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의 부품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훨씬 쉽고 저렴하다.

데스크톱의 부품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훨씬 쉽고 저렴한 작업입니다. 단순히 부품을 업데이트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노트북 컴퓨터보다 몇 년 이상 더 오래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것을 피할 수 있는 많은 시간

모든 사람이 그런 종류의 힘을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며, 800달러의 좋은 노트북이 문서, 스프레드시트, 인터넷 서핑, 이메일 잡일을 꽤 잘 관리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심지어 새로운 넷북도 대부분의 전형적인 컴퓨팅 잡일을 처리할 수 있다.

그리고 크기와 비용은 내가 실제로 내 넷북을 좋아하고 직장 밖에서 그것을 많이 활용할 수 있는 만큼 훌륭하다. 그리고 현재의 버전은 심지어 더 많은 힘과 특징을 가지고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요구 사항이 변경되면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트북 컴퓨터는 업그레이드가 불가능하므로 구매하기 전에 필요한 항목을 정확히 생각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포켓 PC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작고 쉽게 이용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모바일 운영체제에서 작동한다.

그것은 리눅스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또한 그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데스크톱이 오늘날 당신의 포켓 PC에 기여할 수 있는 많은 어플리케이션들이 있다.

어떤 포켓 PC는 지금 당신에게 더 큰 사용 능력을 제공하며, 대부분의 포켓 PC들도 마찬가지로 GPS를 추가할 수 있다; 이미 많은 수의 사람들이 가지고 있다.

비디오카메라 및 비디오캠

이 기능을 사용하는 데는 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 단점은 지역 네트워크에서 구성되지 않은 컴퓨터 시스템에서 데스크톱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다른 컴퓨터 시스템이 닫혀 있으면 데스크톱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노트북이 훨씬 가볍고 큰 대형 데스크톱 컴퓨터보다 훔치기 훨씬 쉬울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도둑이 된다면, 당신의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훔치는 도둑이 경량 노트북 컴퓨터를 가져가는 것보다 덜 가능성이 있다.

당신의 데스크톱은 수업시간에 당신을 방해하지 않을 것이다 – 나는 그들이 모든 수업에 노트북 컴퓨터를 가지고 가서 광범위한 노트를 가지고 가능한 최고의 학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훈련생들을 좋아한다.

이런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는다. 실제로 일어나는 일은 학생들이 그들의 노트북을 수업에 가져가고, OBJECTIVE에서 이야기하고,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데스크톱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과 함께 수업에 가져갈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방해가 되지 않을 것이다. 나를 믿어라, 나를 믿어라. 명심할 때 펜과 종이의 대안

애플 맥 미니 MB463L/A 데스크톱: 이것은 애플스의 인기 있는 미니 노트북 컴퓨터에서 나온 것이다. 그것은 정말 거의 결정되지 않는다. 앞쪽에서 65 x 65 x 2 인치로, 당신은 DVD 드라이브의 부진함을 발견할 것이다. 모든 커넥터는 시야에서 멀리 떨어진 데스크톱 뒤에 놓여 있다.

그것은 2GHz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 1GB의 RAM, 120GB 디스크 드라이브, 8x DVD 드라이브를 가지고 있다.

그래픽의 경우,이 모델은 NVIDIA GeForce 9400M에 의존합니다.이 디자인은 현재 약 600 달러입니다. 마우스, 디스플레이 및 키보드는 모든 Apple 컴퓨터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Mac OS X V105 표범 판매 지점에서 작동합니다. 스타일리쉬 스타일, 소형 크기 및 괜찮은 사양 메모리 : 데스크톱 컴퓨터의 메모리는 다가오는 기술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매일 다양한 기술로 인해 1G에서 4G의 메모리 메모리가 변화하는 데스크톱을 발견할 수 있어야 한다.

메모리를 고려할 때 컴퓨터를 위해 무엇을 사용할지 생각해보라. 더 많은 사진과 비디오를 만들 필요가 있는 것은 기가바이트 수를 증가시킬 것이다. 최적의 메모리 양을 가지고 있으면 컴퓨터 시스템에 설치하고 싶은 모든 중요한 것들을 위한 많은 공간을 가질 수 있다.

화면 해상도는 낮은 품질일 수 있다.

고급 그래픽 작업, 노트북 컴퓨터 LCD 화면 및 그래픽 혁신은 대형 CRT 모니터 및 전용 그래픽 카드의 더 나은 색상 표현에 실용적인 옵션이 아니다.

화면 크기: 데스크톱 컴퓨터에는 노트북 컴퓨터 화면 크기를 초과하는 화면이 자주 제공되며 플랫 스크린 모니터는 공간과 현금을 절약하는 작은 기숙사 방에서 TV로 기능 사업자공인인증서 할 수 있다.

운영 체제: 컴퓨터를 선택할 때, 당신에게 잘 작동할 운영 체제를 선택하고 싶을 것이다. Windows나 Mac 둘 다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이며 훌륭한 컴퓨터 시스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가장 최근의 Windows 버전은 Windows 7이고 현재 Mac의 변형은 Apple OS X Leopard이다. 이 두 프로그램에 대한 피드백은 훌륭하다. 당신은 또한 이러한 실행 체제를 가진 가족과 친구들에게 그들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물어볼 수 있고 이것이 당신을 도울 것이다. 최적의 실행 시스템을 선택하려면

와이파이 컴퓨팅은 실제로 노트북 컴퓨터를 현장의 전면으로 밀어냈다. 당신은 어떤 대도시를 방문해서 노트북 컴퓨터에서 와이파이 신호를 포착할 수 있다.

자연적으로 이것은 단지 처음부터 1년 동안만 해도, 오늘날 그것은 진실이다. 당신은 당신의 것을 받아들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