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학위를 받는 쪽으로 끊임없이 나아가다

더 큰 학위를 받는 쪽으로 끊임없이 나아가라. 학사 학위 외에 승무원학원 추가 학점을 받거나, 2개의 학사 학위를 받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마라. 학점을 동시에 학사 학위와 석사 학위에 대한 이중 책임을 수행할 수 있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발견함으로써 도움이 될 수 있는 석사 학위를 얻는 데 시간을 활용하라.

펠 그랜트에 대해 들어본 적 있어? 이 보조금은 정부로부터 온다. 이 보조금만으로, 당신은 당신의 대학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학기당 약 5,500달러를 받을 수 있다.

이 보조금은 얻기 쉽다. 특히 당신이 엄마나 미혼모라면. 많은 현금을 제공하는 다른 보조금도 있다.

2009-2010년 펠 그랜트의 한 학년 동안의 전형적인 상은 오바마 대통령이 실제로 보조금 예산을 늘리자고 제안한 3,611달러였다. 새로운 제안은 2010-11 학년도에 최적의 펠 그랜트 상을 500달러에서 5,550달러로 올릴 것이다. 이것은 26만 명의 학생들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게 할 것이다.

교육 보조금은 주로 학부생을 위해 개발되었지만, 대학원 수련생들은 이러한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자격을 갖춘 학생들이 기상 보조금을 적용하기 전에 등록하거나 등록을 받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FAFSA 신청 결과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특정 주나 학교 기반 대학 보조금을 받을 자격을 갖추면, 극도로 전형적으로 학교는 즉시 선택할 수 없다. 이 상황에서 당신은 관리자에게 보조금을 신청해야 할 것이다. 특정 보조금으로 간주되다

일부 학생 프로 선수들은 교육 시스템이 좋지 않은 배경에서 출발한다.

그들의 학구는 자금이 부족하고 잘못 다루어진다. 많은 훈련생 프로 운동선수들에게, 그들의 탈출구는 완전한 운동 장학금을 가진 교육이다. 스포츠를 하는 것은 그들의 미래의 수많은 훈련생 운동선수들이 그들이 프로에서 경기하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믿는 스포츠에 초점을 맞춘다. 그래서 어떤 학생 프로 운동선수들의 얼굴 앞에 돈이 걸려 있을 때, 유혹은 좌절감을 줄 필요가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립 대학은 요즘 10만 8천 달러의 이웃에 있는 비용이 들 것이고, 미국의 주요 학교와 대학들은 약 14만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학교들을 졸업하는 학생들은 꽤 빨리 10만 달러의 봉급을 받을 수 있다.

당연히, 어떤 학생들은 떠나서 전혀 발견하지 못하고 돌아오지 못하거나, 과제나 재정적인 약속 때문에 교육대학에 다시 올 수 없다. 내가 너에게 말하고자 하는 것은, 지금, 시간이 있을 수 없다는 것이다.

대신 선불 대학 등록금을 선택하라. 이 계획들은 당신이 나중에 증가하는 비용을 처리할 필요가 없는 현재의 대학 등록금을 잠글 수 있는 대안을 제공한다.

게다가, 당신은 이 단계에서 어떤 대학도 먼저 선택할 필요가 없다. 주에서 전략이 관리되기 때문에, 수강생은 그의 등록금 계획이 제안하는 그 주 내에서 어떤 공립 대학도 선택할 수 있다.

그러나 그가 다른 주나 개인 대학의 다른 대학에 가고 싶다면, 그는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가족 시간을 위태롭게 하거나 일을 놓칠 필요가 없도록 스스로 수업 시간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춰라. 만약 여러분이 격려받고 결심한다면, 여러분은 온라인 학위를 받고 꿈의 직업을 찾기 시작할 수 있다.

재정적으로 책임: 수많은 수련생들에게 또 다른 잠재적인 요소는 그들의 금전적 의무다. 단지 대학 교육, 공간, 이사회, 책이 저렴하지 않다는 책임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는 수많은 십대들은 시간과 돈의 큰 투자와 함께 집중적인 학문 분야에 대한 진정한 헌신이다. 만약 당신이 이 책임을 준비했다면, 다른 기회를 고려하라.

물론 당신은 가정생활을 너무 많이 다루고 집중해서 완전한 대학 교육을 받을 수 없었을지도 모르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것이 당신에게 이야기의 완성이라는 것을 암시하지는 않는다. 다른 방법이 없다!여러분은 엄마들에게 보조금과 장학금을 지원함으로써 훌륭한 대학 교육을 받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학업 연도에 4000 달러입니다. 교육 대학 3 및 4명의 후보자가 펠 그랜트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하며 40개 척도로 최소 30점의 높은 학점 점수를 제공합니다.

대학으로 돌아가기 위한 장학금을 찾고 있는 어머니로서, 그리고 더 많은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어머니로서, 절대적으로 어떤 것도 당신을 제지해서는 안 된다. 당신이 실제로 기회를 놓쳤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저지르지 마라.

고등학교 졸업자가 다음 비용 게이트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단순히 고등학교 학위를 가진 압도적인 대다수의 사람들은 평생 동안 그들의 재정과 강하게 투쟁할 것이다. 좋은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 과제는 단지 거기에 있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