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오랫동안 우리는 실제로 게이머와 코치들이 현금 이후로 문제를 일으킨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우리는 게이머와 코치가 현금을 제공받아서 문제가 생긴다는 이야기를 수년 동안 들어왔습니다. 게이머에게 현금을 제공해준다는 사실 때문에, 대학 프로그램 전체가 NCAA에 의해 죽임을 당하는 시나리오를 들어봤습니다. 왜 돈이 문제인가? 특정 유형의 게이머를 특정 배경에서 얻는 것이 간단하기 때문에, 한 가지 이유는 빅타임 대학 프로그램이 대기업 주요 대학 선수들과 함께 살아남아 돈을 지불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 모두는 대학 프로 선수들에게 지불하는 것이 부정확하다는 것을 이해한다(NCAA의 지침에 따라 설정됨). 그러나 이 지침은 지금 변경되어야 한다.

현재 시장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형태의 대학보전 전략이 존재한다.

연구자들은 이를 연구하고 당신의 요구에 맞는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한다.

만약 9급공무원 당신이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이러한 계획들은 당신이 금융 컨설턴트에게 당신을 도와달라고 요청할 수 있는 매력적인 세금 혜택을 제공한다.

대학 교육을 통해 아이들에게 자신을 더 낫게 하는 것이 얼마나 필수적인지 밝히는 것 또한 그들에게 하늘이 한계라는 것을 보여준다. 마찬가지로 많은 성공한 사람들은 어렸을 때 그들이 어떤 것에든 마음을 둘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알려져 왔다. 그것은 단지 엄마의 행동에 있는 것이 아니라 단지 엄마의 행동에 있는 것이다. 그것은 어린이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라고 한다.

상호작용의 7%는 말을 통해서이고 나머지는 행동을 통해서라고 한다.

인용하자 내가 말하는 대로 해, 내가 하는 것처럼, 그들은 네가 하는 일에 집중하고 있어. 그러므로 엄마는 그들의 아이들, 우리 나라 미래 세대를 위한 훌륭한 모범을 만들기 위해 대학에 가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해야 해.

대학 입시 제한: 선불 대학 전략의 1차적 후퇴는 자녀가 대학에 갈 수 있는 선택권이 없다는 것이다. 계획된 주 내의 대학에 대한 계획적 사용은 또한 주 대학으로의 보호를 제한한다.

단지 당신의 자녀가 사립 대학이나 대학에 갈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것은 당신의 자녀를 위해 갈 수 있는 학교의 진정한 제한을 나타낸다.

경제가 거의 기록적인 침체에 처해 있다.

오늘날(2011년 8월) 실업자 중 44%가 새로운 고용을 발견하기 위해 7개월을 찾아야 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리고 그들은 현재 여러분 대다수가 가지고 있지 않은 교육, 경험, 과제 기술, 성숙도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여러분이 실업자나 저소득층의 대열에 합류하고 싶지 않다면, 여러분은 대학에 서서 단지 운영하는데 있어서 치명적인 심각한 것을 필요로 한다.

어떤 곳에서도 이끌어갈 수 있는 직업에서

나중에 저축을 시작하면 나이 기반 의미와 같은 다용도 투자 선택은 낭비되는 시간을 상쇄할 수 있으며, 또한 얼마나 공격적이거나 보수적이냐에 따라 위험 기반 할당도 상쇄할 수 있다.

이는 저위험 투자이며, 선불 대학 계획은 주정부가 처리하므로 투자를 잃을 우려가 없으므로 연방 정부로부터 보장받기 때문에 투자를 잃을 우려가 없습니다. 앞으로 몇년 후 등록금 비용을 비교하기 위해 가치를 향상시킬 수익을 창출할 것이라고 보장됩니다.이 유형의 투자 박람회는 예금 증명서와 같은 다른 저 위협 투자 기회보다 훨씬 더 좋습니다. 약 7억 9천만 달러가 실제로 2006-07년에 프로그램에 지정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향후 2년 동안 450억 달러를 받게 될 것이며, 이 보조금에서 최대 상은 4,000달러, 2009년에는 연수생당 전형적인 상은 787달러였다. 이 보조금을 증명하기 위해서는 학생들은 엄격한 중등학교 연구 연구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연방 펠 보조금을 받는 모든 연수생들이 이 ACG 보조금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이 보조금의 최적 상은 4천 달러이며 2009년에는 한 학년의 학생당 평균 상금이 787달러였다. 이 특정 보조금은 학부생을 위해 개발된다. 보조금에 대한 자금 조달만이 매우 제한적이다. 고려하기 위해 첫 번째 지원자 중 한 명이어야 한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학기 중에 4000 달러입니다. 3명과 4명의 후보자가 펠 그랜트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하며 40개 규모의 높은 학점 등급 교육 대학 외에도 최소 30개 이상의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고등학교 졸업자가 다음 비용 게이트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등학교 학위만 가진 좌절감을 느끼는 많은 사람들은 우리의 생애 동안 그들의 재정 자원과 힘겹게 고군분투할 것이다. 훌륭한 저임금 교육 일자리는 단지 거기에 있을 뿐이다.

대학 등록 제한 음, 선불 대학 전략의 주요 단점은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가야 할 선택권이 없다는 것이다. 그 계획은 단지 그 계획이 획득된 주 내의 대학에 등록하는 것을 제공한다.

마찬가지로 그것은 그것의 PR을 제한한다.