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주식시장이나 텔레비전 뉴스를 따라온 사람은 누구나 불마켓과 베어 트레이드라는 용어가 아닌 친숙한 경향이 있다.

당신의 주식시장이나 텔레비전 뉴스를 따라다녔던 사람이라면 누구나 불마켓과 베어 트레이드라는 용어가 아닌 친숙한 경향이 있다.

그게 무슨 뜻이야?

부동산 투자와 도박 투자를 혼동하지 마라. 도박이 아니라 실제 도박보다 적다. 하지만 실제 도박과는 달리, 각각의 장소는 분명히 결과를 시작해야 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동산 가치는 계속 빠른 상승을 가정하여 투자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부동산 가치는 상승세를 보이고 있지만, 특정 시간 동안 어떤 종류의 특정 비율도 계속 상승할 것이라는 보장은 절대 없다. 가격이 급등해도 수익이 날 것이다. 가치가 상승하면, 당신은 그렇게 예외적이다.

투자 설계와 스타일을 결정하십시오. 당신은 위험 감수자인가? 아니면 꾸준한 이익 같은가? 이런 생각을 생각해보라. 밤에는 잠을 잘 수 있을 것이다. 잠이 나아지기까지는 시간이 오래 걸리고,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것을 무시하고 말이다. 아니면 펀드매니저에게 자금을 건네주기 위해서? 당신은 당신의 자금을 투자하는데 최소한의 위험과 같은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위험을 감수하는지 찾아라. 투자 당신이 일하는 동안 당신은 금융 차량을 전체적으로 결정한다.

난 여자라고 말하러 왔어, 상황을 이용했어!당신은 손실에 대한 당신의 우려를 극복할 수 있고 투자에 대한 압도적인 시간을 가질 필요가 없다. 당신이 내가 일주일에 한 시간씩 투자를 처리하는 것에 비해 내가 소비하는 개념을 얻었을 때, 투자를 조정하는 것보다 투자에 대해 읽고 새로운 기회를 찾는 데 시간을 소비한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들은 정말 수익성이 좋은 투자 수단이지만, 당신이 선택한 금이 금 도금되거나 금이 채워지지 않도록 하라. 동전의 순도를 확인하라.

워렌 버핏의 철학 투자는 벤자민 그레이엄이 그의 유명한 저서 “지능 브로커”에서 가르친 것이다. 그는 투자 경력을 통해 매우 어린 나이에 그 책을 읽었고, 그는 최근에 벤 그레이엄의 확고한 제자였다. 그것은 내재적 가치를 통해 주식에 대해 이야기한 벤 그레이엄이었다. 그 아이디어를 가지고 주식을 살 때 그것을 실제 적용했던 워렌 버핏이었다.

다가구 투자를 위한 투자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이른 아침 투자 자산 재무제표를 게시하고 평가하고 전체 집단을 평가하는 지표를 이해하는 것은 어떻게 읽으십시오. 넷 운영 수익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CAP 프리미엄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현금 현금이 돌아오는 것을 계산할 수 있는가? 성공적인 움직임을 만들어내기 위해서는 이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야 한다.

금 투자 한도 설정 골드 마켓 전문가는 귀금속에 전체 포트폴리오의 10%를 투자하지 말 것을 촉구한다.

골드는 다른 투자가 귀금속에 투자할 때와 마찬가지로 귀금속에 투자할 것을 촉구한다.

골드는 그 한도를 설정하면 그 위험을 줄일 위험이 줄어들 것이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은 얇아질 것이다.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돈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만약 당신이 그 기업과 그에 대한 투자에 편안하고 적절한 가격을 분석하고 나면 그들에게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높은 가격에 회사가 이치에 맞다면, 그리고 적당한 가격에 더 많이 사지 않는 것이 어떨까? 만약 가격이 오른다면, 당신은 여전히 더 많이 사는 것이 합리적인지 아니면 계속 투자를 할 수 있다.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들은 성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항상 제2의 수입으로 배당금을 받는다면 불안과 당황하지 마라.

금 소유권은 중요하다 – 보통 기억할 만한 것으로 여겨지지 않고, 금을 소유하는 것은 종종 어려운 경제에서 더 밝은 내일을 보장하고 일정 기간 동안 추가 수입을 제공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 소매의 세계는 타이거가 골프 규율 게임에 고용한 모든 특징들을 내 투자에 가져와야 한다.

내 분석을 수행하고 조사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을 벌기 위해 그리고 이 계획을 종교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인 피드백과 해결책을 통해 실행하기 위해 나는 당신이 그것을 실현해야 하고 내가 성취하기 전에 간 사람들의 도움을 무시하는 오만하지 않다. 내가 야망하는 성공은 이 일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분석은 핵심입니다 – 어떤 종류의 금을 구입할지 결정할 때, 금을 발행할 준비를 하고 있는 것, 그리고 수행된 디스커버와 비교할 때 반드시 위험한 투자자와 비교할 때, 광산 재고는 최선의 선택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험한 투자자인 경우 금 상자 이전에 ETN 내부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전문직이 되는 것의 주요 문제는 잘 문서화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그들의 투자가 직업으로 보이는 것을 치료하는 대신에, 취미 장소로 밀려나는 그들의 투자에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를 과대평가한다.

다음의 S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