 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말쑥하게 탈의실로 걸어 들어갔다. 내가 키트를 착용하고 요한 크루이프 자신이 내 신발 끈을 묶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 반대편 아이들이 발견하지 못한 채 내 가방에 무엇이 있는지 알고 있었다.

만약 여러분이 할 수 있다면, 고등학교 2학년을 시작하기 전에 이것을 관리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자격조차 없는 학교를 확인하려고 노력하는 것을 방해할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 자신의 시간을 접근법 내내 더 현명하게 보내는 것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