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10대들에게 타이어 압력의 미묘함을 가르쳐야 할 때다.

이제 10대에게 타이어 압력의 미묘함을 가르쳐야 할 때다. 만약 10대들이 이미 글로브 박스에 타이어 압력계를 대기하고 있지 않다면, 지역 자동차 가게에서 몇 가지 평가를 구입하라. 압력을 검사하고 제조업체가 제안한 압력을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언급하는 적절한 방법을 설명하라. 보통, 당신은 문 바로 안에서 이 세부사항을 찾을 수 있다.

장소에 대한 느낌을 얻는 동안 벽을 들여다 보십시오. 그러나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직원이 잘 훈련된 경우 상점이 당당하게 성과를 보여줄 수 있는 교육 증명서를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벽이 비어있는 경우 경고 표시가 될 수 있으며 직원에게 교육 배경에 대해 문의해야 합니다.

중고차 구매 사이트 가게는 현지에서 소유하고 운영되고 있나요? 당신의 지역사회에 거주하는 서비스 기술자와 가게 주인들은 그들의 지역사회를 더 많이 구입하기 쉽다. 그들의 명성은 위태롭고 그들은 이웃들을 위해 가장 좋은 것을 원할 것이다.

보증은 매우 필수적이므로 자동차와 트럭을 매장에 떠나기 전에 보증을 검토해야 한다.

어떤 상점들은 당신에게 단지 불충분한 한 달 보증을 줄 것이다. 당신은 적어도 90개월을 받고 시도해야 한다.

그러나 6개월의 서비스 보증이 있는 가게는 단연 최고다.

많은 사람들이 트럭의 후드를 들어올리고 부품을 교체하거나 청소하는 것을 주저하고 있다.

오히려, 그들은 지역 기계에 의존한다.

아이러니한 것은 약간의 자동차 이해와 몇 가지 도구가 기술자의 도움 없이 호스 파이프, 플러그, 그리고 쉬운 부품을 교체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이다. 또한 훨씬 덜 비싸다.

이번에는 차 매뉴얼을 찾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필요한 매뉴얼을 발견하기 위해 다른 키워드를 사용함으로써 핸드북 자동차 자동 수리 어템프타 다양한 검색을 찾기 위해 여분의 시간을 보낼 것이라는 것을 알 때 실망하지 않고 그만두는 것을 도울 것이다.

서비스 보증 세부 정보 부품 및 노동에 대해 12개월/12,000 마일 보증을 제공하는 많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가 정확히 무엇을 커버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이 커버하지 않는 것을 정확히 이해하도록 하십시오. 질문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시설은 전국적인 보증과 12개월/12,000 마일 이상을 커버할 주택 보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전문가 팔의 ASE 지점 또는 서비스 센터 문에 AAA 또는 BBB 스티커 라벨이 붙어 있다는 것은 사기 없는 시설에 관한 한 입 제안은 단순히 황폐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정직하게 보이는 상점들도 자동차와 트럭 수리 작업 속도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이것에 대한 추가 대화를 위한 진정한 메커니즘 @ EzineArticles나 RepairTrust는 없다. 또한, 뉴와 프리에 대한 사기 회피 포인터가 자동차 수리 사기 기사 @ 수리 신뢰

자동차의 제목을 사용하고 완전히 무료 자동 매뉴얼을 찾기 위해 온라인 검색을 한다.

당신이 수리 작업을 할 때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매뉴얼의 유형을 검색하는 것을 돕는 수리 매뉴얼을 갖는 것이다. 일반적인 수리 작업과 의료 진단 핸드북 등 선택할 것이 많다.

훌륭한 차량 수리 작업점은 당신에게 서면 견적서를 줄 것이고, 특히 엔진 교체나 중대한 정비와 같은 중요한 수리 작업에 대한 서명이 필요할 것이다. 가격 견적을 통해 당신은 다른 자동차 상점들에게 그들이 얼마를 부과할 것인지를 물어봄으로써 비용을 비교할 수 있다.

당신은 다른 상점에 전화를 하거나 그들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연구를 할 수 있다.

수리점이 당신의 제품에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와 품질을 점검하는 것 마찬가지로 시도할 수 있다.

자동차와 트럭이 이렇게 되면, 당신은 이미 당신의 차를 어디로 가져와야 하는지 알 것이다. 더 많은 고객들을 데려오기 위해, 일부 자동차 상점들은 특정한 기간 동안 서비스 보증을 제공한다.

단지 당신이 필요할 때를 대비해서 이 보증을 고수하라. 만약 어떤 것이 고장나면 비용과 스트레스를 절약할 것이다.

우선, 당신이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차량 작업을 해달라고 요청하라.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훌륭한 기계공을 염두에 둘 것이고 다른 누군가가 당신이 누구를 안내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게다가, 수리 작업이 제때 완료되었는지 물어보라. 가게는 그들이 하겠다고 말한 대로 했는가? 계산서가 당신이 예상한 금액이었나요? 그들은 그들이 받은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는가?

위기에 빠지기 전에 큰 일을 기다리지 말고 가게에 가기 전에 하나 찾아라. 가서 일상적인 유지 작업을 하고 가게를 어떻게 좋아하는지 알아보라. 당신은 개인을 좋아하고 그들은 예의 바르게 행동했는가? 그들은 그들이 하겠다고 말한 것을 했고 그들이 말한 비용을 부과했는가?

모든 지역에는 수선작업의 수많은 형태가 있다.

바로 그 첫 번째 유형의 자동차 수리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