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으로 돌아가고 더 많은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장학금에 대해 생각하는 부모로서, 어떤 것도 당신을 제지해서는 안 된다.

대학으로 돌아가기 위해 남겨진 장학금과 더 많은 교육을 고려하는 부모로서, 어떤 것도 당신을 제지해서는 안 된다. 당신이 기회를 놓쳤다고 믿는 실수를 저지르지 마라.

이 세 가지 진실은 내가 규칙을 배운 과정을 통해 나를 인도해 주었고, 진심으로 게임이었고, 부모들이 단지 한 명의 중간 가격 사립 대학과 한 명의 저가 사립 대학에서 4년 동안 대학을 이기는 데 도움을 주었고, 그들의 포켓 교육 대학은 지금과 같이 총 2천 달러 정도 되었다.

매일 일정에 따라 확실히 다른 사람에게 맞는 진지한 사람이 없기 때문에 항상 자신의 동기부여와 수업에 전념해야 한다.

하지만 온라인에서 대학 교육을 받는 데 따르는 자유를 얻는 것은 정말 좋은 일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컴퓨터를 가지고 있고 온라인에서 당신의 스케줄을 가지고 있을 때 연장되어 있고 온라인에서 아무리 바빠도 쉽게 그것을 잡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일과 가족 구성원

세 번째 진실은 정부가 내 아이들을 위해 소비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이 에스티유니타스 다. 그들은 다음 세대의 Gdp 생산자들에게 필요한 교육과 학습을 제공하는 데 관심이 없다고 말하면서 계약자들에게 돈을 기부할 것이다.

하지만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측면은, 어떤 돈을 투자하는지 결정하는 것이 결코 어려운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그 돈은 좋은 속도로 성장하고 주식 소비자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는다.

성공은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이 말하는 것이 정확히 당신이 말하는 것은 당신이 삶을 살면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고 디자인하는 것이다. 이러한 유형의 계획은 기업을 위한 것이든 이익 기업을 위한 것이든 그렇지 않은 것이든 조직의 이름이 조직 계획인 것과 같다. 선택의 경우, 기업을 위한 가치 있는 목표를 달성하는 사람들을 처리하라. 기업을 위한 가장 부담스러운 목표, 기업을 위한 이익 창출은 소유자에게 이익 창출을 창출하지 않는 것뿐만 아니라 이익을 창출하는 것. 조직, 폭음을 시작하는 것은 어떤 더 높은 야망을 향해 운영되는 것이다.

그것은 여러분이 공유하고 또한 그 말을 할 수 있는 것이다 – 여러분은 여러분의 야후, Gmail, Linkedin 또는 다른 주소록 연락처 정보를 수입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다.

그래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네트워크에 있는 사람들에게 여러분이 자녀들의 교육비를 지원하는데 도움을 줄 생각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다.

주정부가 후원하는 대학저축계획 또는 529개 계획은 호감도가 높은 세법의 섹션을 따라 명명된다. 529개 계획은 등록금, 책, 물품, 장비, 방, 테이블을 포함한 미래의 자격을 갖춘 교육비를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는 투자 계정이다. 온라인 교육의 또 다른 장점은 학생들이 자신의 페이스를 볼 수 있는 능력이다. E-러닝은 일반적으로 학생 중심의 학습을 발견하고, 사람이 가장 바람직한 것을 배울 수 있는 것을 결정할 수 있다.

같은 시간에 온라에 매일 같은 시간에 편성된 시간에 참석하면, 사람은 코스 채팅 보드를 사용하여 다른 학생들과 함께 의사소통할 수 있다.

채팅 보드는 소심하고 또한 범위 내에서 말하는 학생들에게 정말 좋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라이브 채팅을 통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시간이 충분하다고 느끼거나 돈을 더 벌 때, 혹은 빚을 갚을 때, 혹은 그 중 대부분은 그 아들이나 딸이 10살에 가까워질 때, 많은 부모들이 지속적인 교육을 위해 아무것도 제쳐두지 않은 것을 조금이나마 강조하는 것을 배우는 것에 관한 것이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시간이 충분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훨씬 더 늦게까지 기다린다. 이 깨달음은 여전히 그들을 행동으로 옮기기에 충분하지 않다. 그들은 깨어나고, 그 아이는 14살이고, 여전히 직업학교에 필요하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대출을 받기 위해 유일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이 기간 동안 생각해보십시오 : 대다수의 대학 코치는 상당한 봉급을 받습니다. 큰 대학 프로그램과 작은 대학 코치 몇 명은 신발 계약을 맺고, 일부는 대형 V 및 라디오 계약을 맺고 다른 많은 특권을 얻습니다. 또한 가장 적절한 코치와 게임에서 승리하면 더 큰 돈과 더 큰 엑스트라로 다른 곳에서 코칭 직업을 제안받을 것입니다!학생 운동선수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나에게, 그 선수들에 대해 뭔가 실행된 것이 있다.

제발 지금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해라!

그러나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측면은 어떤 헌신이 가장 많은 기여를 하는지를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헌신이 좋은 속도로 성장하고 특정 주식시장의 터무니없는 변화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전화가 현금을 절약할 수 있기를 원한다면, 개인 저축 은행 계좌를 개설하거나 약간 더 나은 주택 금리를 위해 돈을 돈 시장 계좌에 넣으세요. 529 계획이나 ESA가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성장하지 않을 때, 그것은 특별히 더 안전한 선택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