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웹사이트와 블로그에서, 나는 항상 “워드프레스가 블로거보다 훨씬 나은가?”라는 질문을 받는다.

내 웹사이트와 블로그에서, 나는 항상 워드프레스가 블로거보다 훨씬 나은가 하는 우려를 물었다. 물론 답은 그렇다.하지만 그 이유를 정말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두 블로그 플랫폼을 나란히 보고 여러분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보는 것이 필요하다

파일은 컴퓨터 시스템에 있는 방식대로 각 폴더에 설치해야 합니다. 파일이 원래 컴퓨터 시스템에 있는 방식으로 구성된 폴더에 있을 때 파일을 클릭하는 것만 있으면 됩니다.업로드 페이지에서 파일 찾아보기를 클릭하고 파일을 찾은 다음 업로드하십시오. 업로드 후 파일 이름을 클릭하면 파일에 대한 편집 홈이 표시되고 파일 권한이 변경됩니다 CHMOD 컴퓨터에 있는 방법을 포함하는 모든 폴더에 대해 이 시퀀스를 반복합니다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은 사용자가 원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마우스 클릭 몇 번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이트에서 재미있는 견적을 표시하려면 JPF 가격 견적 단어인 Plugin을 다운로드하고 견적을 표시하는 사람의 이미지 외에 좋아하는 무작위 견적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호스팅을 사용하면 블로그의 헤더 그림을 편집하고 WordPress에서 제공하는 선택된 테마를 사용할 수 있으며 유료 호스팅에서 WordPress에서 제공하는 전체 제어 기능을 사용하여 사이트에 대한 전체 제어 기능을 갖추고 원하는 페이지로 추가할 수 있으며 템플릿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제어 패널에서 다양한 추가 기능을 포함하십시오. WordPress의 다양한 테마를 발견하고 블로그에 다운로드하고 지퍼를 풀고 자신의 웹 사이트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베이스 낚시 테마를 위해 우리는 다음 키워드를 시도하고 목표로 삼을 것입니다.베이스 낚시 기술,베이스 낚시 홈페이지,베이스 낚시 보고서,베이스 낚시 팁

다음 화면에서 WordPress를 클릭한 다음 New Installation을 클릭합니다. 여러 도메인이 호스트되어 있고 어떤 폴더에 설치할지 FANTATICO가 양식을 열고 어떤 도메인을 입력할지(실제로 세부 사항의 키를 입력하고 버튼을 누르면 FANTATICO가 몇 초 안에 WordPress를 설정한다!

그렇다면 어떤 블로그 플랫폼이 가장 좋은가? 몇 년 동안 블로그를 하고 플랫폼을 안팎으로 사용해온 끝에, 이 모든 것이 워드프레스라는 핸드다운 우승자로 귀결된다. 여기 워드프레스가 포괄적인 주제 디렉토리 테마를 가지고 있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당신은 블로그 사이트의 외관과 느낌을 바꾸기 위해 어떤 것을 코딩하거나 개발하는 방법을 알 필요가 없다. 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완전히 자유롭고, 프리미엄적이며, 전문적인 스타일이 많다.

주믈라와 드루팔은 블로그 사이트와 온라인 포럼으로 구성된 핵심 모듈로 구성된 철저한 계획을 다룬다. 이러한 플랫폼을 다루는 것은 CSS(Cascading Design Sheets)와 PHP(Personal We 먹튀사이트 b Page 또는 PHP: Hypertext Preprocessor) 코드 수정을 통해 모두 달성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플랫폼은 복잡하고 발견되어 이러한 플랫폼을 설치, 처리 및 맞춤화할 수 있다.

사진, 비디오, 오디오 등의 클릭 업로드를 한 번 클릭할 수 있는 삽입 미디어 버튼이 추가되어 미디어 업로드를 자동으로 이해하고 적절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계정에 입력한 다음 wp-content로 이동한 다음 플러그인, wp-shopping-cart로 이동한 다음 위에 지적된 Smart FTP와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이 폴더의 모든 자료를 강조 표시한 다음 속성/CHMOD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선택하고 권한을 777로 변경해야 하며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이 짧은 글이 워드프레스에 실렸다면, 이 게시물에서 많은 링크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이 기사를 손으로 삽입하거나 다시 편집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내가 일반적으로 어떤 게시물을 제공하는 것처럼 이 짧은 기사를 쓰는 것이 필요할 것이고, 캐쉬링크 라이트는 매일 블로그를 하는 우리 중 나머지 사람들은 이것이 얼마나 시간을 절약하는지 이해한다!블로그에 수많은 페이지를 가지고 있는 우리들에게, 그것은 놀라운 일이다!

웹 디자이너와 함께 일하는 것의 전체적인 아이디어를 먼저 능가하자, 왜냐하면 당신은 이것을 위해 웹 디자이너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인생에서 가장 훌륭한 것들은 완전히 무료다. 이해는 자유롭고 운이 좋다.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확인하고 가장 최근의 워드프레스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것도 첫 번째 일이다. 다운로드는 ZIP 아카이브일 것이다. 그것은 약 2메가바이트 이상이 될 것이다. 기억하라,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에 설치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의 웹호스팅에 설정되고, Ill은 다음 토론을 한다.

웹호스팅이 무엇인지, 그래서 지금 당신이 원하는 것은 그것을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WordPress는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기여 디자이너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가 규칙적이고, 버그가 정기적으로 수리되고, 소프트웨어가 성숙하며, 기능을 요구하는 사람들이 t에 관심이 있고 사용하는 사람들에 의해 제품에 실제로 기여한다는 것을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