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투자하는 것은 대출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투자하는 것은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기업은 항상 배당금을 지불할 수 있으므로 수동적 소득의 연속성을 보장할 수 있다.

유추를 예로 들자면, 나는 워크숍에서 꽤 오랫동안 사용했던 유추를 사용하여 특정 시장을 진정으로 성공시키기 위해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지 증명하기 위해 그 단계를 증명했다. 당신은 왜 1초 안에, 그러나 재미있게도 이 유추가 잘 작동했는지 이해할 것이다. 그것은 현재 내 학생들에게 큰 즐거움에 관한 것이다!

사람들은 때때로 간과된 것처럼 기준을 채우는 주식을 거의 찾지 못한다고 한탄한다.

어떻게 134의 P/E에서 0%의 성장주를 찾을 수 있는가? 많은 조직들이 P/E 20으로 거래되고 있다.

아마도 더 많은 P/E에서 거래되고 있다.

어떻게 당신은 매일 긍정적인 순돈을 가진 기업을 찾을 수 있는가? 많은 회사들이 현금보다 더 많은 빚을 지고 있다.

다음으로 우리는 상호 하드 현금 상호 펀드가 채권 증명서보다 약간 위험하며, 또한 대부분의 경우 상대적으로 보호되는 상호 펀드가 있다.

기본적으로 투자자들이 그들의 돈을 집단적으로 구매하는 주식, 채권 또는 다른 투자를 준비할 때마다 기본적으로 존재한다.

전통적인 거래 전술에 의존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다.

주식과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는 사람이 금을 채권처럼 투자하지 않거나 로열티 트러스트 거래에서 금을 거래하고 처리하는 것은 별개의 일이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기술을 연구한 후 항상 기업에 계획하라. 근본적으로 강력한 서비스에 투자 배당금 지급의 역사가 강한 기업을 찾아라. 배당금이 중단되더라도 이것은 단시간에만 가능할 것이다. 강세 기업은 빠르게 반등하고 다시 배당금을 지급하기 시작할 것이다.

도구의 결과로서 잘 알고 훌륭한 판독이 되기 위해서는 뮤추얼 펀드에 관한 한 주식, 채권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아내기 위해, 이 세 금융 제공자 사이의 차이점이 있다.

자금 조달과 투자에 관한 책들. 이것은 타이거가 그의 골프 게임 규율에 고용하고 있는 모든 특징들을 나의 투자에 가져와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나의 분석과 연구를 위해 필요한 기간을 정해야 한다.

잘 연구되고 견실한 거래 기술을 구현하기 위해 이 계획은 종교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인 피드백과 요소를 통해 이 항목을 개선하기 위해 시간을 들여야 하지만 내 파트너를 그렇게 오만하게 만들지는 말아야 한다.

그리고 나는 내 앞에 사라진 사람들의 도움을 무시하고 내가 이 일을 꽤 많이 받아들이기를 갈망하는 성공을 달성했다.

잘 알고 있기 위해서는,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가 무엇인지를 더 많이 알 수 있는 팁을 더 많이 읽어보십시오. 이 세 금융 제공자들 사이의 차이점은 자금 조달과 투자에 관한 책을 읽는 것이다.

이는 타이거가 골프 규율에 필요한 시간을 벌기 위해 고용한 모든 특성을 투자에 가져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의 분석과 연구, 잘 연구되고 견실한 거래를 생산하라. 이 계획을 종교적으로 실행하고 이 방법을 개선하기 위한 지속적인 피드백과 반응을 통해 나는 이 모든 일이 너무 거만하게 일어나도록 시간을 내야 한다.

나는 내 앞에 간 사람들의 도움을 무시한다.

내가 원하는 성공을 달성했더라면 정말 이 일을 감수해야 했을 것이다.

나는 (비용이 많이 들고 고통스러운) 집주인의 오디세이를 감안할 때 그것에 대해 예리한 감사를 표했지만, 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처음 시작했을 때 경험했던 것과 거의 같은 위치에 있는 돈버는법 것 같았다.

만약 당신의 사업을 위해 일한다면, 어떤 고객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많은 고객들이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생각 속에서 이러한 변화를 만드는 것이 바람직하다.

타이거가 어떻게 그렇게 우월해졌지?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을까, 아니면 그의 재능을 얻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했는가?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골프철을 들고 걷기 시작하자마자 골프를 치기 시작한 실제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있다고 생각해. 그는 그들의 아버지에게서 훌륭한 코치와 멘토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가 옳고 그름을 보여주는 최고의 전문가들을 찾기 위해 거의 종교적으로 그의 게임에 종사해왔지. 리허설 타이거즈가 내 영웅의 약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리고 나는 그가 연습하는 것을 본 적이 있어. 8시간 동안 비, 우박 또는 빛 각 헬 칩 300볼을 벙커에 넣고 1미터 뒤로 물러서서 300개의 공을 더 씹어내라.그리고 많은 것들이

중요한 계약은 당신의 주머니나 주머니 안에 있는 돈으로 문을 닫는 것에서 벗어나는 것의 차이를 의미한다.

나는 내가 가장 잘 닫는 작은 작은 집에서 7만 5천 달러까지 닫는 것에서 수천 달러를 집으로 가져갔다. 그러나 마감 시 한 주먹의 청구서가 좋은 계약을 한 것에 대한 당신의 유일한 보상은 아니다. Obtain은 당신이 좋은 아지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판매자에게 마감 비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실행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