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점은 상위 소득자들이 그들이 대표하는 웹 웹사이트에 일관된 리드나 트래픽 공급을 창출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차이점은 최고 소득자들은 그들이 대표하는 웹 웹사이트에 일관된 리드나 트래픽 공급을 창출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대조적으로, 돈을 벌지 않는 사람들은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종종 긴장을 풀고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린다. 미안한 사람들, 그 소동은 진짜가 아니다. 당신은 약간의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일단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발견하면, 당신은 처음에는 돈을 벌지 않고, 일관되게 수입을 창출하지 못할 수도 있다.

책을 읽는 것은 당신이 실제로 발견한 것을 선택할 수 있 먹튀검증업체 을 만큼 충분히 오래 조사하는 것을 멈추는 것이 훨씬 낫다.

당신은 실제로 내가 말하고 있는 수입과 관련하여 당신이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왜냐하면 이러한 제품의 전형적인 주문가치가 100달러 이상이고 수수료가 보통 35%라는 사실 때문이다. 이 수수료 부분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제품들이 있지만 제약 품목들은 비교적 간단하기 때문이다.

2차 사례에서는 광고에 투자한 돈과 시간을 모두 낭비했다. 캡처 페이지를 설정했다면, 그들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가능성의 이름과 이메일을 캡처할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에게 계속 판매할 수 있고 궁극적으로 판매를 생산할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그리고 기본적으로 그것은 사람들이 구매할 수 있는 전형적인 7가지 노출을 처리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한 번 노출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다시 한번 창 밖으로 현금을 던지다

온라인 마케팅에서 가장 성공하기 좋은 방법은 옵트인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서일 것이다. 이것은 개인이 당신의 이메일 뉴스레터를 구독하도록 한 다음, 당신이 판매할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이메일로 그것들을 추적하는 절차다. 당신은 이 기술을 매우 효율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가능한 한 많은 단서를 얻고 싶을 것이다.

저는 실제로 당신이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부분을 투자하는 시점에 와 있었습니다. 하지만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고는 불만이 큽니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입니다

빠른 돈, 낭비, 심지어 몇 년의 임무에서 계속 전략을 시도하는 사람들의 수는 주목할 만하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몇 년 후에도 여전히 힘든 단계에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만약 그들이 실제로 지속적이고 느린 접근법을 취했다면, 그들은 지금보다 훨씬 더 나은 위치에 머물렀을 것이고 훨씬 더 나은 결과를 달성했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립하는데 성공했다. 특정 제품, 특정 이슈, 그리고 고객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제품에 대한 비용을 지불함으로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말하는 간편한 평가 디자인 사이트

제휴 마케팅은 귀하의 웹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을 때 매우 수익성이 좋은 유형의 회사가 됩니다. 적시에 적절하고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포함하는 사이트이 콘텐츠는 짧은 기사, 제품 리뷰, 시장 뉴스, 중요한 개인과의 인터뷰 또는 사람들이 계속 돌아오고 싶어하는 어떤 것이든 간에 해당 콘텐츠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고 신뢰하는 사람들에게 홍보하는 것부터 시작하면 그들은 당신에게 발판 역할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과 끊임없이 연락하고 끊임없이 동기를 부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더 많은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이로운 것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이다. 보너스 제공으로서, 그것은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다.

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터는 모든 거래의 잭 유형이다. 매일 웹사이트 업데이트, 평가 및 자습서 작성, 뉴스레터 발송, 링크 교환 관리, 새로운 아이템 및 특정 틈새 연구 휴!네가 해야 할 모든 일을 생각하면 피곤해.

첫 번째 오류: 위의 상황에서 제휴 링크는 직접 마케팅되었다. 제휴 링크를 똑바로 마케팅하는 일은 절대 없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URL을 받아야 한다.

당신은 10달러 미만의 URL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URL을 갖지 않을 이유가 없다.

마지막으로, 하지만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마케팅이다. 가장 좋은 클릭당 유료 서비스는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구글 어드워드는 약간 어려울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이해한다면, 당신은 즉시 고도의 표적 트래픽을 받는다.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하나의 단점이 있다.

단점은 광고 비용에서 그들의 머리 위에 있는 새로운 계열사라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알고 당신이 수익을 내고 있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어떤 연구 연구를 하지 않고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무엇을 결정하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한 채 뛰어들고 있는 계열사에게 가혹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