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질적으로, 계열사 마케터들은 거래와 관련된 일종의 잭이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거래와 관련된 일종의 잭이다.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쓰고, 뉴스레터에서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제품과 틈새 시장을 연구하기 위해 모든 것을 하기 위해서!네가 해야 할 모든 일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링크, 즉 백링크는 구글이 검색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최종 위치를 결정하기 위해 보는 또 다른 중요한 척도다. 페이지 랭크 또는 Pr라고 불리는 것에 대해 많은 종류의 백링크, 좋고 나쁜 대부분의 백링크가 측정된다. 이것은 이 웹사이트가 얼마나 많은 권위를 가지고 있는지를 의미한다.

인터넷 사이트로 다시 연결되는 많은 높은 PR 웹사이트를 얻고자 한다.

더 높은 PR 사이트. 웹사이트에 다시 접속하면, 구글과 관련된 훨씬 더 많은 칼로리가 당신의 웹사이트가 그렇다고 생각하므로, 당신의 웹사이트가 그들의 검색 웹사이트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매우 수익성이 높습니다. 정확히 무엇인지 그리고 진실이 해부된 경우. 따라서 먼저 온라인 제휴 프로그램 대안을 통해 현금을 버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제휴 마케팅이 일반적으로 유료 클릭 프로그램으로 알려진 첫 번째 방법을 보상할 수 있는 3가지 방법 이 프로그램에서 방문자가 가맹점 사이트를 개별적으로 리디렉션할 링크를 선택하면, 당신은 5센트 또는 여러 개의 돈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프로그램에 따라 상인으로 이어지는 달러 사기 클릭

제휴 마케팅을 위해, 제품을 찾아내고 그것을 얻는 완벽한 방법은 시스템에 가입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의 시스템을 확립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과 함께 공부하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좋은 보수를 받는 좋은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였다.

만약 어떤 것이 당신에게 잘 작동하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계속 반복해서 내버려 두어서 바보가 되어서는 안 된다.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고 있다.

물론 나는 항상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도록 새로운 것을 실험하고 봐야 하지만 항상 빚이 있다.

몇 가지 좋은 연구 문구를 발견할 수 있다.

키워드는 사람들이 검색엔진최적화 세계 와이드 웹에서 검색 엔진에 적절한 입력을 하는 것이다. 경쟁이 거의 없고 트래픽이 많은 키워드를 찾아야 한다.

시장 연구에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도구가 있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효과적이려면 키워드를 입력할 때 정확한 일치의 많은 부분이 필요하며, 당신은 또한 AdWords Ads가 나타나는 것을 보고 싶다. 만약 유료 광고가 있다면, 당신 자신의 기회는 당신의 시장 니체마가진이 생산하기에 더 싸고, 그 안에 광고하는 것은 비싸고,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틈새 잡지를 발견한다면, 그것은 항상 생산되지 않는다. 몇 년 동안 팔면, 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틈새이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문제는 자연 재해인 온라인에서 방문자들이 어디에 오는지 결코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마치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같다. 어느 순간 당신은 짓밟힐 것이다.

위험 키워드를 무시하라. 키워드에 주의를 기울일 때까지는 온라인에서 만족하는 통화이다. 효과는 5%에 불과하고 그보다 적게 즐길 것이다.

웹사이트에서 추천한 사람들에게 충분히 신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확신해야 할 이유: 판매에 대해 신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될 것이다. 그 사람들이 시스템에 머무르는 시간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일부 방문객들은 처음에는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돌아오고 싶어하기 때문에,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다면 긍정적인지 아는 것은 그날로부터 몇 달 후에 이루어진다.

여기서는 제휴 마케팅이 수익을 올리는 쉬운 방법이라는 점을 조금 더 강조해야겠지만, 돈을 벌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라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 된다. 매일 4시간 5시간을 최소한으로 바쳐야 할 것이다. 게다가 마케팅 팁에 창의적이고 혁신적이어야 한다.

어떤 사람이 그것을 결정하기 위해 어떤 사업을 하는지 알아보세요. 일반적으로 견고한 비즈니스 조직이 당신에게 제공하는 제품과 그들이 달성하고 있는 표준 금액을 알고 있다.

당신이 광고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소매업자를 이해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당신과 당신의 사이트 모두를 위한 프로그램이 종종 있는지 아는 것이다.

회원 가입은 회원 가입비와 함께 할 수 있는 다른 계열사 소득 스트림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연명 회원을 가진 계열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여러분의 다른 계열사 링크를 실제로 웹 사이트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