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 훈련 옆에는 체중 훈련이 있는데, 이것은 아마도 본질적으로 가장 자연스러운 기술이 건강할 것이다.

체력 훈련 옆에는 신체 체중 훈련이 있는데, 이것은 아마도 본질적으로 가장 자연스러운 기술일 것이다. 그러한 훈련은 최소한의 훈련 장비를 사용하고 팔굽혀펴기, 윗몸 일으키기, 풀업, 쪼그리고 앉는 것, 그리고 플랑크 인터넷 사이트와 같은 전통적인 운동을 포함한다.

사람들은 자연적인 운동 수단이 여전히 살을 빼고 잘 먹는 최선의 해결책이라고 믿는다.

사실, 나는 오랫동안 건강, 건강, 보디빌딩 비즈에 있었고, 비록 내가 과학과 영양에 기반을 둔 구루 타입처럼 알려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많은 피트니스 운동선수들을 훈련시켰고, 당신의 NPC, 피트니스 아메리카, 피트니스 USA, 다양한 다른 연맹들에 대한 피트니스와 피겨/비키니 쇼를 평가했고, 또한 피트니스 형태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선수들에게 마케팅과 사업 조언을 주었다. 그래서, 그것은 그리 멀리까지는 아니다. 제가 이 공간을 이용해서 비과학적인 주제를 다룰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에, 즉, 피트니스 모델이 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일이 끝나면, 여러분은 정말로 이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어떤 금액을 지출할 것인지 결정해야 한다.

여러분은 값싸고 저렴한 체육관에 가입해서 혼자 훈련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더 나은 결과를 위해 개인 트레이너를 고용하는 돈이 되고 싶으세요?

모든 사람의 신체와 건강 상태는 다른 궁극적인 접근 방식의 운동이다. 예를 들어, 누군가는 무릎에 문제가 있고, 달리기나 조깅은 무릎 부상을 더 악화시킬 뿐이다. 그와 같은 것에 대해, 낮은 충격의 운동은 더 관련이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그가 어떤 운동에 대해 추천하는지 알아내기 위해 의사를 사용할 때 체크 표시를 해라.

그러나 이러한 전략들 중 많은 것들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의 적성 모델에서 다소 수동적 대 능동적이다. 여전히 발견되기를 기다리는 적합성 모델. 내가 걱정하는 것은, 버스 정류장과 임신 테스트를 기다리는 것이다. 성공은 나처럼 어떤 남자 여자도 기다리지 않는다. 그래서 위의 모든 조언들이 잡지 보도를 얻는 데 추가적인 효과를 사용하는 것으로 생각되고, 또한 수행될 수 있다.

(3) 훈련대회(일상적인 것이 필요한)에서 경쟁할 수 있는 운동능력이 있는지, 아니면 피겨/비키니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지 결정해야 한다.

개미 이론의 모든 실행이 완벽하게 실행되는 습관이다. 개미 이론은 무엇이냐고 물어본다. 개미가 얼마나 오래 계속 작동하는지? 맞아! 뭘? 결과를 전달할 때까지, 아니면 죽을 때까지!앞으로도 성공할 때까지 이런 일상 습관을 실천하기 위해 개미 이론을 자신의 여정 내내 포용하라!실패는 선택사항이 아니다!다음 장애물은 장비가 너무 적다.완전히 장비를 갖춘 홈 체육관을 가질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은 사람은 거의 없기 때문에, 가능한 것을 사용하여 홈 피트니스 노력을 유지해야 하고, 가능한 것에 맞추기 위해 맞춤 운동을 해야 한다.

사람들이 나에게 건강과 관련하여 묻는 주요한 것들에 속하는 몇몇은, 헬스 클럽에서 어떤 전략을 세울 것인가? 어떻게 하면 롬프 비트 근육을 강화하고 만들 수 있을까? 이 난국을 해결하려는 다른 사람들과 많은 쓰레기들을 읽고 들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나쁜 충고와 연인의 사실적인 대답을 한다.

비밀은 힘든 일이다. 만약 당신이 체육관에 간다면 나는 당신이 개인에 맞춘 피트니스 계획을 사용할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모양과 신진대사와 관련하여 다르고 다른 피트니스 필요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심근경색만 하거나 그냥 가서 체중을 재면 안 된다. 적절한 피트니스 계획은 모든 종류의 운동을 포함한다.

체중 운동도 필요하고, 체중 구역 내에서 압도당하고 운동을 마쳐라.

그 일은 다른 사람에게 매료되는 것과 매우 흡사하다. 당신은 균형 잡힌 시각으로 연애를 하고 그들을 알게 되는 것을 선택한다.

당신은 그들에게 가능성을 주고 그들이 그것을 하도록 내버려둔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경험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도록 한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부분 중 하나를 허락한다.

피트니스 클럽에 가입하는 것은 큰 재정 투자 옵션이 될 수 있다.

결과적으로 체육관 회원 비용은 가볍게 활용되기 쉽다. 그것은 종종 사람들이 특정 체육관을 선택하는 중요한 이유인데, 만약 이 체육관들이 당신의 원하는 것을 수용할 수 없다면, 더 나은 선택으로 보일 수 있다.

같은 것이 더 비싼 피트니스 체육관을 선택한다.

당신은 사실에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을 것이다. 게다가 많은 피트니스 체육관을 획득한다.

등록 수수료 지불을 요구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이 수수료에 대한 특별 제안을 기대할 수도 있지만, 사무실 매니저들에게 전화를 걸어 당신이 다른 체육관도 고려하고 있고 어떤 종류의 제공 제공 제공이 당신에게 제공되었는지 알아보라고 제안할 수도 있다.

우리는 방금 웨이트 스쿨링의 가치에 대해 논의했다. 이제 피트니스 센터 컴파운드 동작이나 멀티 조인트에서 가장 큰 돈을 벌기 위해 특정한 운동에 대해 이야기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