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말하고 있는 어떤 사업에 대해서도 가능한 한 많이 배워라.

당신이 이야기하고 있는 어떤 사업에 대해서도 가능한 한 많이 배워라. 그것은 보통 가능한 고용주에 대해 거의 이해하지 못하는 지원자의 90%와 즉시 구별될 것이다.

이 분류에서 일반적인 상은 학년 당 2,941 달러이며, 교사 보조금은 사립 또는 공립 초등학교 또는 중등 학교에서 가르치고 싶은 후보자에게 매년 최대 4,000 달러의 돈을 제공합니다. 하나의 중요한 교육 대학 조건 : 학교는 저소득층 학생들을 서버링해야 합니다.

대학으로 돌아가기 위한 요구조건과 금전적 투자는 기껏해야 압도적일 수 있다.

당신은 일하기 위해 준비하는 자신을 발견하고, 세월이 어디로 갔는지, 시간이 얼마나 빨리 지났는지 궁금해한다.

당신은 질문하고, 기다려, 나는? 나는 대학을 졸업하고 싶었거나, 대학에 가고 싶었거나, 아니면 당신이 나를 닮아서 더 나은 직업, 더 많은 돈, 내 직업의 변화를 원했을 수도 있다.

나는 내가 교육 없이 원하는 것을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오늘날 세계에서 학위 없이 훌륭한 보수를 받는 직업을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교육비를 계산해서 전체 기간 동안 약 100달러까지 지출했다고 가정해 보자. 자녀 교육에만만 쓸 수 있는 전액을 따로 보관하고 있는가? 100달러면 마음을 편하게 할 수 있을까? 많은 사람들이 어디에 전액을 저장하지 않는다.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선택할 때가 되면, 당신은 그나 그녀를 위해 충분한 돈을 가질 수 있는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 효과는 끔찍할 수 있다.

부모로서,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기뻐하기를 원한다 –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고, 직장을 구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올바른 대학은 당신의 아이들을 미래에 모든 구별을 할 것이다. 당신의 아이를 최고의 대학에 보낼 자금이 강력한 목표로 보일 수도 있다.

그러나 그것은 적절한 준비로 이루어질 수 있다.

이 자원들이 끊임없이 와서 당신을 발견하지 않고, 당신은 그들을 찾아가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아이들 학교에는 보조 상담사가 있다.

그녀는 아마도 사무실에 들어가서 그와 이야기를 나누는 다른 훈련생들을 경험했을 것이다. 무엇을 생각해? 당신의 딸도 이것을 해야 한다.

그녀가 고등학교 졸업 후 지도 치료사와 대화하고 그녀의 미래에 대해 토론하기 위한 회의를 설립하도록 하라. 단지 이야기만 함으로써, 그녀는 어떤 것에 헌신하지 않고, 경험 있는 누군가와 고등학교 졸업 후 그녀의 꿈과 목표에 대해 토론하게 된다. 그러나 그녀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말하는 것은 많지 않다. 그러나 오히려 그녀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발견하도록 돕는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지도 상담사와 함께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다.

대화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마치 고등학교에 다니는 것처럼 공연 – 어떤 훈련생들은 같은 장소에서, 같은 사람들과 함께, 문자를 보내고, 쓸모 있는 일들을 하는 시간을 낭비한다.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연구해야 한다.

당신의 직업을 빈둥거리지 말고, 당신의 미래를 발전시키는 것이지, 당신의 엄마와 아빠가 아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삶을 가질 권리가 있다.

일을 발견하고, 자립하고, 스스로 외출할 권리가 있다.

대학 프로그램이 챔피언 결정전에서 수백만 달러를 벌고 선수들의 등에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을 때, 그것은 잘못된 것이다. 대학 농구를 위한 3월의 광기 시간과 수백만 명이 매일 TV에 붙어서 게이머들이 그들의 모든 것을 제공하고 있을 때– 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그렇게 많은 비용으로, 많은 개인들은 더 이상 그것을 받을 가치가 있는 대학 교육이냐고 묻고 있다.

대학 학위는 금전적 싸움과 희생의 가치가 있는가? 그 반응은 – 아마도 놀랄만한 것은, 그것이 여전히 매우 가치가 있다는 것이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버는지에 대한 가장 좋은 연관성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교육 수준과 확실히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예외들이 있다.

예를 들어,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들 중 한 명인 비용 게이츠처럼, 대학을 졸업하지 못한, 그러나 모든 비용 게이츠에 대해, 그들이 가져야 할 교육이나 훈련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그들의 인생 전체에 진정한 재정적 피해를 입힌 수백만 명이 있다.

길을 따라가도록 지도할 수 있는 가정교사가 없기 때문에, 그 과정은 완전히 무료다. 당신이 틀렸을 때 당신과 함께 작업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당신이 틀렸을 때 당신을 교정하거나, 당신이 그 주제에 대해 상 에스티유니타스 호 이해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일에 표시를 할 사람은 아무도 없다.

당신은 왜 게이머들이 많은 외부 출처로부터 현금을 받는다고 믿는가? 왜 게이머들은 팀 지침을 어겼다는 이유로 팀에서 정학을 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램은 보호관찰을 받는가? 돈 때문에 그런 거야. 가족에 현금이 없는 혜택 받지 못한 배경에서 오는 선수들이 많아. 만약 이 혜택 받지 못한 젊은 훈련생들이 그들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을 위해 토페이를 필요로 한다면, 대부분의 교육대학은 대학에 전혀 남아 있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것은, 내가 대학(덕대)에 남아 있을 때, 나는 스트레스를 없애는 방법에 대해 거의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건강하지 못한 많은 것들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