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모든 연습생들은 다양하고, 대학에 가는 수많은 수련생들은 실제로 1위에 오르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결코 끝나지 않는다.

요약: 모든 수련생들은 대학에 진학하는 것이 다양하고 수 많은데, 왜냐하면 그들은 실제로 정상에 오르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거나, 스트레스를 받았거나, 단지 공부하기 위해 잘못된 분야를 골랐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요즘 대학의 높은 비용으로, 당신의 완벽한 직업 과정을 찾는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확신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시간을 잃지 말고, 특히 당신의 현금을 알아내는 것. 당신을 행복하게 하는 것에 대한 새로운 경험 당신은 알게 될 것이고 그것을 발견하면 모든 것을 보람 있게 할 것이다.

아이들이 그들의 교육비를 지불할 때, 그들은 결국 어린 나이에 책임을 지게 된다. c) 20대 중반이 되면, 대부분의 아이들은 그들의 책임을 인식하기 시작한다.

단지 아이들은 열심히 일하는 가치를 배워야 한다.

그들은 돈의 중요성과 그것을 벌기 위한 노력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망치고 싶지 않다면, 그들의 교육 대학 지출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말라.

이 보조금에서 최적의 상은 4천 달러고 2009년에는 한 학년의 학생당 평균 상금이 787달러였다. 이 특별한 보조금은 학부생들을 위해 만들어진다. 단지 보조금을 위한 자금 조달은 정말 미미하다. 고려되기 위해 최초의 후보자 중 한 명이 될 것을 확실히 하라.

우리 아이들이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우리는 그들의 교육을 위해 돈을 따로 두라는 충고를 듣는다. 그러나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다른 모든 빚 때문에 제쳐둘 추가 돈을 추천하거나 발견할 수 없다는 것을 간과한다.

그러나 그들이 태어난 시간과 그들이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 당신이 가지고 있는 약 17년은 매우 빠르게 지나간다. 그러나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궁극적으로 그것을 얻을 것이라고 믿는 그들의 대학 교육을 위해 저축을 연기한다.

그러나 결국은 결코 오지 않고 다음은 온다. 그들이 대학을 시작할 거라는 걸 알고 있는 것

오늘 저는 지금 당장 만들어서 아이가 대학에 들어갈 돈을 마련해 줄 수 있는 바보 같은 계획을 논의할 것입니다

제4차 조치는 개인연수생 대출이다. 이들은 기본 대출 제공자의 대출 문제다. 그들은 다른 대출과 유사하다. 당신은 큰 신용이 필요하다. 에스티유니타스 어떤 지불 전략을 보여주기 위해 필요한 과제. 이러한 대출의 비용은 높을 수 있다.

자동차 대출과 비교할 수 있다.

신용 위기로 인해, 그들은 또한 가능한 한 개인연수생 대출을 예방하기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대학에 갈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당신의 꿈의 과제는 무엇인가? 어떤 분야에서든 어떤 종류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고, 가정과 다른 약속이 방해가 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엇을 하고 싶은가? 온라인에서 당신의 많은 대학 교육을 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꿈의 직업 대통령인 버락 오바마를 위해 일해야 한다.

그는 대학 교육 없이 여성들의 순환을 깨고 싶어한다.

이것이 그가 자신과 그들의 가정을 더 좋게 하기 위해 대학 교육을 받기를 원하는 엄마들에게 장학금과 1만 달러의 보조금을 주는 이유다.

물론 당신은 가정생활에 너무 많이 관여하고 집중하는 것이 포함되었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은 완전한 대학 교육을 받지 못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것이 당신에게 이야기의 완성이라는 것을 암시하지는 않는다. 여러분은 엄마들을 위한 보조금과 장학금의 도움을 받아 좋은 대학 교육 대학을 얻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교육이 실제로 돈을 벌고 받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정하는 것도 중요하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더 많은 것을 얻고 다른 사람들의 삶에 더 많은 것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것들을 배우는 것이다.

여러분은 스스로 수업시간을 할 수 있을 것이고, 만약 여러분이 동기부여가 되고 결단력이 있다면, 가족 시간을 희생하거나 직장을 놓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리고 여러분이 온라인 학위를 받고 여러분의 꿈의 직업을 찾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간다면, 당신은 더 이상 등록금 비용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현재 몇 년 전에 낮은 비용으로 그것을 위해 보냈기 때문이다. 당신은 마음의 평화를 가질 것이고 실제로 보람 있는 계획에 투자함으로써 당신의 자녀 교육을 보장했다.

대학 스포츠는 힘들다. 결국 피곤하고 공부하고 싶지 않은 경우도 있고, 선수들을 위한 어떤 종류의 연구 테이블이 있다면 절대적으로 집중할 수 없을 수도 있고, 종종, 당신의 관심은 다른 곳에 있다.

그들은 매일 일하러 가는 수많은 사람들을 생각한다.

그들은 긴 시간을 일하고 집에서 오랫동안 통근할 수도 있다.

나는 일하는 사람들이 더 많은 일을 하면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마지막이라고 확신한다.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휴식을 취하고, 맥주를 마시고, TV를 보고, 그리고 나서 멈추기를 원한다.

큰 차이점은 그들이 서비스를 위해 돈을 벌고 있고, 시간이 있고, 대학 무도회 게이머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항상 더 큰 학위를 받는 쪽으로 나아가라. 많은 돈을 투자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