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어떤 사이트라도 당신에게 어떤 강한 것도 주지 않을 것이다.

이제, 어떤 사이트도 당신에게 어떤 강한 것도 주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한 주제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웹사이트는 교통이나 msn 검색 순위에 의해 결코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그들과 다이어트 사이트 링크를 없애고 있다.

대부분의 제휴 제품에 대한 단점은 사용자들이 온라인에서 오는 모든 것을 알지 못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재앙이다. 그것은 비행기 맹인 비행과 유사하다. 어느 순간 당신은 부서질 것이다.

나는 당신이 이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부분을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대개 실망하는 것은 당신이 3-12개월 동안 인수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직접 향하고 있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발견하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사이트 방문자들은 어떻게 되는가? 음, 몇 가지 일들 중 하나는 그들이 사고 당신은 한 번에 커미션이거나, 아니면, 아마도, 그들은 30초 이하로 당신의 사이트에 붙어서 남겨둔다.

단계별 실행 계획을 가지고 제휴 마케팅 연습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싶을 수 있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고 어떻게 온라인 사업을 운영할 수 있는지 가르칠 것이다. 좋은 훈련 비디오와 웹나를 찾아라. 당신은 결정적인 상황에서 몇 번의 일대일 코칭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프레드는 빌을 다루는 이 계열사 마케터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빌스를 홍보하는 데 맞춰진 웹사이트를 만들었고, 단지 접시 사이트에서 많은 수입을 올렸다. 그는 고객들을 데려왔고 빌은 그에게 돈을 지불했다.

따라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고,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을 감사하고, 그들에게 약간의 해결 방법을 주문하기 위해 추첨으로 휴식을 주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당신이 다시 당신을 통해 구매한다면 어떤 종류의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이 방법을 알아내는 것처럼 확장된 언젠가는 은퇴할 수 있다고 심각하게 생각되는 빌과 그 일을 하는 사람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오게 하고, 안정된 사업이나 회사를 가질 수 있는 힘을 그의 아이들에게 주기 위해 그는 그의 아들의 작은 도움으로 온라인 개발에 손을 대기로 선택했다. 그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가 해야 할 일은 그의 웹사이트를 홍보하는 것이 옳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그들을 고용하고 그들이 사이트에 들어온 것을 고려하는 것 만으로도 그들이 지불하는 것이다. 상품을 사다

누구나 묻는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인가?”이다. 수수료를 아주 간단하게 보상받는 방법 다른 누군가가 만들어서 판매할 수 있는 제품을 가지고 있다.

다른 누군가가 제휴 프로그램, 제휴 마케팅 설정 스크립트를 실제로 자신의 웹사이트 내에 포함시키거나 ClickBank, 커미션 분기점 또는 추가 웹사이트와 같은 웹사이트를 보고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게시할 수 있다.

직장 동료는 그들이 특정 커미션의 구성자를 얻을 수 있도록 그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이다. 그 시스템에 대한 인터넷

다양한 전략과 팁이 있습니다.어떤 것이 이상적이고 어떤 방법으로 웃긴 일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를 알려주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누구나 가끔은 일을 잘하지 말아야 합니다.일을 해야 하는 사람도 있고, 어떤 사람은 어떤 일이 잘되고 어떤 일이 일어나지 않는지 추측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익숙한 경우, 실제로 광고와 마케팅이 광고나 Mlm과 같은 첫 번째 성격을 공유하고(좋은 서비스나 제품을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게 된다) 물론, 보통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불을 덜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예를 들어, 이렇게 적는 것은? 만약 그렇다면, 광고가 당신을 위한 것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마케팅과 광고는 하나의 목적일 수 있다.

당신은 마케팅이나 블로그를 홍보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것은 가장 확실한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먼저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아내고 나서 그것에 관심을 가지고 당신의 에너지를 집중해야 한다.

적어도, 고객과 함께 진정으로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하고, 포커스 그룹은 단지 당신의 청중과 당신의 아이템이나 서비스에 대한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이 실제로 당신이 스스로 생각하지 못했던 멋진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조직화 – 웹에서 수행되지 않을 경우 더 많은 활동이 정상적으로 조작되어야 할 수 있다.

계열사의 경우, 당신은 몇 가지 다른 상인 및 제휴 컴퓨터 프로그램에 관여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당신은 많은 정보 제공에 시달 노인복지용구 리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