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제휴 상품을 홍보한 4년 가까이 된 많은 시간 동안 나는 사람들이 왜 꼼짝 못하고 있는지 아주 잘 알게 되었다고 믿는다.

온라인에서 제휴 상품을 홍보하는 4년 가까이의 많은 시간 동안 나는 사람들이 왜 꼼짝 못하는지 잘 알고 있다고 믿는다. 왜 사람들은 금이 가는지 왜 사람들은 불만을 가지고 있는지 어떻게 이런 말을 할 수 있을까? 주로 내가 훨씬 더 많이 있기 때문에 나는 마침내 코드를 해독했고 만약 당신이 인터넷을 통해 수입을 얻는다면 그것을 벌게 되었다.

판매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열사를 찾는 것은 제휴 마케팅과 광고 전술의 핵심 단계다. 제휴 네트워크와의 다양성을 원하는 동안,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좋아하고 신뢰하는 회사와 연결하기를 좋아한다.

아무와도 협력하지 마라. 당신이 가장 유익한 사람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철저한 연구를 해야 한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효과적이 되기 위해서는 키워드를 입력할 때 많은 정확한 일치를 해야 하고 당신은 또한 AdWords Ads가 나타나는 것을 보고 싶다. 만약 유료 광고가 있다면, 그 특정 틈새시장에 돈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

블로그에서 이익을 얻는 동안, 웹사이트가 가장 많은 트래픽을 끌어들이고 있는 어떤 기사들을 감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목표를 보호하는 것을 돕기 위해 시력을 잃지 마라.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 프로그램 사이트로 향하는 그들 자신의 트래픽 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사실을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전략을 계속 배우고 업계 뉴스뿐만 아니라 최신 정보와 방법을 계속 업데이트해야 합니다.하지만 이러한 활동 중에 시간과 관련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매일 나는 잠재적인 파트너들을 연구하고 이메일로 연결하기 위해 하루 종일 1시간의 에너지를 투자한다.

일단 내가 웹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으면, 나는 그들에게 이름을 이메일로 보내고, 내 인용구를 제시할 것이다. 그리고 내 인용문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하이퍼링크로 보답함으로써,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커미션, 또는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다른 방법으로 유혹하는 것을 매력적으로 만들어야 한다.

당신을 연결시킬 수 있다

조직화 – 제휴 마케팅에 참여하게 될 수 있다.

제휴사가 될 수 있는 활동은 제휴사가 될 수 있는 활동보다 더 많은 것이 될 수 있다.

제휴사가 될 수 있는 것은 실제로 독특한 상인 및 제휴 프로그램과 관련이 있을 가능성이 크다. 당신은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캠페인 정보, 웹사이트 정보,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정보에 접근할 필요가 있다.

구매에 얼마나 빨리 압도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전략 및 정보 만들기 제휴 인터넷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정보에 간단히 액세스하고 검색하기 위해 노트북, 폴더, 스프레드시트 또는 필요한 모든 것에 정보를 저장할 시스템을 설정해야 합니다

사이트 A가 사이트 B로부터의 기능 버튼에 동의하고, 사이트 A는 사이트 B에서 생성된 판매에 대해 거의 백분율을 받는다. 그것은 또한 광고 가입머니 주는 사이트 주가 마케팅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상황에도 사용될 수 있다.

그것은 매우 작은 마케팅 비용으로 창업 사업에서 취한 현금 판매에 비해 말이다. 만약 그들이 끊임없이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험해 보아야 한다!이렇게 하면 수수료가 사라지지 않도록 보장하므로, 유행이나 다른 방법으로는 단일 제품이 당신에게 어떤 결과도 제공하지 않을 평판이 좋은 인터넷 비즈니스 회사와 관련이 있다.

만약 당신에게 장기적인 수입을 주기 위해 마케팅 노력을 한다면, 당신은 시장 선택의 종류에 대해 조사를 해야 할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추세에 기반을 둔, 현금 투입이라면, 누구든지 언제 뜨거운지 알아야 한다.

하지만 사람들이 와서 다시 돌아오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친구들에게 그들의 지원에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상으로 추첨을 할 수 있다고 말해라. 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나중에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보통 사람들이 다시 당신을 통해 당신을 다시 사게 한다면, 당신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몇 가지 유형을 만들 수 있다.

여러분 자신의 웹사이트에서 여러분 자신과 그들을 확실히 돕고 있다.

하지만, 충돌은 당신이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확실히 전달하기 위해 야기되었지, 그렇지 않은가? 빌은 인터넷 사업을 하고 나서 그것을 홍보한다면 더 많은 고객들을 찾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알지 못했다. 그가 ID가 하는 일은 단지 그것으로 아무것도 만들지 않기 위해 그의 회사를 광고하는 데 돈을 쓰는 것이었다.

제휴 마케팅은 수입을 얻는 좋은 방법이다.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여분의 돈을 벌고, 그 큰 시장에서 그들은 그들이 벌어들인 것보다 더 높은 돈을 벌고 있다.

그것은 환상적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목표로 그들의 일자리를 그만두었다.

당신은 준비된 훈련 훈련과 함께 매우 훌륭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좋은 훈련 커리큘럼을 요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